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추천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이 재미있는 이유!! 유미의 세포들 무료 카톡이모티콘 특템 기회

by 핑구야 날자 2016. 6. 20.
반응형

할만한게임 모두의 퍼즐펫은 카카오게임으로 런칭한 퍼즐게임으로 신개념 방식과는 달라 흥미로웠어요. 모두의 퍼즐펫은 단순한 방식이라 접근성이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는다면 모두의 퍼즐펫이 딱이죠.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아시죠. 모두의 퍼즐펫을 즐기면 카톡이모티콘으로 변신한 유미의 세포들을 무료로 특템할 수 있어요. 모바일게임은 재미있지만 어렵게 생각해서 퍼즐게임 같은 할만한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들이 아기자기해서 게임을 하며서도 미소가 지어지는 매력이 있어요. 물론 고릴라가 등장하기도 하지만요. ㅋㅋ



모두의 퍼즐펫 설치 


무료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은 안드로이드의 play스토어, iOS의 앱스토어 또는 카톡의 게임에서 『모두의 퍼즐펫』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사이즈는 39.47MB입니다.



모두의 퍼즐펫 공략


모두의 퍼즐펫은 블록 위에서 무서워하고 있는 귀여운 펫을 구출하는 쉬운 미션부터 시작해서 펫들에게 과일을 먹이거나 몬스터를 무찌르는 등등 다양한 미션으로 시작되는데요. 보기만해도 귀여운 펫을 구하고 과일을 먹이면서 몬스터를 무찌르지 않고는 못 버티죠. ㅋㅋ 



귀여운 펫을 구출하는 원리는 간단해요. 같은 컬러의 퍼즐을 3개이상 연결하면 되요. 가로 3개 이상,  세로3개이상, ㄱ자 모양으로 3개이상 그리고 ㄴ자 모양으로 3개이상을 연결하면 되니 너무 쉽죠.



연결이 되어 있으면 터치하면 되는데요. 그럼 재미없겠죠. 상황에 따라서는 전략적 연결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연결하는 방법은 원하는 컬러 블록을 바로 옆에 있는 블록의 방향으로 밀어서 교체하면 됩니다.



각 미션은 클리어 할때마다 난이도가 조금씩 높아져요. 그런데 보이는데로 연결을 하면 안된 답니다. 같은 컬러를 연결하기 위해 블록을 이동하는 횟수가 미션마다 정해져 있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 부분이 바로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의 재미죠.




그리고 펫을 구출하는 등등의 미션을 더욱 스펙타클하게 해주는 게 있는데요. 몬스터가 나타나기도 하고 미션을 클리어 하지 못할 경우 보유한 하트가 하나씩 소모됩니다.



그리고 블록이 움직이지 않는 알박기 블록이 있어요. 그리고 컬러가 비슷해지기도 해서 은근 머리를 써야 한답니다. 연결된 블록을 깨면서 고릴라의 힘을 빌릴 수 있는 게이지가 차게 됩니다. 위급할 때 고릴라가 큰 도움이 된답니다.



모두의 퍼즐펫은 단순하고 쉽지만 은근 머리를 써야 하는 재미를 주는 할만한 게임이랍니다. ㅋㅋ 그래도 이런 재미가 모두의 퍼즐펫을 추천하고 퍼즐게임으로 소개하게 된 이유 중에 하나랍니다. ㅋㅋ



그리고 레벨업을 하면서 보스를 깨면 받을수 있는 코스튬은 기존의 퍼즐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줍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코스튬이 여성 게이머들에게 어필할 요소입니다. 



카카오톡 게임의 백미는 바로 레벨이 올라가면서 획득한 점수로 랭킹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카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겁니다. 혹시 랭킹에 욕심이 있다면 클리어 한 미션을 다시 해서 올리는 것도 괜찮아요.



모두의 퍼즐펫을 공략하다보니 같은 블록을 교체할때 횟수를 감안하되 펫을 구츨할때 블록이 연결되었다고 해서 불필요하게 터치할 필요는 없어요. 스트레스가 해소 되기도 하지만 이동횟수를 감안해서 구출할 펫의 위치를 확인하면서 즐기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 수 있어요.



모두의 퍼즐펫 이벤트


퍼즐게임 모두의 퍼즐펫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데요. 역시 제일 탐나는 것은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카톡이모티콘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랍니다. 조건은 친구를 조대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런칭기념으로 5성캐릭터를 만들면 100주얼을 돌려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뽑기나 진화를 통해 5성캐릭터를 만들어 보세요.



30레벨을 향해 달려보세요. ㅋㅋ 여름철에 꼭 먹어야 할 설빙을 받을 수 있어요. 300명이나 준다고 하니 부지런히 도전해 보세요.


iOS 모두의 퍼즐펫 다운로드

안드로이드의 퍼즐펫 다운로드

[관련글]

2016/06/13 - 리듬게임 댄스업!! 박자에 맞춰 소녀캐릭터를 춤주게 하는 재미있는 게임

2016/06/12 - 신작웹게임 모스트(MOST)의 판타지 RPG의 매력으로 웹게임순위 진입 기대

2016/05/06 - 시빌워의 엔딩은 스파이더맨 몫!! 마퓨파의 세력전과 비슷한 시빌워의 대결구도 볼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