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흡입력이 좋은 무선청소기!! 외국인 미녀가 흡입력을 싸이킹클라이밍으로 증명해

by 핑구야 날자 2016. 5. 27.
반응형

무선청소기를 고를때 선택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가격, 흡입력 그 밖에 뭐가 있을까요. 최근 클라이밍에 능숙한 외국인 미녀의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을 바둑알이나 먼지를 빨아 들이는 것으로 보여 주던 일반 진공청소기의 모습은 식상하게 만들었어요. LG 코드제로 싸이킹이 흡입력 좋은 무선청소기라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해 33층의 초고층빌딩을 선택했는데요. 싸이킹클라이밍이라고 명명한 실험 영상을 통해 무선청소기의 힘이 어느 정도 되는지 짐작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에 있는 무선청소기가 이렇게 힘이 좋았다니 다시 보게 되는 거 있죠.



무모한 도전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LG전자의 무선청소기 흡입력 테스트에서 33층의 초고층 빌딩의 모습을 보면 아찔할 정도 입니다. 무선청소기가 편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용자들의 고민은 역시 흡입력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구매 전에는 여러 생각을 하기 마련이죠. 특히 혼수가전으로 무선청소기를 생각하는 입장을 충분히 공감합니다. 그러나 우리처럼 막상 사용하면 그런 생각을 하지 않을텐데 말이죠.



세계적인 여성 암벽 등반가 시에라 볼레어 코일은 2015년 US 익스트림암벽등반 챔피언입니다. 그녀와 함께 무선청소기의 흡입력만으로 초고층빌딩을 오르는 실험을 하였습니다. 과연 가능할까요? 



실전에 앞서 많은 테스트를 했을 텐데요. 전문가들과 함께 내린 결론은 충분히 가능하다 것이었습니다.



빌딩 위에서 그녀가 내려다 본 모습을 보니 아찔하더라구요. 정말 강심장이 아니면 정말 힘든일 일듯 ㅋㅋ 동영상을 보기만해도 심장이 쫄깃쫄깃 한데~~



LG 코드제로 싸이킹 2대를 장착하고 준비하는 그녀도 그 순간 만큼은 많은 생각을 했을 것 입니다. 그녀의 새로운 도전을 지켜보는 많은 분들이 응원이 큰 힘이 되었을 겁니다.



그녀의 등에 장착된 LG 코드제로 싸이킹!! 그녀의 몸무게를 포함하면 총 70Kg!! 과연 2대의 무선청소기가 70kg의 무게를 33층 초고층 빌딩 정상까지 무사히 올라가게 할 수 있을까?




드디어~~ 등반~~ 안전하게 등반되기를~~ 보호장치가 있기는 하지만 만약 흡입력이 약해 중간에 떨어지면 빌딩벽에 부딪힐 수도 있는 문제가 쉽지 않을 수도 있죠.



일반인이 흉내를 낼 수 없는 도전입니다. 전문 암벽 등반가와 함께 많은 준비를 했기 때문에 감상하면서 무선청소기의 흡입력만 확인해야 하겠죠.



무려 139.9m의 높이를 무사히 올라 선 그녀~~ 그리고 그녀와 함께 했던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대단하네요.



우리집에 있는 LG 코드제로 싸이킹이 다르게 보이는 거 있죠. ㅋㅋ



긴장과 환호가 넘친 그녀의 싸이킹클라이밍 영상을 보시면서 감동을 느껴보세요.


2016년 상반기를 빛낸 최고의 LG제품은

[관련글]

LG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의 흡입력 테스트

퓨어쿨링크로 달라진 다이슨 공기청정기!! 미세먼지와 황사 그리고 시원한 바람까지 제공하는 기술에 놀라

차량용청소기 메트로폴리탄(Metropolitan AM-4BS) 사용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