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세사에디션 런칭!! 뉴욕의 감성을 담은 모던 럭셔리 감성 침구와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볼 수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16. 5. 31.
반응형

세사에디션은 침구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는 세사리빙의 컨셉형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지난 5월30일 서울 구로동 웰크론 사옥 1층에서 성대하게 런칭을 하였습니다. 세사에디션의 런칭소식을 듣고 일찍 부터 찾은 많은 방문객으로 붐벼 관심을 보였습니다. 특히 세사에디션의 홍보모델로 채시라씨가 활동하게 되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혀 주었습니다. 세사에디션의 런칭행사의 이모저모와 다른 침구브랜드와 차별화된 부분에 대해 살펴 보고 왔습니다.



세사에디션의 오픈행사에 참여한 내외빈의 테이프커팅식으로 본격적인 런칭쇼가 시작되었습니다.



세사에디션 홍보모델 채시라를 비롯해 많은 분들이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였습니다.



초극세사와 일반원단의 차이를 직접 확인


세사에디션의 쇼핑공간은 1,2층으로 총 760㎡의 규모로 되어 있으며 원스톱 쇼핑공간이 가능합니다. 건강과 휴식 그리고 문화를 테마로 한 제품들로 전시가 되어 있었어요. 특히 알러지 방지의 기능성 침구는 요즘 처럼 환경오염으로 인한 부분에서는 관심이 갈 수 밖에 없어요,



세사에디션 1층에는 침구류이외에 웰크론의 첨단 기술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신뢰를 높혀 주었는데요. 세사에디션의 초극세사(ultra microfiber) 원단과 일반원단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섬유의 간 공극이 30㎛ 이하로 집먼지 진드기가 살 수 없어 매우 위생적인 소재라고 설명을 들었어요.



그리고 자신의 체형이나 건강상태, 수면습관에 적합한 상품을 직접 골라 체험할 수 있고 매장의 라이프 코디네이터에게 인테리어와 수면 환경에 대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웰크론에서 제작한 제품들로 기능성 수면상품, 안티에이징 침구 그리고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들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어요. 



홈인테리어 전시로 원스톱 쇼핑까지


그리고 세사에디션이 추구하는 모던&미니멀 컨셉의 홈&인테리어 제품들도 함께 구경할 수 있었어요. 가구, 향초 그리고 테이블웨어 등등이 심플하면서도 고급진 스타일을 통해 집안의 품격도 높여 줄 듯 합니다. 가구들은 엄선된 제품이겠지만 좀 더 다양하게 전시되었으면 좋겠더라구요. 주력분야가 아니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듯 해요.



가구들은 엄선된 제품이겠지만 좀 더 다양하게 전시되었으면 좋겠더라구요. 주력분야가 아니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듯 해요..



세사에디션 오픈과 함께 뉴욕감성을 담은 『더 화이트 갤러리 뉴욕』을 최초로 런칭해서 국내브랜드가 아닌 줄 착각했답니다 


세사에디션의 키즈테마존


2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테마존을 마련하여 유아동 기능성 침구브랜드 키즈세사를 전시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침구, 친환경 원목의자와 시계, 아동식기, 옷걸이 등 아동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 어리거나 출산선물 등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인기를 누릴 듯 합니다.



또한  아동을 동반한 고객을 배려해 한 쪽에는 아동 놀이터를 마련했구요. 세사에디션 1층에는 유아 수유실을 배치해 편의를 높혀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웰크론 회장 및 내외빈의 축사


이영규 웰크론 회장은 공식행사를 시작하면서 인사를 했는데요. 엄청 많이 준비한 거 있죠. 보통은 짧게 하던데~~ 그만큼 기대를 많이 했다는 말이 되겠죠. 특히 안티에이징 신소재 원단의 첨단 기술력에 대해 강하게 어필하였습니다.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행개선 효과가 뛰어난 춘천 옥을 함유한 웰로쉬제이드, 천연 광물질을 함유한 항균력 99.9%의 웰로쉬 메디, 적정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 숙면을 유도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나노 숨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침구가 단순한 보온 유지의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숙면을 유도해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을 개선하려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한양대 총장은 축사를 통해 세사에디션의 발전을 기원으며 한양대는 이영규 회장의 모교이기도 합니다.



여전한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채시라는 홍보모델로서 세사에디션의 런칭을 축하하였습니다.



세사에디션의 런칭을 준비한 신정재 전문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런칭기념 야외공연과 만찬


공식행사가 끝나고 세사에디션의 야외무대에서 전자현악 카린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이어서 난타 축하공연이 있었는데요. 세사에디션 발전을 기원하며 실내를 돌아 무대로 이동하였습니다.



신명나는 무대가 이어지자 내외빈과 방문객들의 어깨가 들썩~~ 지나가던 시민들도 잠시 멈춰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습니다.



만찬과 함께 행운권 추첨도 진행되었습니다. 웰크론 이영규 회장의 건배제의와 함께 세사에디션의 런칭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세사에디션을 시작으로 웰크론은 백화점 유통 채널에 더 화이트 갤러리 뉴욕 브랜드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향후 강남과 판교 등 전국의 주요 핵심상권에도 직영으로 운영하는 세사에디션을 확대할 계획이며 중국 진출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요즈음입니다. 인체에 무해하고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 그리고 삶의 질을 높여주는 가치 있는 제품으로 갖고 싶은 가구, 센스있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관련글]

인천 청라점 LG전자 베스트샵!! 가전제품 싸게 파는 곳에서 졸업선물과 혼수가전제품을 보니

퓨어쿨링크로 달라진 다이슨 공기청정기!! 미세먼지와 황사 그리고 시원한 바람까지 제공하는 기술에 놀라

상화기획이 매버릭(MAVERICK) 특수촬영시스템으로 뉴미디어 콘텐츠 시장을 리드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