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LG전자 더블로거10기 발대식 후기 - 좋은사람과 성장하는 디바이스를 만나는 즐거움

by 핑구야 날자 2016. 2. 1.
반응형

LG전자 더블로거10기 발대식이 지난 1월29일 여의도 트윈타워 서관33층에서 열려습니다. 『더블로거 10기』기념비적인 의미를 부여하고 싶은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초장기에는 활동기간이 1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10년과 같은 의미로 받아 드리고 싶었습니다. LG전자 사옥에 들어서면 마치 LG전자 직원인 것 같은 착각을 할 정도로 애착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블로거 멤버들은 가족같은 분위기로 단순히 체험만이 아니라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을 때도 함께 하여 더욱 좋습니다. LG전자의 직원들도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이해타산의 관계보다는 함께 성장하는 관계로 대해 주고 있기 때문이죠. 이것이 LG전자의 기업문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활동하다보면 조금은 아쉬운 부분으로 일이 이루어 질때도 있지만 커뮤니케이션파트너로서 조금씩 이해하고 배려하는 속에 오늘의 더블로거 10기가 있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다방면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블로거들이라 나름 소명의식도 많답니다.




그렇다보니 LG전자 더블로거로 활동하지만 LG전자가 좀 더 발전할 수 있는 방향으로 따끔하게 지적을 할 때도 있습니다. LG전자의 많은 직원들을 상대로 강의를 할 수 있는 기회에서는 문제점들은 거침없이 그리고 날카롭게 발표해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합니다.



9기에서 아쉽게도 여러가지 이유로 10기로 만나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대신 더블로거 10기에서는 과거 더블로거 멤버도 재입성을 할 수 있였고 여러차례 지원한 끝에 입성한 분들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시행착오가 있었던 부분이 이번에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개인적으로는 LG전자 홍보팀이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LG전자 더블로거10기 발대식에서는 간단한 핑거푸드와 개인프로필 사진촬영이 있었습니다. 올래 드레스 코드는 블랙이었습니다. 개인프로필은 다양한 포즈로 수집장의 사진을 찍어 LG전자가 더블로거를 향한 애정을 느끼게 했습니다.



더블로거 10기의 2016년 활동 프로그램, 질의응답 그리고 더블로거 멤버들의 각자 소개와 LG전자가 준비한 개별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LG전자에서 참고세요.(바로가기)



더블로거 중 최우수활동자에게 각각 2명씩 해외참관(CES, IFA)의 기회를 주었는데요. 올해부터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에도 참관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올해는 1명을 보내고 다양한 판단을 통해 지속여부와 참관인원을 늘리는 것도 검토한다고 해서 술렁술렁~~ ㅋㅋ 올 한해도 LG전자의 성장과 함께 더블로거들의 왕성한 활동이 기대됩니다.



2차로 맛난 식사와 함께 시원한 맥주~~ 여건이 되는 더블로거들과 3차로 아쉬움을 달래며 밤늦게~~ ㅋㅋ

[관련글]

LG G5 메탈과 착탈식 배터리 한방에 실현!! MWC2016 엘지 지5 초대장의 메세지는?

LG페이 화이트카드 한장으로 끝!! 기존 스마트페이와 다른 엘지페이의 장점과 단점

15인치 노트북 그램15 여전히 980g!! 대화면 가벼운 노트북 15인치 스펙비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