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초보자를 위한 인스타그램 사용법!! 팔로워 늘리는 방법과 언팔로워 정리하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6. 5. 7.
반응형

초보자를 위한 인스타그램 사용법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 한장 또는 짧은 영상으로 소통하는 SNS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SNS가 아닌가 싶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보면 금방 재미를 붙히게 되는데요. 이때 욕심이 나는 것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입니다. 그러나 쉽게 늘지 않죠.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해 봤지만 정답은 아닙니다. 참고만 하세요. 그리고 팔로잉을 해주었더니 언팔하는 얌체들을 위해 언팔로워 찾는 방법도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1. 팔로워 늘리는 방법


팔로워를 늘리는 팁은 “부지런함”인데요. 일단 팔로잉을 많이 해서 맞팔을 받는게 제일 쉬운 방법입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시간대에 사용한다면 더 효과적입니다.



다양한 사진을 올려도 좋지만 컨셉있는 주제를 통해 관련 있는 사진과 영상을 올리는게 중요합니다. 음식, 인테리어, 여행, 사람 등 개인의 취미와 관심사 카테고리는 다양합니다. 또한 같은 사진을 올려도 보정 기능을 통해 시선을 집중시키는게 좋습니다.



태그는 영어를 섞어서 하시면 좋습니다. 글로벌한 SNS이니까요. 그리고 간단한 텍스트 문장을 입력해도 좋습니다. 태그만 있는 것 보다는 좋겠죠. 때로는 사진만으로 의미를 전달하기 어려울 때가 있잖아요.


2. 언팔로워 찾는 방법


어느 정도 팔로워가 만들어지면 소통하지 않는 팔로워를 팔로워인사이트 같은 앱으로 팔로워를 정리하면 편합니다. 언팔하는 사용자를 정리해서 보여 주기 때문에 바로 언팔할 수 있죠.




3. 조회기능을 활용한 관심사 찾기


인스타그램에 많은 사진과 동영상은 사용자의 특색을 알리는 해시태그와 사용자가 정의한 콘텐츠의 해시태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평소 관심있는 분야를 대표 할 만한 키워드로 조회해서 콘텐츠를 찾아보세요.



예를 들면 여름휴가를 주제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인스타그래머의 콘텐츠를 찾거나 아니면 여름휴가로 올라 온 많은 사진과 동영상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위치기반 검색을 통해 가고 싶은 여름휴가지를 입력하면 도움이 됩니다. 물론 해외인 경우는 영어로 입력해도 되겠죠.



검색기능을 통해서 찾은 콘텐츠를 공유화살표를 눌러 인스타그래머들에게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4. 인스타그램 다이렉트의 또 다른 소통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서 친해진 인스타그래머에게 메세지를 보내고 싶거나 공유하고 싶은 사진이나 동영상이 생길텐데요. 이때 다이렉트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화면의 우측 상단에 파일박스 모양과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받는 사람을 입력하거나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 메세지를 입력하거나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하거나 바로 촬영해서 보내면 됩니다. 다이렉트를 이용하면 더 친해 잘 수 있겠죠.



인스타그램으로 자신만의 추억도 남기고 사진이나 영상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재미도 느껴 보세요. 페이스북보다는 훨씬 재미있더라구요.

[관련글]

연예인 스몰웨딩 일반인도 가능한가? 오상진 스몰웨딩 방법 빅데이터분석으로 미리 점검 가능한가?

더 강력해진 알바천국!! 꿀알바는 물론 주말알바, 단기알바 검색기능에 놀라

텔레그램 사용 방법!! 텔레그램의 강력한 보안 기능으로 자유로운 의사소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