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8 구매시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 아이폰8 기능 보다 궁금한 건 사실~

by 핑구야 날자 2017. 10. 28.
반응형

아이폰8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폰8을 기다려 온 분이라면 벌써 알고 계실텐데요. 아이폰8의 기능보다는 더 궁금한 것은 바로 구매 혜택이 아닐까 싶네요. 애플은 안드로이드폰보다는 가격의 유연성이 적은 편이라서 말이죠. 아이폰을 사용하던 분은 달라진 부분에 대해서는 잘 아실테지만 새롭게 OS를 바꿔 사용해 보려는 분들에게는 아이폰8 가격 만큼이나 궁금한 게 기능이겠죠. 통신 속도는 통신사별로 차이가 없는 편이지만 오히려 사용자가 조금이라도 적은 통신사가 유리하다는 분도 있어요. 좌우지간 아이폰8 A/S도 편하게 할 수 있는 유플러스의 8가지의 혜택과 아이폰8의 기능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어요.



아이폰8의 특징


유플러스에서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의 사전예약을 10월27일부터 11월2일까지 7일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8은 4,7인치와 아이폰8플러스 5.5인치입니다.




사이즈를 보면 아이폰8플러스는 158.4 x 78.1 x 7.5mm 202g이고 아이폰8은 138.4 x 67.3 x 7.3 mm 148g입니다. 컬러는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3종입니다.



아이폰8의 OS는 iOS11이며 프로세서는 A11 바이오니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이며 초당 24/30/60 프레임으로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광학 줌이 제공되며 아이폰8 플러스의 경우는 디지털 줌 6배가 가능합니다.



아이폰8의 전면카메라는 700만 화소이며 얼굴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전후면 카메라 모두 자동흔름림 보정(OIS)이 제공됩니다.



아이폰8의 배터리는 3.5mm 이어폰 잭이 없고 라이트닝커넥터로 사용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아이폰7과 큰 차이가 없는데요. 아이폰8은 1921mAh, 아이폰8플러스는 2675mAh이며 무선 충전과 생활방수를 지원합니다.



유플러스의 아이폰8 구매 혜택


아이폰8을 유플러스에서 구매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기존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받았던 혜택을 포함해서 총 8가지 입니다. 사전예약을 매장을 방문해도 되고 온라인(U+ Shop)에서 사전예약을 해도 됩니다.



먼저 유플러스에서 아이폰8을 구매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이폰8 18개월 동안 사용한 후에 최대 40% 보상으로 부담없이 최신 스마트폰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답니다.



아이폰8의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여 추가 할인을 받거나 선택약정 할인 선택시 통신요금의 25%를 할인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상담을 받아 보시고 유리한 쪽으로 결정하시면 됩니다.



아이폰8을 18개월 이상 사용하실 분은 공시지원금과 제휴카드할인을 받으면 좋겠죠. 공시지원금 보다는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에 따라서는 선택약정할인 25%을 받는 게 더 유리할 수 있으니 상담을 받아 보세요.



두 번째는 유플러스는 가입조건에 따라서 아이폰8 분실 및 파손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12월말까지 아이폰8을 유플러스에서 구매 개통을 하면 12개월까지 무료로  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아이폰8을 소중히 사용할 자신이 있는 분은 6만원 캐시백 서비스로 대체해서 받아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고가의 아이폰8을 사용하기 때문에 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세 번째는 사전예약이 끝난 11월3일(금) 부터 11월20일(월) 까지 유플러스에서 아이폰8을 구매하면 슈피겐 고속 무선 충전기를 받을 수 있답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8이니 꼭 받아야 겠죠.


네 번째는 세 번째 조건의 기단에 맞게 구매하시면 고급 강화 유리 필름을 받을 수 있어요. 액정이 깨지면 물론 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를 조건에 해당되더라도 조심하는 게 좋겠죠.



다섯 번째는 애플 뮤직을 5개월간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을 수 있는데요. 12월 29일까지 유플러스 가입고객이 되면 가능합니다.



여섯 번째는 애플의 A/S 정책이 살짝 불만이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유플러스는 애플 A/S 결합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이러한 불편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한답니다. 애플 공식 인증 수리업체와 결합된 U+매장이랍니다.



일곱 번째는 아이폰8을 사용하면서 파손되면 일단은 매장에 방문하는 것 부터가 문제인 분들이 있을 텐데요. U+ 원스탑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이폰8 A/S 수리 대행부터 수리비 지원, 보험금 청구대행 그리고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답니다.



유플러스에서 아이폰8을 개통하면 혜택에 따라서는 개통시간이나 조건에 부합이 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으니 한번 더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를 기다려 온 분들은 어떻게 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지 확인하느라 분주할 텐데요. 유플러스의 8가지 다양한 혜택으로 가격 그리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아 보시면 어떨까요.

아이폰8 & 아이폰8 플러스 사전예약

[관련글]

LG 공중부양스피커(PJ9)의 원리와 장점!! 방전시 공중부양스피커는 어떻게 될까?

갤럭시노트8의 인기있는 색상 개봉기!! 통신사별 공통 사은품과 유플러스만의 혜택 정리

유플러스 V30 럭키박스 프로모션 기대!! LG V30 모로칸블루와 라벤더 바이올렛 컬러를 비교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