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의 2주년 업데이트로 각성 델론즈도 만나고 대박이벤트 선물도 챙기고

by 핑구야 날자 2016. 3. 10.
반응형

세븐나이츠가 2주년 업데이트를 맞이해 각성 델론즈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어요. 모바일RPG 세븐나이츠가 2014년 3월에 출시 되었을때 SD캐릭터들이 어찌나 귀엽던지~~ 캐릭터 인형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런데 벌써 2주년이라니 시간 참 빠르네요. 이번에 2주년 업데이트를 통해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캐릭터들의 비주얼이 바뀌었다는 겁니다. 그리고 델론즈 스토리가 추가 되었구요. 이러한 꾸준한 노력 덕분에 세븐나이츠는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국민게임이 된 것이 아닌가 싶어요.



세븐나이츠 2주년 이벤트 접속하고 30레벨 +5 각성 영웅 선택권을


역시 기념일에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는 기대를 하게 만들기 때문에 설레이는 거 있죠. 세븐나이츠가 2주년을 기념해 첫 번째 특별 이벤트로 『용사님 육성이벤트』랍니다.




세븐나이츠에 접속만 해도 30레벨 +5 각성 영웅 선택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처음 세븐나이츠를 즐기는 게어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죠. 그런데 저처럼 오랜만에 복귀하는 멤버에게도 영웅선택원를 주네요. ㅋㅋ 발동을 걸 수 있는 좋은 기회죠. 이런 기회를 쉽게 만날 수 있는게 아니라서 놓치지 말고 세븐나이츠를 즐겨보세요.



간만에 접속했더니 한참 세븐나이츠를 공략했던 생각이 나는 거 있죠. 접속을 하자마자 각성 영웅 선택권 30레벨 +5 강화한 영웅을 주는 거 있죠. 더구나 많은 영웅들 중에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져 더욱 신났어요. 우편함에서 선물이 배달되고 3일간 보관되기 때문에 확인은 필수랍니다.



이것만이 아니랍니다. 더울 놀라게 한 것은 30레벨 +5 각성 영웅 선택권만이 아니라 접속 14일차까지 대박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거죠. 날마다 신나는 세븐나이츠가 될 것 같아요. ㅋㅋ 4성사황 선택권까지 선물을 받을 때까지 무기, 방어구, 보석들을 챙길 수 있으니까요, 평상시 쉽게 얻을 수 없기 때문이죠. 각성 델론즈까지 해볼만 할 것 같아요.


세븐나이츠 2주년 기념 신규 코스튬 『나락의 파멸자 인증 이벤트』


이벤트가 많으니 정신이 없네요. ㅋㅋ 세븐나이츠가 2주년 기념 이벤트로 나락의 파멸자 코스튬 묶음을 20%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면 루비 100개를 받을 수 있는 할 수 있 더 좋아요.



나락의 파멸자 인증 이벤트는 신규 코스튬들 중에 1종을 착용하고 세브나이츠 공식 카페 2주년 코스튬 게시판에 스샷을 올리면 됩니다. 벌써 많은 게이머들이 올렸네요. 참고로 캐릭터명이 보이도록 스샷을 해야 한다는 거 잊지 마시구요.



세븐나이츠 2주년 업데이트의 키워드는?


세븐나이츠가 2주년을 맞이하면서 그동안 많은 성장을 했다는 것을 영웅들의 비주얼을 통해 보여 주었습니다. 기존 SD캐릭터 형태의 모습에서 성장한 모습으로 변신한 비주얼은 정말 환영할 일입니다. 아이들이 어릴때는 어려워서 귀엽고 성장한 모습은 대견하기도 하고 든든 하잖아요. 세븐나이츠가 국민게임으로서 잘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럼 어떻게 달라졌는지 볼까요.


▲ 죽음의 군주 델론즈

▲ 불멸의 화신 레이첼

▲ 절대 수호자 루디

▲ 혹한의 폭주 스파이크

▲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 수호신 제이브

▲ 지옥의 군주 크리스


어때요!!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의 비율이 몰라보게 달라렸죠. 체형만 변화된게 아니라 외형적인 모습도 더욱 디테일하게 바뀌었죠. 7종의 영웅을 피규어로 만들어 준다면 엄청 인기가 많을텐데 말이죠. 3주년이 되면 만나볼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세븐나이츠의 2주년을 기념한 두 번째 업데이트는 각성 델론즈 업데이트입니다. 세븐나이츠 최초로 각성한 영웅 델론즈를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시죠.ㅋㅋ



세분나이츠 덴론즈의 흑화스토리를 통해 새로운 희망을 찾아야 한다는 임무같은게 느껴져요. 파괴와 저주가 세상에 퍼지면서 몬스터들이 흉폭해지고 테라 왕국에선 빛의 자리인 루디가 사라지게 됩니다. 이러한 어수선한 틈을 이용해 왕이 모든 권력을 취하며 폭정을 시작하게 되죠.



결국 국민들은 사라진 루디와 폭정을 일삼는 왕을 원망하며 새로운 희망이 나타나길 기원하게 됩니다. 결국 자신들을 지킬 수 있는 것은 자신들 뿐이라고 굳건한 결의를 하게 되면서 세븐나이츠 델론즈의 흑화스토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세브나이즈 시즈2 어둠의 기사단이 시작되었죠.



각성으로 더욱 화려해진 델론즈는 이번 2주년 업데이트로 다른 영웅들과 함께 멋진 비율로 변신을 했습니다. 스파이크와 아일린과 함께 망토를 착용한 영웅으로 위풍당당한 모습이 매력적이죠. 공격형이라 아무래도 더 끌리는 것 같아요.



델론즈의 스킬효과와 스킬이펙트를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더욱 리얼할텐데요. 치명타의 공격이 정말 일품이죠. 죽음의 일격은 1명을 대상으로 공격력 250% 물리 피해를 무려 3번이나 입입니다. 추가 치명타의 관통효과도 적용됩니다. 죽음의 일격은 일반 몬스터를 상대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파워풀하죠. ㅋㅋ



사신의 심판은 공격력의 80% 물리피해를 2번 주고 추가 치명타와 같이 관통효과도 있는 스킬입니다. 파멸의 손아귀(각성스킬)은 생명력이 감소하는 단점은 있지만 기본 공격을 할때 3인을 공격하기 때문에 다른 스킬에 비해 유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파멸의 손아귀가 제일 매력적이네요.



세븐나이츠는 2주년을 맞이해 영웅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각정 델론즈 업데이트와 스토리등이 추가하면서 새로운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2주년 업데이트로 달라진 세븐나이츠를 만나보세요.


세븐나이츠 for kakao 다운로드

세븐나이츠 for kakao 공식카페

[관련글]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 for Kakao 직업별 공략의 섬세한 전투!! 프리드로우 카톡 이모티콘도 무료로 받자

전략게임 클래시오브킹즈 공략과 전투의 매력은 접근성이 좋은 인기모바일게임

황정음 화보로 매직러쉬 히어로즈 공략 후 추천모바일게임으로 급상승 기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