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핸드폰요금할인 더 받는 방법!! 엘지유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해 패밀리샵에서 더블할인이 정답

by 핑구야 날자 2016. 7. 30.
반응형

핸드폰요금할인 더 받는 방법 없을까요. 기존에 받고 있는 핸드폰요금할인을 유지하면서 말이죠. 통신요금을 매달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마다 할 이유가 없죠. 더구나 생활필수품이나 기타 제품을 할인 받아 구매하면서 말이죠. 꿩먹고 알먹고죠. ㅋㅋ 그럼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바로 유플러스의 패밀리샵을 이용하는 겁니다. 패밀리샵은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리튠샵 3가지가 있어요. 유플러스를 이용하면 엘지유플러스 멤버쉽에 가입할 수 있는데요 고객의 사용등급에 따라 매월 멤버십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VIP멤버가 되면 포인트는 더 많이 받겠죠.



더블할인이 가능한 패밀리샵은?


패밀리샵을 이용하면 핸드폰요금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고 했는데요. 먼저 패밀리샵에 대해 간단히 알아 볼께요. 패밀리샵은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리튠샵이 있는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구글pla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되구요. 애플은 LG생활건강만 받을 수 있는데 조망간 오픈한다고 합니다.



LG생활건강샵은 다양한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주방세제나 치약등등을 주로 구매하고 있는데요. 지난번에 스팀다리미를 구매했답니다.



리튠샵은 LG생명과학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쿠폰과 적립금 혜택까지 받으면서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LG전자샵은 LG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임직원가 수준으로 할인하여 제공하고 있어요. TV/미디어, PC, 주방가전, 생활가전, 에어컨/에어케어, 액세서리 등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요금할인까지 되는 패밀리샵


패밀리샵에 대해서 아시겠죠. 그럼 도대체 얼마나 할인이 될까요. 할인은 각자의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에서 차감이 됩니다. 따라서 오래 사용할수록 사용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전 매월 250,000점을 받는 답니다. ㅋㅋ



할인폭을 보면 LG생활건강은 멥버십추가할인으로 일반은 15% VIP회원은 20%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여기에 월 5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1만원의 통신요금이 할인되죠. VIP는 2만원 요금할인을 받구요. 대박이죠.




예를 들어 150,000원 상당의 수려한 수 천삼선유 3종 특별기획 제품을 임직원가로 10%할인을 받아 13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VIP라면 108,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그리고 VIP라면 통신요금에서 2만원을 할인 받게 되니까 결국 150,000원 상당의 기초세트 화장품을 88,000원에 구매하게 되어 약 41%를 할인받게 되는 겁니다. 그래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리튠샵과 LG전자샵도 마찬가지입니다. LG전자샵은 통신요금 할인은 적용이 되지 않아 아쉽지만 6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을 구매한다면 VIP의 경우 510,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이용하지 않을 수 없죠.


패밀리샵을 통한 훈훈한 가족이야기


유플러스가 제작한 한편의 훈훈한 동영상은 『난 커서 아빠랑♡ 결혼할꺼야』라는 말로 시작합니다. 아이의 마음을 오롯이 표현한 문장에 딸이 없은 부모 입장에서는 부럽기만 합니다.



색바랜 가족사진 속에 어릴 적 모습을 볼때가 있는데요. 우리 아이들 사진을 볼때 와는 느낌이 좀 다르지만 가족이라는 단어가 주는 포근함은 같아요.



결혼을 앞 둔 딸이 자기 짐을 정리하다가 발견한 사진에서 지난 어릴적 추억을 떠오립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아빠랑 결혼한다던 그 딸이 ~~ㅋㅋ



아버지는 큰 기둥과 같은 분이죠. 우리들의 수퍼맨이지도 하죠. 어릴때는 뭐든지 해결해 주는 그런 아버지의 모습이 떠오르면서 보고 싶어지네요. 동영상을 보며 잠시 잊었던 아버지의 얼굴을 떠올리게 되는 거 있죠.



어릴때는 무슨 일만 생기면 아버지에게 이른다며~~ 있었던 일들을 투덜거리면 아버지는 어떤 놈이 우리 아들을 괴롭혔냐며 말씀하시며 내 편이 되어 주셨죠. 그러고 나면 모든 화가 풀리면서 기분이 급 전환되죠.



어릴때는 치아가 흔들리면 엿을 먹으면서 알아서 뺀다고 해보지만 결국 아버지의 도움을 받게 되죠.ㅋㅋ 실에 치아를 연결해 머리를 툭~~ 문고리에 연결해서 문을 열기도 했죠. ㅋㅋ 



그리고 지중위에 빠진 이를 던지며 까치에게 새 치아를 달라고 외치기도 했어요. 아버지는 우리집 의사이기도 했죠.ㅋㅋ



딸바보~~ 맞아요. 요즘에 딸바보라고 부르죠. 그렇게 딸에게는 남자친구도 되고 아버지가 되기도 하죠.ㅋㅋ 그러니 딸을 시집 보낼때는 얼마나 힘들겠어요. 장인 어른께 감사 전화를 해야 겠어요. ㅋㅋ



퇴근하면서 양손에 간식을 사오지던 아버지~~ 겨울에는 고구마 여름에는 산베과자를 사오셨어요. 여러분의 아버지는 어떤 간식을 사오시나요. ㅋㅋ 직장생활이 정말 힘들었을텐데~~ 그래도 반겨주는 아이들을 보면 모두 잊을 수 있었죠. 우리들의 아버지들은 그랬습니다.



그런 어린시절을 생각하면 눈물이 나지 않을 수 없죠. 감정이 이입되어 뭉클~~ 누가 뭐라해도 가족 만큼은 내 편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이죠.



지금은 스마트폰으로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지만 예전에는 캠코더로 아이들과의 추억을 남기던 아버지의 모습도 참 오랜만에 봤어요. 우리는 주로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죠.ㅋㅋ



비가 오면 마중 나오시던 아버지의 모습~~ 우리는 주로 어머님이 마중을 나오셨어요.ㅋㅋ



그렇게 곱게 키운 딸이 결혼하는 날~~ 딸이 어른이 된 만큼 아버지는 늙게 되죠.



사위에게 소중한 딸의 손을 넘겨주는 모습을 보면서 아들만 키우는 게 오히려 위안이 되는 장면입니다.ㅋㅋ 아버지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자신의 아이들에게 전해주며 또 하나의 가족이 만들어집니다.



훈훈한 가족의 이야기~~ 바로 우리들의 이야기죠. 살며서 즐거울 때도 같이 하고 힘들고 어려울때도 같이 하는 소중한 가족~~ 소중한 가족을 지키며 살아가는 것이 행복 아닐까요.



유플러스는 엘지유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해 패밀리샵에서 가족과 같은 마음을 담아 더블할인을 해주고 있답니다. 패밀리샵에서 저렴한 가격에 할인도 받고 추가로 핸드폰요금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이런 서비스를 하는 유플러스의 마음을 동영상으로 잘 전달한 것 같아요. 덕분에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여러분도 동영상을 보면서 가족을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관련글]

롤리키보드2를 LG임직원몰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니

가성비스마트폰 X스킨폰(X-Skin) 후기!! 라이트유저를 위한 스펙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서울시티투어버스 트롤리버스로 나이트팩을 즐겨보니!! 서울시티투어 예약하고 오는 분도 많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