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식욕 돋는 봄음식 그리고 현아!! 씨앤앰 케이블방송에서 냉장고를 부탁해 보고 놀라!!

by 핑구야 날자 2016. 3. 26.
반응형

봄이라 식욕 돋는 봄음식을 찾다가 씨앤앰 케이블방송에서 냉장고를 부탁해 보면서 놀랬어요. 포미닛의 현아가 출연했거든요. ㅋㅋ 음식을 만들거나 소개하는 지상파의 쿡방과는 달리 케이블TV의 냉장고를 부탁해 처럼 예능을 추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게 더 볼거리가 많아 좋아요. 씨앤앰 케이블TV로 방송을 보면서 지상파를 시청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 드는 것 같아요. JTBC의 냉장고를 부탁해는 김성주와 안정환이 진행을 하면서 인기있는 셰프와 게스트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쿡방입니다. 지난주에 현아가 출연했다고 해서 씨앤앰 케이블방송으로 VOD 시청을 했어요. 포미닛현아 때문에 식욕 돋는 봄음식 만큼이나 힘이 나는 거 있죠.



셰프와 함께 하는 예능 쿡방의 매력


포미닛의 현아를 노래하는 모습만 보다가 쿡방송에서 보니 색다른 거 있죠. 현아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케이블방송을 보면 지상파에서 자주 안나온다고 활동이 뜸한게 아니라는 걸 알게 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70화는 최현석셰프와 이연복셰프의 요리대결입니다. 15분간 요리 대결을 펼쳐 참석한 게스트의 선택을 받으면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이번 게스트는 포미닛의 현아와 제시가 출연했어요. 센 캐릭터로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셰프들의 심장저격이 볼만했어요. 특히 현아의 섹시미와 제시의 거침없는 말투가 셰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죠.



안정환은 예능아재로 자리를 잡은 듯 합니다. 김성주의 매끄러운 진행과 안정환의 정체모를 희한한 애드립이 재미를 더해줍니다.



동양요리의 이연복 셰프는 천하젤면을 만들고 서양요리의 최현석 셰프는 젤맛있돔을 준비했습니다. 요리명도 참 재미있죠. 시간은 단 15분~~



쫄깃한 식감의 주제로 한 요리 대결!! 중식과 양식의 대결!! 중년과 젊음의 대결!! ㅋㅋ 다양한 키워드의 대결로 과연 현아의 은혜를 입을 셰프는 누가 될까요.ㅋㅋ 



허세 최현석 셰프는 잘게 썬 방울토마토, 마요네즈에 버무린 새우딤섬, 달래위에 사과간장젤리를 돔처럼 씌운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최현석 셰프는 젤라틴을 사용했지만 이연복 셰프는 감자전분과 옥수수전분 그리고 밀가루를 사용해 중화식 반죽을 쪄서 쫄깃한 젤리의 식감을 만들었어요.



최현석 셰프는 현아에게 심부름도 시키기도 해서 ~~ 포미닛 현아 팬들의 욕을 먹지 않았나 몰라요.ㅋㅋ 현아는 날카로운 지적으로 최현석 셰프를 긴장하게 했습니다.



두 셰프에게 주어진 15분의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게 지나갔어요. 포미닛 현아와 제시를 보는 것 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했는데 ㅋㅋ



이연복 셰프의 현란한 칼솜씨에 놀란 현아를 의식한 최현석 셰프의 허세작렬~~ 그러나 몸부림이 그치고 만다는 것을 알았을까요. ㅋㅋ



더구나 최현석 셰프의 돔을 완성하려던 찰나 젤라틴이 찢어지는 사고가~~ 수습은 되었지만 아찔한 순간이었어요. 촉박한 시간과 게스트들의 입담이 영향을 주었을지도 모르지만~~ 관록의 이연복 셰프는 마지막 데코레이션까지 깔끔하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이연복 셰프의 천하젤면과 허세 최현석 셰프의 젤맛있돔!! 허세 최현석 셰프의 젤 맛있돔과 관록 이연복 셰프의 천하젤면이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깔끔한 비주얼~~ 과연 맛을 어떨까요. 결정은 현아의 몫!!



현아의 입맛에 달린 셰프의 운명


먼저 포미닛 현아는 최현석 셰프의 젤맛있돔에 수저를 꽂았습니다. 어떤 맛일까? 솔직한 그녀는 어떻게 평가할까? 요리에 대한 평가를 어떻게 표현할지도 관전 뽀인트~~ㅋㅋ



손을 높히 치켜 올리면서 화려한 모습만큼이나 그녀의 입맛을 자극했다는 걸 보여 주었습니다. 부끄부끄 최현석 셰프~~ 트러블메이커처럼 아찔한 맛이라고 표현한 현아의 평에 승리를 예상하는 듯~~



다음은 이연복 셰프의 천하젤면~~ 여성이 먹기에는 비주얼이 그닥~~매콤하고 쫄깃한 중화풍 젤리 볶음면은 과연 최현석 셰프의 젤맛있돔보다 더 좋은 평가를 받을지~~ 두근두근~~



그러나 애스페러거스까지 입에 넣었던 그녀~~ 찰나의 순간 눈을 감습니다.~~ 먹는 것도 섹시한 그녀를 보는 것 만으로도 즐겁게 하는 그녀~~ 그리고는 입가에  만개한 미소가~~ 최현석 셰프 아웃~~ ㅋㅋ



노장은 죽지 않는다!! 다만 섹시할 뿐이다라는 멘트가 최연복 셰프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현아는 벌떡 일어나 격정적인 맛을 춤으로 보여주었어요. 까오~~



승패는 보나마나 들으나마나~~ ㅋㅋ 허세 최현석 셰프에게는 이연복 셰프가 넘사벽인 듯~~ ㅋㅋ 식욕 돋는 봄음식 보다 포미닛 현아가 맞죠. 씨앤앰 케이블방송에서 냉장고를 부탁해는 맛있는 요리만이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함께 주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자주 쿡방을 보는 편은 아니지만 나른한 봄!! 뭔가 식욕 돋는 봄음식을 찾는다면 씨앤앰 케이블TV로 다양한 케이블 방송의 쿡방에서 골라보면 어떨까 싶네요. 혹시 저 처럼 식욕 돋는 봄음식 보다 포미닛 현아를 느끼는 쿡방을 만나 잠시 행복한 시간을 모낼 수 있을 지 몰라요.ㅋㅋ



커피한잔 가격으로 최신영화 한편


씨앤앰은 케이블TV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케이블TV로 영화를 보다가 급하게 외출을 해야 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죠. 반대로 출퇴근길이나 여행 중에 스마트폰으로 VOD를 시청하다가 집에서 보고 싶을 때도 있어요.



다양한 케이블방송도 시청하고 영화도 보면서 어디서나 자유롭게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으니 편하죠. 더구나 최대 4명까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요.



커피한잔 값으로 온가족이 함께 영화를 볼 수도 있고 각자 편한 장소에서 볼 수도 있으니 부담이 없죠. 영화관에 가는 것 보다는 시간이나 비용이 훨씬 유리하죠.



지난 주에는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함께 최신 영화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최신작과 영화 인기순위 정보를 제공


씨앤앰에서는 최신영화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하고 있어요. 퇴근길에 오늘은 어떤 영화를 볼까? 케이블방송은 어떤 걸 볼까? 등등 고민할 때는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요.



3월4주차에서는 제5침공, 캐롤, 검사외전을 소개했어요. 스토리를 미리 읽어 보면 뭘 볼지 쉽게 결정이 되거든요. 그래서 검사외전을 어제 봤구요.ㅋㅋ



황정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강동원과 잘 어울려 볼 만 했어요. 감옥에서의 암담한 상황에 놓인 황정민의 내면 연기가 인상적입니다. 씨앤앰 블로그에서는 씨앤앰VOD의 장르별, 방송사별 인기순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태양의 후예, 무한도전, 육룡이 나르샤, 시그널, 검사외전등이 각 순위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씨앤앰 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꿀팁까지! 씨앤앰 공식블로그와 이웃이 되시면 다양한 VOD정보와 이벤트를 함께 할 수 있어요.

씨앤앰 공식 블로그 구경하기

[관련글]

노트북겸 태블릿 HP 엘리트 X2 1021 G1 M5 LTE의 장단점!! MS 서피스 프로4 i5도 욕심나지만

삼성 갤럭시클럽 단점!! 겔럭시S7 사용료 계산해보니!! 물론 갤럭시S8 사용할 수도

아이폰7 or 아이폰7프로 듀얼카메라!! LG G5에 이어 듀얼렌즈 바람부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