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올레드 사이니지가 설치된 서울 드래곤시티 31층에 있는 스카이킹덤 분위기는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17. 12. 22.
반응형

LG 올레드 사이니지가 국내외로 설치가 되면서 상업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최근 LPG전문기업 E1에서 초대를 받아 용산역에 있는 서울 드래곤시티에 다녀왔어요. 일전에 용산역에 있는 서울 드래곤시티의 스카이킹덤에 LG 올레드 사니이지가 설치되었다는 소식을 받았던 기억이 났어요. 그래서 콘서트가 끝나고 서울 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한 스카이킹덤에 다녀왔어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2017에서 216장의 55형 올레드 사이니지로 만든 올레드 터널을 직접 본 느낌과는 비교가 되었지만 분위기가 제법 나더라구요. 레퍼 도끼가 머물고 있다는 서울드래곤시티는 도심속 휴식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서울 드래곤시티는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 노보텔 앰버서더 그리고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등 4개의 호텔 3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용산역 아이파크몰에서 본 모습입니다. 



서울 드래곤 시티에서 열린 E1의 커플콘서트의 다채로운 행사로 한껏 기분이 좋았답니다. 부부를 위한 스타강사의 토크콘서트와 뮤지컬 갈라쇼 그리고 인기 가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근의 기업들이 행사를 많이 할 것 같아요. 교통도 좋으니까요.



스카이킹덤은 서울 드래곤시티 31층에 2개 동을 연결한 곳에 위치해 있는데 아이파크몰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반대편에서 보면 마치 다리처럼 보여 가보고 싶게 만듭니다. 스카이킹덤에서 야경을 보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스카이킹덤 내부의 천정에 있는 LG 올레드 사이니지도 도심의 명소를 찾는 분들에게 색다른 눈요깃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카이킹덤은 라운지 바, 루프탑 바, 수영장, 카페, 파티룸이 있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최근 스카이킹덤 하늘에 설치된 물결 형태의 사이니지 올레드 월이 더욱 럭셔리한 분위기로 상황에 맞는 이미지와 영상으로 즐겁게 해 줍니다.



LG전자가 설치가 올레드 사이니지는 55형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모델명:55EF5C) 39대를 곡면으로 이어 붙여 설치 되었는데요. 올레드 사이니지의 길이는 27m, 폭 3.4m의 규모이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 소복히 쌓인 크리스마스트리와 둥근 달을 보여 주었습니다. 다양한 장면으로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어 스카이킹덤을 찾는 고객들에게 매번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었습니다.



LG전자의 올레드 사이니지가 스카이킹덤 천정에 설치될 수 있는 이유는 LCD와 달리 백라이트가 없는 올레드로 플렉서블하고 가볍기 때문입니다. 또한 넓은 시야각으로 왜곡이 없고 픽셀 하나하나가 빛을 내기 때문에 고화질의 영상과 이미지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올레드 시니어지는 얄고 플렉서블한 특징과 넓은 시야각 때문에 공간절약은 물론 손쉽게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를 연출이 가능해 명품매장이나 플래그쉽 매장, 전시장, 엘리베이터 등등 천정형, 벽면형 그리고 스탠드 타입으로 다양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전자의 올레드 사이니지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2017과 베를린에서 열린 IFA2017에서도 올레드 시니어지 터널로 관람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는데요. CES2018에서도 더욱 멋진 영상으로 올레드 사이니지 터널을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올해 초 LG전자는 LG올레드 사이니즈를 제2롯데월드 전망대 엘리베이터의 벽 3면과 천정에 총 60대의 올레드 사이니지를 설치해 118층 전망대를 오르는 내방객들에게 약 1분간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도 올레드 플렉서블 사이니지 36대로 대형 사이니지 월이 설치되어 있으니 기회가 되면 구경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디스플레이로 바뀔 도시의 뷰와 정보!!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와 OLED 양면 사이니지를 직접 보니

IFA2017 현장 소식] 나노셀TV와 일반LEDTV의 화질과 시야각 대결

LG 올레드TV 전세계12개국 성능평가 1위 휩쓸어!! 삼성은 QLED와 OLED 비교 테스트에 매달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