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 for Kakao 직업별 공략의 섬세한 전투!! 프리드로우 카톡 이모티콘도 무료로 받자

by 핑구야 날자 2016. 2. 26.
반응형

모바일유저들의 기대작 크리스탈하츠가 공식런칭 했습니다! 할만한게임 중에 인기 웹툰 프리드로우의 느낌처럼 아름답고 따뜻한 판타지풍 그래픽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주로 모바일RPG를 즐기는 편인데요. 신작게임 중에 RPG게임추천을 받을 만한 게임으로 크리스탈하츠를 꼽는 이유는 기존 모바일RPG들과는 색다른 그래픽이 강한 인상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보니 할만한게임 중에 여성 게이머들에게도 모바일RPG의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이동과 타켓을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는 액션으로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무엇보다 게이머들과의 소통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넥스트플로어 덕분에 홀릭 속도가 빠를 듯 합니다.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 초반부터 후끈


신작게임들은 출시하기 전에 사전예약을 받는게 일반화 되어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인원수가 출시 이후의 인기를 예상할 수 있기도 합니다. 크리스탈하츠는 오픈 전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85만명을 달성하여 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의 대중화로 전쟁과 같은 사전예약이죠.ㅋㅋ




크리스탈하츠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통해서도 프리드로우의 감성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터펜과 사랑스런 팅커벨의 모습이 연상되기도 해서 감성적인 부분이 매력적입니다.



크리스탈하츠 설치하고 카톡 이모티콘 받기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는 구글스토어, 티스토어, 유플러스, 올레마켓등에서 『크리스탈하츠』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용량은 36.9MB입니다. 하단에 보면 『지금 다운로드하면 이모티콘 무료』라는 배너가 있어요.



터치해서 다운로드를 받으면 바로 아래와 같이 카카오게임에서 프리드로우 크리스탈 에디션 이모티콘 다운로드 메세지가 도착합니다. 그럼 바로 다운로드 ㅋㅋ



크리스탈하츠에서 무료로 배포한 프리드로우 카톡 이모티콘이 은근 대박인거 있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 받지 않을 이유 없겠죠.


크리스탈하츠 카카오게임으로 설치하기

크리스탈하츠 구글플레이로 설치하기


크리스탈하츠 공략해 보니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는 400여종의 다양하고 화려한 캐릭터르 중심으로 이동 및 타켓설정을 통해 효과적인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최대 4명의 캐릭터로 3개조를 구성해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크리스탈하츠의 13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험을 통해 전투를 하게 되는데요. 각 스테이지별로 보통, 어려움 그리고 지옥등등 전투Depth로 나뉘어 게이머의 전투력에 따라서 즐길 수 있어요.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의 가장 큰 특징중에 하나는 초반부터 다이나믹하고 스피디한 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RPG게임에서는 일정 레벨이 되기 전까지는 자동스킬과 고속을 즐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4명의 캐릭터는 각각 공격범위와 특징을 살려 배치를 잘 하는 것도 전투의 승률을 높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직업은 3가지인데요. 탱커는 방어력이 높아 힐러와 딜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됩니다. 딜러는 다시 2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요. 근거리형과 원거리형으로 나뉘어 적에게 데미지를 많이 입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힐러와 서포트는 캐릭터명대로 HP를 회복시켜 아군으로 치료하는 캐릭터입니다. 물론 적군에게는 디버프를 부여해서 전투를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어 줍니다.



던전은 5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요일던전, 아레나, 황금고양이, 영혼던전 그리고 카람의 시련탑등입니다. 레벨에 따라 던전을 즐길 수 있는데요 던전마다 특색이 있습니다. 요일던전을 통해 영웅의 각성 재료를 득템할 수 있어요. 황금고양이는 골드를 획득할 수 있고 영혼던전은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일단 아레나를 통해 자신의 레벨과 비슷한 상대를 선택합니다. 초반에는 하수와 싸우는게 아무래도 유리하겠죠.ㅋㅋ 파티구성을 잘하고 영웅의 강화와 세트장비 장착한 적을 만나면 골치 아픕니다. ㅋㅋ



그래도 이길 수 있었어요. 역시 평상시에 영웅을 잘 관리하고 장비 장착에도 신경을 썼던 보람이 있네요. 처음에 마구잡이로 대전을 하다가 꼴까닥~~ ㅋㅋ



영웅도감을 보면 4성영웅을 비롯해 아직은 넘사벽인 영웅들이 많아 빨리 레벨업을 하고 영웅들을 육성시켜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거 있죠. 체력, 공격력, 방어력등등 다양한 스펙수치를 보니 후덜덜~~ 저도 부지런히 영웅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먼저 영웅을 강화하는 것은 경험치를 보다 빠르게 올릴 수 있으며 승급을 통해서 별등급을 올려 줍니다. 장비의 경우는 4개 이상 장착을 하게 되면 세트효과를 활용할 수 있어 전루력 강화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장비강화를 통해서 강력한 전투력을 길러야 합니다. 각성은 영웅의 외형이나 능력치 그리고 스킬의 레벨을 최대로 올립니다.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는 퀘스트를 통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일일과제, 주간과제, 업적 그리고 시나리오등을 통해서 성취감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웅을 소환하기 위해 필요한 영웅동전을 획득하는등 과제를 클리어할때마다 받는 아이템이 더 홀릭하게 만듭니다.



가끔 우편함에 반가운 소식이 올때가 있어요. 친구를 맺은 게이머에게 하트를 보내주기도 하거든요. 서로 서로 주고 받으면서 우측 상단에 있는 채팅창을 통해 커뮤니티를 강화하다보면 꿀팀 정보도 얻을 수 있답니다.



따라서 친구 메뉴에서 카톡친구들에게 초대도 하면서 유대를 강화해보세요. 열심히 친구들을 만들고 있어요.



상점에서 영웅을 소환하여 파티에 참여한 영웅들과 합성하기도 하고 다양하고 희귀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던전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고 빨리 공략하고 싶은 분들은 과금을 해도 되겠죠.



마드리의 만물상점을 통해서 보어 분대장을 소환했습니다.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에서 팀웍과 스킬로 보스와의 일전을 하면서 각 캐릭터들이 좀 더 힘을 내자~~이렇게 응원을 하다보면 마치 여러사람과 함께 즐기는 듯 한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에서 전투시 붉은색으로 캐릭터 주변의 원을 그리며 빠르게 진행이 될때는 자동과 고속스킬을 이용해야 승산이 높습니다. 그러나 전투방식이 자유롭기 때문에 4명의 캐릭터를 전후좌우 어느 방향이든 이동과 공격이 가능하고 드래그를 통해서도 공격집중력을 높힐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신이 유리한 진영을 구축하면서 전투를 승리로 이끌 수 있어 좋았어요.


크리스탈하츠 이벤트


모바일RPG가 새럽게 런칭할때 놓치면 않되는 부분이 바로 런칭이벤트죠,ㅋㅋ 게임에 유리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빠른 레벨업을 하는데 도움이 되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크리스탈하츠가 공식런칭을 하면서 준비한 이벤트도 빠질 수가 없죠.ㅋㅋ 이벤트는 현재 5가지가 진행중인데요.



크리스탈하츠의 공식카페에 [EVENT] 말머리를 달고 공략&TIP게시판에 모험TIP를 올리면 추첨으로 통해 100개의 수정을 받을 수 있어요. 알토란 같은 꿀팁도 얻을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됩니다.



두번째는 공식까페의 펜아트에 멋진 이미지를 올려 주시면 됩니다. 멋진 실력을 뽐내보세요. 1등은 수정이 무려 200개 그리고 고급소환권 3장이 주어지네요.



세번째는 아레나에 참가해서 보너스 열쇠를 획득하는 이벤트입니다. 풍성한 이벤트가 많이 열리죠.



네번째는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어요. 기한은 3월8일까지이니 아직 넉넉합니다. 그러나 빨리 서두르는게 더 좋겠죠. 차일피일 미루다 보면 금방 시간이 지나가니까요.



다섯번째 이벤트는 모험패키지입니다. 월 1회만 돌아오는 특별한 패키지죠. 상점에서 구경해보세요.

크리스탈 하츠 이벤트 참여하기


할만한게임 크리스탈하츠를 공략하다보면 궁금한 점도 있고 새로운 소식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즐거운 이벤트도 챙겨야 하구요.ㅋㅋ 공식카페에 가보면 크리스탈하츠를 공급한 넥스트플로어가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위해 열심히 운영하고 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요. 다양한 크하의 게임팁도 얻어보세요.

크하(크리스탈하츠) 공식카페

[관련글]

황정음 화보로 매직러쉬 히어로즈 공략 후 추천모바일게임으로 급상승 기대

이터널 클래시 공략!! 추천받을 만 했던 안드로이드게임

재밌는폰게임 클래시오브킹즈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상위권 유지한 이유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