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스로 충전하는 디지털액자 에이캔버스!! 집안 분위기 바꿀때, 신혼부부 집뜰이 선물로

by 핑구야 날자 2016. 5. 21.
반응형

에이켄버스는 디지털액자입니다. 그런데 에이캔버스는 기존의 디지털액자와는 다른게 있어요. 충전을 해야 하는 디지털액자는 불편함 때문에 아이디어는 좋았지만 인기가 오래 가지 못했죠. 이러한 문제를 고민하던 에이캔버스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현실로 옯겼습니다. 그래서 디지털액자가 주는 인테리어 소품보다는 충전방식이 더 유명해진 제품이랍니다. 집안 분위기 바꿀때, 신혼부부 집뜰이 선물로 그만이라는 생각이 머리속에 확 들어 오는 거 있죠. 비싼 명화를 들여 놓을 여유도 없고 계절마다 기분에 따라서 그림을 교체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으로 교체할 수 있으니 대박이죠.



스스로 충전하는 액자 에이캔버스는 충전을 한번 하고 나면 그 힘으로 방전이 되기 전에 충전을 알아서 합니다. 액자 하단에서 충전 케이블이 스르르 내려와서 충전 어댑터에 연결되어 충전을 하게 되죠. 보기에는 무선 충전방식인 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배터리는 6,850mAh로 완충 후 4~5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이즈는 23인치로 풀HD를 지원합니다. 에이캔버스의 판매가격은 약 35만원합니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그리고 브라운이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이나 다양한 캡처 이미지도 활용할 수 있겠죠.



꼬마 숙녀가 코믹한 셀카로 찍은 사진을 주방에 있는 스마트액자 에이캔버스로 전송을 하네요. 온 가족이 꼬마 숙녀의 장난끼 담긴 얼굴을 에이캐버스를 보면서 즐거워 하는군요.





액자도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집안 분위기 바꿀때 그만이겠죠. 개인적으로는 액자와 함께 그림도 판매가 된다면 전기세 때문에 고민도 덜어 줄 수 있을 듯 해요. 그리고 태양열이나 TV의 열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 봅니다.



6월에 한국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에이캔버스는 LG전자의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선정된 제품인데요. 독립회사까지 LG전자가 만들어 주었다고 하니 의미가 있네요.



에이캔버스는 한국에 없구요 미국 산타클라라에 본사를 두고 있어요. 더욱 놀라운 것은 크라우드펀딩으로 목표 금액 $100,000를 100%을 초과 달성했으니 히트예감이 충분한 듯 보여집니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구매할 수 없고 KICKSTATER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에이캔버스는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나 신혼부부 집뜰이 선물로도 괜찮겠죠.


KICKSTATER 바로가기


[관련글]

6.4인치 샤오미 미맥스와 10인치 태블릿 갤럭시탭A 같은 가격대!! 갤럭시노트6 라이트가 출시된다면?

OLED UHD TV 영상으로 엘지 시그니처 OLED65G6K를 실제로 본 기억이 떠올라

6.4인치 샤오미 미맥스와 10인치 태블릿 갤럭시탭A 같은 가격대!! 갤럭시노트6 라이트가 출시된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