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의 호감도 시스템의 색다른 재미가 스마트폰게임 추천할만해

by 핑구야 날자 2017. 3. 29.
반응형

게이머들을 설레이게 하는 미소녀RPG LOA for kakao가 지난 28일에 출시 되었는데요.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를 개발한 매드오카는 2015년 경기과학기술진흥원에서 『지식서비스 기술 사업화 지원 대상』에 선정된 기술력있는 게임업체라는 걸 알고 계시나요. 또한 매드오카의 나지웅 대표는 미래부에서 주관하는 SW마에스트로 1기 출신이라 놀랬어요.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의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로 실시간으로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액션RPG이기도 합니다. LOA(레전드 오브 아스테리아)는 기존의 미소녀RPG보다 더욱 디테일한 게임구성과 색다른 퀘스트로 재미가 있었어요.



LOA for kakao 설치


미소녀RPG LOA for kakao는 안드로이드와 애플에서 모두 제공되는데요.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게임에서 『LOA for kakao』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LOA for kakao 공략해 보니


인터렉티브한 캐릭터 육성과 파티플레이 시스템으로 미소녀 캐릭터들의 전투가 시선을 끌어당기는데요. 특히 미소녀캐릭터별로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화려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액션RPG게임이랍니다.



미소녀RPG가 인기가 있다보니 경쟁력을 갖추지 않으면 주목받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의 첫번째 퀘스트가 쓰담쓰담 해주기였는데요.



LOA for kakao에서 미소녀 캐릭터의 머리를 손가락으로 문질러 마치 오프라인에서 스담스담하는 기분을 느끼게 하며 퀘스트를 완수하면서 색다른 케미를 주었어요. 머리 이외를 만지면 다른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이렇듯 LOA for kakao는 여느 미소녀RPG와 차별화된 호감도 시스템을 통해 더 주목을 받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액션RPG의 속성상 남자게이머들이 많은 편인데요. LOA for kakao의 미소녀 캐릭터에게 선물을 하면 좋아하며 반응을 해서 전투위주의 미소녀RPG와는 사뭇 달랐어요. 선물을 주면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미소녀들의 일러스트의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 주었어요. 입체적인 그래픽으로 마치 현실에서 여친과 함께 있는 듯한 착각도 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재미가 다소 딱딱할 수 있는 액션RPG에 보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미소녀캐릭터이니 꾸미는 일을 빼놓을 수 없죠. 코스튬을 통해 미소녀캐릭터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며주는 재미도 놓칠 수 없어요. 이렇게 미소녀캐릭터와의 교감으로 재미를 더하는 것이 바로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의 강점입니다.



그리고 탄탄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더욱 재미를 더 해 주기 때문에 한번 손에 잡으면 시간이 훅~ 가는 킬링타임 게임이기도 합니다. 실시간 파티플레이에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미소녀캐릭터와의 상호작용으로만 케미를 주는 것이 아니라 액션RPOG 본연의 전투에도 짜릿한 승부욕과 성취욕을 자극합니다. 스토리던전, 요일던전레이드, 실시간 보스레이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PvP를 통해서 상대방의 기량과 자신의 전투력을 확인하면서 좀 더 다이나믹한 전투를 즐길 수 있어요. 이렇게 풍성한 컨텐츠 덕분에 오히려 미소녀캐릭터를 잠시 잊게 하기도 합니다.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는 무과금 이용자를 배려한 장비제조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게이머들의 접근성을 좀 더 확대하였습니다.



LOA for kakao는 초반에 마법사(힐라), 근접기사 그리고 거너 등의 직업을 가진 3명의 캐릭터로 진행하는데요. 전투중에 교체도 가능합니다. 각 캐릭터별로 스킬이 달라 효과적인 공략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면서 주플레이를 드래그하여 변경할 수 있어요. 우측상단의 숫자는 1부터 3까지 변경이 가능한데요.. 화면 확대정도는 1<2<3 순입니다.



처음부터 자동전투가 가능해 초보자들에게도 전체적인 흐름을 빨리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OA for kakao에서는 협력이라는 콘텐츠가 있는데요. 계속해서 소환되는 웜과 싸우는 섬멸과 제한 시간동안 탑을 파괴하면서 생존하는 서바이벌이 있어요 최대 인원은 3명인데요. 인기가 대단해 아직 참여기회를 못 잡았네요.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은 만능의 문장, 불굴의 문장, 도전의 문장, 용맹의 문장이 있습니다. 강화와 장착을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으로 승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미소녀RPG LOA for kakao은 일일미션, 주간미션 그리고 누적미션을 통해서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차근차근 달성해가면서 보상도 받고 레벨업도 올려 보세요.



상점에서는 무료뽑기등을 제공하기도 하고 다양한 패키지 등을 구매해서 더욱 빠르고 강력한 전투력을 가진 자신만의 미소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를 공략하면서 미소녀와 데이트를 즐기며 호감도를 쌓아가는 독특한 성장 방식 시스템이 색다른 케미를 주었습니다. 화려한 미소녀의 일러스트와 다양한 던전이 액션 RPG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역시 2015년 경기과학기술진흥원으로 부터 『지식서비스 기술 사업화 지원대상』으로 선정된 업체답게 독특하고 통쾌한 케미를 주는 게임이었습니다.


LOA for kakao 다운로드 받기

LOA for kakao 공식카페

[방문자가 많이 본 글]

13인치 올데이 그램(13Z970-GR30K) 직접 개봉한 후기!! 파우치에 훅~~ 사이즈별 스펙 비교해 보니

알파스캔 271QX 144Hz QHD 게이밍 모니터로 FBS게임 오버워치를 더욱 다이나믹하게 즐겨 보니

쉬운게임 빙고 프렌즈!! 애니팡3보다 훨씬 쉽고 중독성이 강한 신작모바일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