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캠핑용빔프로젝터 추천 조건에 맞는 LG 미니빔프로젝터 PH450U 사용해보니 휴대용프로젝터로도 좋네

by 핑구야 날자 2016. 11. 15.
반응형

캠핑용빔프로젝터 선택할 때  어떤 조건을 따져보고 구매하나요.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 사용해보니 캠핑용빔프로젝터로 좋지만 휴대성과 이동성이 좋아 휴대용프로젝터로도 좋았어요. 가을이라 캠핑을 떠나는 분들도 많고 단풍 나들이도 가실텐데요. 캠핑시 야외에서 모닥불을 피워놓고 영화를 본다던지 TV를 본다던지 할 때 LG 미니빔프로젝터와 같은 장비를 찾게 됩니다. 지난 주말에는 잠시 짬을 내어 한화리조트에 다녀왔어요. 주중에 다녀와서 좀 여유가 있었는데요. 간만에 코에 바람이 들어가니 기분이 좋아지는 거 있죠. 예정에 없는 여행이었기에 더욱 설레였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준비하길 잘했지


별다른 생각없이 하루 푹 쉬고 오려고 갑자기 떠난 여행이라 준비도 제대로 못했어요. 그동안 너무 바쁘게 보내서 만사를 제쳐두고 떠났답니다. 특별히 준비할 것은 없고 카메라만 챙기고 가려다 역시 킬링타임을 위해서는 영화만 한 게 없죠. 뭐 그리 바쁘다고 영화 한편 못보는지 ~~ 그래서 가벼운 LG 미니빔프로젝터만 챙겨서 출발~~ㅋㅋ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를 챙긴 이유는 일단 큰 짐이 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1.1kg의 가벼운 무게가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이죠. 캠핑이나 여행시 콤팩트한 디자인과 세련된 메탈릭 외관 디자인은 큰 의미는 없어요.ㅋㅋ 휴대성과 사용성이 갑이거든요.



충전하고 2시간30분 정도 사용할 수 있어 전원도 필요없고 선도 없어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캠핑용이나 여행시 딱이죠. 물론 영화광이라면 전원을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니까요. 스피커도 2개나 장착이 되어 있어 음향도 만족스럽거든요.



더구나 거리에 큰 관계가 없이 손가락 길이 만큼의 거리만 있어도 대화면을 즐길 수 있으니 딱이죠. 영화볼때 스크린 앞으로 누군가 지나가는 것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 말이죠. 그래서 야외에서 더 활용도가 높아 LG 미니빔프로젝터를 많이 찾는 답니다.



갑자기 떠난 여행 마냥 설레인 이유


한화리조트는 주로 설악 한화리조트나 대천 한화리조트를 주로 많이 이용했는데요. 이번에는 가까운 용인 한화리조트에 가게 되었어요.



오후에 반차를 내고 떠난 여행이라 기분이 더 좋았는데요. 휴가보다는 반차가 더 짜릿하답니다. 남들이 일할때 쉰다는 기분이 더 들더라구요. ㅋㅋ 푸짐하게 저녁을 먹고 나니 노곤해지는 거 있죠.



역시 여행은 갑자기 떠나는게 제맛이죠.ㅋㅋ 사실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부분도 있기는 해요. 그런데 관광보다는 쉬러 온 것이라 ㅋㅋ



맨날 보는 방송 말고 오랜만에 영환 한편 때리고 ㅋㅋ  그전에는 스크린도 필요해 가지고 다니는게 불편했던 미니빔이었지만 이번에 사용하게 된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0U)는 너무 좋았던게 거리에 관계 없어 벽에 바싹 붙여도 되거든요.



그리고 영화를 다운로드를 받아 USB에 저장해서 봐도 되구요. HDMI선으로 PC와 연결해도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미라캐스트 기능이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쉽게 연동이 되어 너무 좋거든요. 왜냐면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하기 때문이죠. ㅋㅋ



무슨 영화를 볼까 요건 고민이 되더라구요. 갑자기 떠난 여행이라 미리 영화를 선별하지 않았거든요.ㅋㅋ 그대도 스마트폰으로 연동해서 보면 되기 때문에 유투브도 있고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앱도 있기 때문에 골라 보는 재미는 있었어요.



스마트폰화면을 80인치 대화면으로 보는 맛이 바로 요런 맛 ㅋㅋ 감동이 있는 찐한 영화도 좋고 코믹한 영화도 좋지요.ㅋㅋ



시간은 왜 이리 빠르게 가는지~~ 아쉽지만 홈으로~~ 상전도 못내 아쉬워 했지만 12월에 예약된 여행을 앞두고 온 여행이라 용서 받을 수 있었어요.



LG 미니빔프로젝터 활용도가 높아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는 일반 빔프로젝터로만 생각하면 안됩니다. 1.1Kg의 가벼운 무게와 완충후 약 2시간 30분을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초단초점~ 그러니까 손가락 길이만큼의 거리만 있어도 40인치의 대화면을 볼 수 있고 30Cm 정도 거리만 있으면 최대 80인치까지 투사가 되는 강점이 있어 다르답니다.



단독주택에 사시는 분들은 옥상에서 사용하면 좋고 시원한 한강 고수부지에서 영상을 즐겨도 좋습니다. 거리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으니까요. 뿐만 아니라 운동시에도 활용하면 좋겠죠. 자체 스피커가 2개나 있느니 추가 장비는 필요없어 더 편하죠.



요즘에는 다소 추운 날도 있지만 봄, 가을에 많이 떠나게 되는 인기 아웃도어 스포츠 오토캠핑을 즐길 때 자동차 트렁크에 즉석으로 스크린을 설치하고 영화를 즐길 수 있어 좋아요. 한화리조트 인근에서 주차하고 사용해 봤는데요. 짧은 거리에서도 대화면 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게 얼마나 편한지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의실이나 스터디 카페 등에서도 특별한 추가 장비없이 스마트폰이나 발표자료를 USB에 담아서 테이블 위나 벽, 천장 등 자유롭게 투사해 활용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높죠. 선이 필요없이 사용할 수도 있는게 상당한 강점이죠.



영상을 투사하는 램프도 경쟁력이 있는데요. 기본의 빔프로젝터는 램프광원으로 약 3,000시간을 사용하고 교체를 해야 하는데요.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는 하루 4시간을 사용한다고 보면 약 20년간 사용할 수 있어 반영구적이라 추가비용에 대한 부담도 없죠.



캠핑용빔프로젝터 추천의 조건에 맞는 빔프로젝터로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가 적합한 부분이 많았어요. 그리고 캠핑용빔프로젝터 이외에도 휴대용프로젝터의 활용성 때문에 강의용, 회의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빔프로젝터를 고민하고 있다면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은 어떨까요.


[관련글]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 !! 무선연결로 더욱 편하게 한 손으로 더욱 가볍게

미니빔(PV150G) 초보자도 쉽게 사용하는 30만원대 미니빔!! 콜라캔보다 가벼운 빔프로젝터

뷰웨이 피코프로젝터 개봉기!! 아이폰6만한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사용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