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 가전제품 싸게 파는 곳에서 졸업선물과 혼수가전제품을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6. 1. 15.
반응형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이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가전제품 싸게 파는 곳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청라지구 인근에서 오픈한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졸업선물과 혼수가전제품을 구경해보시면 어떨까요. 이유는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처럼 새로 오픈하면 일단 다양한 이벤트로 평상시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고 선물도 받을 수 있거든요. 인천 홈플러스 청라점 맞은 편이라 찾기도 쉽고 장보러 왔다가 들려도 좋고 가기전에 찾아도 좋겠죠. 주로 졸업선물, 입학선물로 노트북, 롤리키보드, 톤플러스, 핸드폰등이 인기가 있을 것 같고 혼수가전제품으로는 TV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등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LG전자 바보마케팅을 새롭게 보는 이유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 방문후기를 작성하면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LG전자 마케팅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어요. ㅋㅋ 일명 바보 마케팅이라고 하는데요. 예를 들면 일반인이 배터리를 분리한 상태로 LG 스마트폰을 끊는 기름에 튀겨지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정상 작동하는 내구성을 보였습니다. 놀랍죠.ㅋㅋ LG전자가 마케팅을 해야 하는 부분을 오히려 일반인들이 해주고 있죠.



지난번 외신에서 토네이도에 빨려 들어간 LG냉장고가 멀쩡하게 작동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하면서 하늘도 마케팅을 도와준 사례라고 커뮤니티에서 회자되고 있답니다. 직접 경험한 일인데요. LG전자의 인기있는 노트북 그램의 무게입니다. 980g이라고 했지만 2015년1월 런칭행사에서 그램(모델명:14Z950-GT5GK)은 934g으로 측정되었는데요. 저울의 편차를 감안하더라도 놀라운 일이죠. 당시는 980g으로 일관성 있게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라고 해서 그런가보다 했어요.




그러나 실제로는 도료 오차를 감안해서 최저 무게을 공식적으로 마케팅하지 않았다는고 했는데요. 이해가 안가죠. 그러나 과장광고가 판치는 시장에서 LG전자의 우직함이 소비자들에게 바보마케팅을 한다는 소리를 듣지만 정직한 기업으로 다시한번 LG전자를 보게 되었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픈점의 많은 혜택을 노리는 재미


LG전자의 정직한 기술과 마케팅으로 인식된 바보마케팅처럼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도 그러하리라 기대하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베스트샵에서는 다양한 제품이 진열되어 있어 입학과 졸업선물, 혼수가전제품을 구경할만 합니다.



자전제품은 오픈점이 혜택이 가장 많은데요. 먼저 인기생활용품을 선착순으로 한정판를 하는데 기간은 1월15일부터 18일까지 오전 11시부터 ~ 11시 30분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니 필요한 제품을 눈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조건 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행사도 재미로 참여해보시면 좋겠네요.



또 하나 구매금액대별 사은 선물을 주고 있어요. ㅋㅋ 이왕이면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사은품까지 얻을 수 있으니 1석2조죠. 그렇다고 사은품 때문에 당장 필요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하지는 마세요.



그 밖에 설날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신년운세도 봐주고 가훈도 써주는 행사도 진행하도라구요. 가족과 함께 쇼핑을 하면서 다양한 먹거리로 펼쳐지는 먹거리 이벤트를 즐기면 더 재미있겠죠.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 얼마나 저렴하나?


신규로 오픈해서 그런지 괜히 새 아파트로 이사한것 처럼 들드게 되는 거 있죠. 아내가 노트북을 좀 큰 거로 바꾸고 싶다고 해서 LG PC그램을 골라봤어요. 모델이 다양한데요.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 BEST 추천제품으로 소개된 모델명 13Z950-LAR10K를 구경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일단 찜하고 왔어요.



롤리키보드는 인터넷 최저가와 거의 같더라구요. 그런데 사용하고 있어서~~ ㅋㅋ LG전자의 톤플러스는 대박 히트상품인데요. HBS-900을 오픈특별가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바로 인화하는 포켓포토도 있네요.



역시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당연히 봐줘야 하는게 TV죠.ㅋㅋ 남자들의 로망이죠. 큼직하고 화질빵빵한 놈으로 ㅋㅋ 55인치가 오픈특별가로 많이 선보였는데요. 65인치도 있구요.



주부들이 오래 머물게 되는 냉장고~~ 얼음정수기냉장고 LG DIOS~~ 냉정고에 더 이상 음식이 들어가지 않고 깔끔하게 수납하고 싶어도 공간이 부족했던 분들에게는 뿌리칠 수 없는 오픈특별가입니다. 우리는 김치냉장고를 보고 왔는데요. 모델번호 K415SN13을 찜하고 왔어요.ㅋㅋ



2015년에 출시해서 하나의 바디에 두개의 세탁기라는 신개념을 적용한 LG 트롬~~ 분리세탁, 동시세탁으로 공간절약과 시간절약을 할 수 있어 주부들의 로망이 되었죠. 여러분도 한번 보시면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을 겁니다.



우리집에서 사용중에 LG 코드제로 싸이킹도 보이네요. 무선이라 선이 없어 편하죠. LG코드제로 핸드스틱 터보도 있군요.



고기먹고 냄새가 베인 옷이나 땀으로 눅눅한 트레이닝복의 냄새도 깔끔하게 제거해주고 구겨진 양복도 펴주는 LG 트롬스타일러도 있습니다. 여유만 되면 들여 놓고 싶네요.



겨울이지만 에어컨을 예약판매하고 있답니다. 최저가 예약판매와 특별사운품 그리고 오픈점 추가 사은품도 함께 노릴 수 있으니 고민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봄이면 중국에서 몰려 올 황사와 꽃가루~~ 생각만해도 짜증나고 싫네요. 언제까지 이래야 하는지~~ 늘 신경을 쓰지만 쉽지 않죠. 우리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데요.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모델번호 AS120VAS를 비롯해 3종류가 오픈특별가로 전시되어 있어요. 미리 준비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 밖에 다양한 소형가전제품들과 주방기기들이 있어요.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고~~ ㅋㅋ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쇼핑을 하고 힘들면 전신안마도 받고 피로를 풀면 좋겠죠.



정말 욕심이 나는 곡면 LG올레드 TV가 눈에 아른 아른 거렸어요. 얇고 선명한 화질을 보면 바로 여기요를 외치게 될 겁니다. ㅋㅋ 이정도는 놓고 살아야 하는데. ㅋㅋ 드라마 응팔의 인기 덕분에 우리와 함께 울고 웃었던 추억의 LG전자 제품 덕분에 요즘 인기가 더 많아졌죠.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은 1월15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한 오픈행사를 진행합니다. 가전제품 싸게 파는 곳을 찾는다면 한번 구경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졸업선물과 혼수가전제품을 구경해도 좋구요. 원래 가전제품은 오픈점이 혜택이 가장 많다고 하잖아요. 위치는 인천 청라점 홈플러스 맞은편에 있어요.

<LG전자 베스트샵 청라점>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799-15

[도로명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 594

전화번호 : 032-715-5018

영업시간 : (월~토) AM10:30 ~ PM20:30, (일/공휴일) AM11:00 ~ PM20:30

[관련글]

접히는 블루투스 키보드!! LG 롤리키보드(KBB-700)의 매력포인트 3가지와 아쉬움

4K울트라HD 초슬림 노트북(15U560-KA7UK) - 초고화질 시대의 맞는 노트북 스펙과 아쉬움

CES2016 TV트렌드는 HDR!! LG전자 올레드TV로 차세대 방송기술로 HDR 송수신 시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