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목쿠션 메모리폼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 차량용 여행용 그리고 기념선물로 적당해

by 핑구야 날자 2017. 3. 19.
반응형

목쿠션 메모리폼 중에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목배게를 하면 목 부분이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ㅋㅋ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는 충격흡수에 좋은 메모리폼 소재로 만들어져 일반 목베게와는 달랐어요.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는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어 그런지 일반 목쿠션과는 달리 더 안정감이 있고 편한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휴대가 간편해서 차량용, 여행용으로 인기가 많죠. 그래서 기업이나 행사용 기념품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흔한 목쿠션 메모리폼과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는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다는 것 말고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을 좋아하는 이유


일단은 기능적인 부분보다는 휴대성에 대해 먼저 언급을 하고 싶어요. 평상시에는 목베개로 사용하다가 이동이나 보관시에는 포켓 속에 돌돌 말아 넣고 휴대할 수 있어요.




가끔 공항에서 흔한 목베개를 사용하고 그대로 목에 차고 돌아다니는 분들을 보면 웃기더라구요. ㅋㅋ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어 손으로 압축해서 넣으면 쉽게 들어 가더라구요.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다는 걸 깜빡하고 어떻게 들어가나 생각을 하기도 ㅋㅋ



두 번째는 목쿠션을 하게 되면 앞 부분이 벌어져 약간 한기가 있거나 좀 더 깊은 수면을 하고 싶을때는 신경이 쓰일때가 있어요. 그런데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는 고정할 수 있도록 똑딱이가 있어 흘러내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거 있죠.



오래 사용하다보면 세탁을 해야 하는데요. 전체를 세탁하는 흔한 목쿠션과 달리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지퍼를 열어 커버 속에 메모리폼을 꺼낼 수 있어요. 그래서 커버만 세탁하면 항상 위생적으로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답니다.



흔한 목쿠션과 달리 속이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어 가벼울 뿐만 아니라 복원력이 좋아서 오래 사용해도 형태가 잘 변하지 않아요. 차안에서 목베개를 하거나 여행할때 그리고 집안에서 착용할때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환절기에는 목을 따뜻하게 해야 감기도 덜 걸리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들었는데요. 목쿠션 메모리폼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를 사용하다보면 없으면 허전하고 그렇더라구요.


베비즈 포켓폼 자세히 살펴보니


목쿠션 메모리폼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는 외형의 커버가 특수소재를 사용해 위생과 함께 부드러운 촉감이 마음에 듭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지퍼가 있어 분리가 쉽고 포켓주머니가 달려 있어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줍니다. 물론 목 뒤에 주머니가 있어 거시기 할 수 있는데요. 적당히 말아주면 폼에 신경 쓰는 분들도 괜챃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목베개의 라인이 원형이 아니라 이중 웨이브로 되어 있어 턱과 목을 안정적으로 받쳐줍니다. 흔한 목쿠션에서는 볼 수 없는 3D 입체 디자인이 품격을 좀 더 높여 줍니다.



후면을 보면 중심라인을 따라 가다보면 하단에 똑딱이가 보이는데요. 똑딱이를 이용해서 목을 포근하게 감싸 주어 360도로 목을 따뜻하고 안정적으로 감싸줍니다.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 스펙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는 가로 27cm 세로 30cm 그리고 높이 10cm의 사이즈로 되어 있구요. 포켓 주머니는 가로 20cm 세로 14cm 폭 12cm입니다.



컬러는 블루, 브라운 그리고 그레이로 되어 있어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선물용으로 베비즈 포켓폼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포장을 해서 배송합니다.



참고로 베비즈 포켓폼이 사용하고 있는 메모리폼은NASA(미항공우주국)의 우주 개발 계획에 일환으로 우주선이 이륙할 대의 엄청난 중력으로부터 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점탄성력을 보유한 특수개방세포구조의 신소재입니다.



베비즈 포켓폼 이럴때 좋아요.


목쿠션 또는 목베개는 한번 사용하면 계속 사용하게 할만큼 편안하고 포근함을 제공하는데요. 장시간 운전을 하거나 해외여행시 기내에서 허리와 목근육의 무리를 효과적으로 풀수 있는 방법은 70분마다 스트레칭을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목쿠션을 사용하면 피로와 통증을 줄여준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민팅에서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의 다양한 컬러와 기능에서 대해서 소개하고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고 20%의 할인도 받아 보면 좋을 것 같아요.(바로가기)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 구경하기

[관련글]

천연 라텍스 베개와 짝퉁 라텍스 비교와 잘못된 베개 사용시 인체에 미치는 영향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헷갈리는 단어들 (ex; 베개, 비개, 배계, 비계, 벼개) 라텍스??ㅋㅋ

세련된 독일 이토디자인의 시디즈의자 T80!! 서재의자로 사용해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