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 !! 무선연결로 더욱 편하게 한 손으로 더욱 가볍게

by 핑구야 날자 2016. 1. 29.
반응형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가 출시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는 무선연결로 PC는 물론 스마트폰, 노트북과 무선연결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 홈시어터와도 무선으로 연결해서 풍부한 사운드와 함께 영상을 즐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무선으로 더욱 편하게 사용할 뿐만 아니라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정도의 가볍습니다. 예전에는 들기도 무거웠던 빔프로젝터를 생각해 보면 정말 놀랍죠. 특히 캠핑을 좋아하는 캠핑족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을 겁니다. 무게가 가장 민감하기 때문이죠. 슬림한 무게와 무선으로 활용성을 높힌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의 기능을 간단히 살펴볼까요.



LG미니빔TV(PH550) 스펙과 가격


엘지 미니빔TV(PH550)의 사이즈는 174 x 110 x 44mm으로 콤팩트합니다. 해상도는 HD(1280x720)급이며 최대밝기는 550루멘과 10만대1의 명암비를 제공합니다. 출시가는 65만원입니다.



LG미니빔TV(PH550)의 특징


LG미니빔TV(PH550)는 편의성에 중심을 두고 개발한 빔프로젝터입니다. 일단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체의 선이 필요없는 빔프로젝터입니다. 내장배터리를 갖추고 있어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2시간30분을 사용할 수 있으니 좀 긴 영화도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빔프로젝터를 통해 영화를 볼 때 좀 더 풍부한 사운드로 감동을 더하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는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그리고 홈시어터와도 연결이 가능해서 사운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힐 수 있게 되었어요. 특히 풍부한 사운드와 함께 대화면으로 즐기는 영상은 몰입감을 높혀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합니다.



무선 사운드만이 아니라 무선으로 다양한 디바이스를 연결해 활용성을 다양화했어요. VOD를 즐기는 분들은 PC, 스마트폰 그리고 노트북 등으로 보면서 작은 화면이 불만이었을 겁니다. 이젠 엘지 미니빔TV(PH550)과 미라캐스트, WiDi등의 방식을 통해 무선으로 연결해서 손쉽게 연결해 대화면으로 볼 수 있답니다.


물론 HDMI, USB, MHL 등을 통한 유선 연결도 가능합니다. 요즘은 USB도 용량이 커서 적게는 몇편 많게는 수십편도 저장해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지상파 방송을 수신하는 안테나를 연결하여 고화질 TV도 볼 수 있습니다.


화면을 볼때 빔의 기울기에따라 화면이 기울여 보일 수 있는데요.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는 오토 키스톤기능을 통해서 자동으로 보정해 반듯한 직사각형의 화면으로 보며 줍니다.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는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어 휴대성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기술이 많이 좋아져 수명이 길고 선명한 컬러는 물론 에너지 효율도 높고 가벼운 무게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글]

LG전자 미니빔(PF1000U) 스마트폰과 PC로 쉽게 연결!! 좁은 공간에서도 대화면을 즐겨

LG 미니빔TV(빔프로젝터)와 스마트폰연동 활용!! 긴밤보내기 좋은 캠핑용 프로젝터(PH250) 쓸만하네~

뷰웨이 피코프로젝터 개봉기!! 아이폰6만한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사용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