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사만루2 KBO가 더 리얼한 듯!! 홍보모델 예정화 덕분에 더 즐거운 야구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6. 3. 19.
반응형

컴투스프로야구와 이사만루2 KBO등 야구게임이 손끝으로 전해지는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합니다. 딱~~ 소리와 함께 그라운드에 펼쳐지는 함성소리도 들리는 것 같아요.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류현진과 강정호 선수 그리고 최근에 진출한 김현수, 오승환, 박병호, 이대호선수까지 진출해 그 어느 때 보다도 야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야구팬의 입장에서 신나는 일이기도 하지만 정말 자랑스러워요. 오는 4월 1일에 개막하는 2016 프로야구에 앞서 한국프로야구(KBO)가 지난 3월8일부터 3월27일까지 시범경기를 하고 있어 야구 마니아들을 흥분시키고 있습니다. 본 경기에 앞서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나 이사만루2 KBO로 신나는 야구시즌을 맞이하는게 어떨까요.



실사게임 컴투스프로야구와 이사만루2 KBO


해마다 프로야구가 개막이 되는 시점에 각 모바일 야구게임도 출시가 되는데요. 컴투스프로야구, 마구마구 그리고 이사만루2 KBO등등 올 시즌도 기대가 됩니다.




해마다 선보이던 야구게임들의 특징은 캐주얼성이 높거나 매니지먼트 성격이 강했던 특징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컴투스프로야구2016과 이사만루2 KBO가 실사 야구게임으로 더욱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야구게임의 매력은 리얼한 모션과 그래픽


컴투스프로야구와 이사만루2 KBO를 해보면 알겠지만 거짓말 조금 보태서 실제로 야구를 하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고퀄리티의 리얼한 그래픽이 압권입니다. 느낌이 확 와닿지 않는다면 바로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되는데요. 먼저 컴투스프로야구와 이사만루2 KBO의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공감이 가실겁니다.


▲ 컴투스프로야구

▲ 이사만루2 KBO


동영상을 보면 컴투스프로야구나 이사만루2 KBO 모두 실사 야구게임으로 리얼한 느낌으로 잘 만들었죠. 두 게임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어떤 야구게임을 할 지 고민이 되기도 할 것같아요. 선수들의 모션을 보면 컴투스프로야구 선수 모션이나 이사만루2 KBO 모두 리얼한데요.



특히 선수들의 슬라이딩 캐치, 점프 송구 그리고 맨손 캐치 등 모션을 리얼하게 표현한 이사만루2 KBO의 인기가 기대 됩니다


실사야구 이사만루2 KBO의 매력


올 시즌에 실사야구 이사만루KBO가 컴투스프로야구 만큼이나 흥미로운 소식을 준비했어요, 먼저 이사만루2 KBO가 홍보모델로 예정화를 발탁했다는 소식입니다. 남심을 심쿵하게 만드는 예정화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이사만루2 KBO는 허구연 해설위원의 중계 서비스를 도입해 고퀄리티 그레픽과 함께 더욱 사실적인 느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야구게임인지 리얼야구인지 놀랄 뿐입니다.


이사만루2 KBO는 선수 획득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선수 거래 시스템 구현 해 더욱 해볼 만 할 것 같아요. 경기력 향상을 위해서 선수관리는 필수라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기대가 됩니다.



컴투스프로야구도 다양한 모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사만루2 KBO도 액션 플레이, 시뮬레이션 대전 그리고 친선 경기 등 실시간 대전모드를 지원하고 있어요.


 

이사만루2 KBO는 한국프로야구(KBO) 역사를 잘 느낄 수 있도록 시즌모드 및 도전모드를 운영합니다.



이사만루2 KBO 사전예약


이사만루2 KBO가 오픈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실사야구 이사만루2 KBO는 현재 사전예약 등록자가 20만을 향해 가고 있습습니다. 이벤트는 3가지입니다. 먼저 친구초대이벤트입니다. 가장 많이 친구를 초대한 순위에 따라 대박 이벤트 상품을 준다고 해서 반응이 뜨겁습니다.


 

사전등록을 놓칠 수 없죠. ㅋㅋ 열심히 친구 초대를 해허 LG G5를 받고 싶네요. 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이사만루2 KBO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위시카드 응모게시판에 소개글을 작성하면 응모 끝~ 너무 쉽죠. 100명을 추첨해서 위시카드를 줍니다.



마지막으로 이사만루2 KBO 출시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펌된 200명은 맛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요. 2016 한국프로야구 시즌에도 컴투스프로야구와 이사만루2 KBO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요,


이사만루2 KBO 사전예약 페이지

이사만루2 KBO 공식카페

[관련글]

서울 고척스카이돔(SKY DOME) 실제로 보니 우려보다는 기대!! 엑소의 최초 공연 앞두고 있어

2014 프로야구 치어리더와 재미있게 즐기는 법 그리고 야구게임 마구마구로 마무리

안양한라와 하이원의 아이스하키 대결!! 남성미가 넘치는 아이스하키의 매력에 여성관객도 많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