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무드램프 겸용 LG 포터블 스피커(PH1)!! 진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집안 분위기 좋아져

by 핑구야 날자 2016. 7. 18.
반응형

무드램프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LG 포터블 스피커(PH1)로 집안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블루투스 스피커의 진화된 모습이 매력적이라 선물용으로 그만입니다. 손 안에 쥐어지는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구요.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으니 노트북과 연결해서 사용해도 되겠죠. 기존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역할만 제공하는 게 일반적이었는데요. 요즘에는 무드램프를 적용해서 사운드와 함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선택 포인트가 바뀌는 듯 합니다. 그럼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무드램프 겸용 LG 포터블 스피커(PH1)을 살펴 볼까요.



LG 포터블 스피커(PH1) 개봉기


무드램프 겸용 LG 포터블 스피커는 기본적인 사운드만이 아니라 무드램프를 비롯해 몇가지 기능이 더 제공되고 있어요.



박스를 열면 무드램프와 사운드가 연강되는 문양이 예쁘게 표현이 되어 있어요.



LG 포터블 스피커 PH1의 구성품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USB잭으로 노트북등 휴대용기기와 연결할 수도 있고 AC어댑터를 별도로 구매하면 충전도 가능한 케이블이 있어요. 그런데 스마트폰용 5핀 케이블을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AC어댑터는 추가로 구매할 필요가 없네요.



LG 포터블 스피커(PH1) 스펙과 디자인


먼저 간단한 스펙을 보면 5V전원으로 700mAh용량의 내장형 충전식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어요. 완충하고 음량을 50%로 유지할 경우 약 5시간 내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전력은 25W입니다. 사이즈는 약 81 * 88 *82 mm입니다. 무게는 190g으로 가볍습니다. 컬러는 레드, 블랙입니다. 출고가는 49,000원입니다.




디자인을 보면 상단은 스피커 중간은 무드램프 그리고 하단은 컨트롤러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마이크와 블루투스가 보이네요. 사운드를 듣다가 전화가 오면 스피커를 통해 통화도 가능합니다.



FWD버튼만 있는데요. 한번 누르면 재생 및 일시정지, 2회 누르면 다음 파일로 이동, 3회 누르면 이전 파일로 이동이 됩니다.




볼륨버튼이 별도로 있어 사운드의 음량을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충전중을 알리는 램프가 있는데 깜빡일때는 배터리가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무드LED 라이트을 켜고 끌 수 있는 버튼도 보입니다. 무드 LED 라이트 기능은 음악이 동기화 된 상태에는 더욱 멋진 연출이 가능합니다.



후면을 보면 노트북이나 PC와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있고 5핀 충전잭이 함께 있어요.



바닥은 라운드 타입으로 고무패킹이 처리되어 있어 미끄럼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거치를 해줍니다.



상당에는 굴곡이 있는 스피커 판넬이 밋밋한 일반 스피커의 표면과는 다른 느낌을 제공하고 있어요.



LG 포터블 스피커(PH1) 사용기


LG 포터블 스피커(PH1)의 무드램프를 사진으로 담아 봤는데요. 형광등을 끄고 보면 무드는 저절로 ㅋㅋ 



가까이에서 보니 신비롭기 까지 해요.ㅋㅋ 타원형의 기둥과 투명 플라스틱에 쏘아지는 빛이 너무 예쁜 거 있죠. 아이들 책상에 올려 놓아 주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연결은 스마트폰의 블루투스에서 검색을 하면 LG PH1(0D)라고 표시가 됩니다. 그럼 바로 터치해서 연결이 됩니다.



후면의 포트에 이어폰 잭을 연결해서 들을 수도 있고 동봉된 USB잭을 통해서 노트북이나 PC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물론 불루투스 스피커이니 무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제일 좋겠죠.ㅋㅋ 좋아하는 음악과 무드램프가 연동되어 더욱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으니 괜찮죠.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LG 포터블 스피커(PH1)의 통화버튼을 눌러 바로 통화할 수 있으니 더욱 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죠. 



사운드는 부담없이 들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190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이 좋고 무선과 함께 사용할 수 잇어 편리합니다. 더구나 좋아하는 사운드를 무드램프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관련글]

메탈릭한 LG Xcam(X캠) 후기 - 초슬림 디자인과 광각렌즈를 포함한 듀얼카메라가 눈에 쏘옥~~

14g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바사블라를 사용하면 좋은 이유와 불편한 점

스카이 아임백 개봉기와 간단 후기로 사용해 본 최신스마트폰 IM-100 뭐가 좋은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