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에어팟으로 애플뮤직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5개월 추가 이용보다 더 욕심나네

by 핑구야 날자 2018. 1. 31.
반응형

이왕이면 애플뮤직을 에어팟으로 들으면 더 좋겠죠. ㅋㅋ 유플러스를 이용하지 않은 분들도 참여할 수 있는 애플뮤직 매장방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애플뮤직을 5개월 동안 더 들을 수 있는 프로모션보다는 애플 에어팟이 더 욕심이 나는 거 있죠. ㅋㅋ 지난주 토요일에 강남 가로수길에 애플 스토어가 오픈했는데요, 어찌나 사람들이 많은지 애플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거웠어요. 조금 일찍 애플스토어에 갈 수 있어 잠시 들려 보왔는데요. 독일에서 애플스토어에 방문했던 생각이 살짝 나는 거 있죠. 그럼 유플러스가 진행하는 애플뮤직 프로모션 소식도 함께 전해 드릴께요.



올 겨울 들어서 무척 추운 날이 계속 되고 있는데요. 애플스토어에는 반팔을 입고 있을 정도로 포근했어요. 여러분도 기회가 되면 한번 구경 가보세요.




유플러스 애플뮤직 프로모션 5개월 보너스


유플러스에서는 통신사가 다르더라도 참여가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거나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애플뮤직 프로모션으로 더욱 즐거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25일부터 애플뮤직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데 오는 2월7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100%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 해 보세요.



애플뮤직 프로모션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애플뮤직 꿀팁 카드뉴스를 끝까지 읽고 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그러면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문화상품권 그리고 페레로로쉐3구를 100%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애플뮤직 꿀팁 카드뉴스을 보니 다른 통신사에는 없는 5개월 무료이용혜택을 유플러스가 제공하고 있네요. 이벤트 응모는 100% 당첨이니 도전해보지 않을 수 없겠죠. ㅋㅋ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00% 당첨되는 상품도 푸짐하니 도전해 보세요. 따듯한 커피가 되면 좋겠네요.



유플러스에서 실시하는 애플뮤직 프로모션은 100% 당첨이기 때문에 1인 1회만 가능하니 욕심내지 마시구요. 참고로 본 프로모션은 타사 고객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애플뮤직 프로모션 참여가기


애플뮤직 프로모션 - 에어팟을 노려보자


유플러스가 애플뮤직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하는데요. 전 요게 욕심이 나더라구요. 바로 에어팟 때문입니다. 애플뮤직을 이왕이면 에어팟으로 들으면 더 좋잖아요.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해요. 첫번째 이벤트에 참여하고 친구에게 초대장을 보낸후, 보낸 사람과 받은 사람이 모두 애플뮤직에 가입하면 참여할수 있고 이벤트 기간은 1월25일(목)부터 2월7일(수)까지 발표는 2월21일에 합니다.



욕심나는 당첨경품~~ 에어팟 3명, Rayz스피커 10명, 이어팟 30명 그리고 사운드박스 100명을 추첨해서 경품을 준답니다. 2월21일 기다려 지네요. 당첨자수가 모두 143명이니까요.



애플뮤직 사용법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설명을 드릴께요. 애플뮤직은 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 고객센터 App,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2월 28일 이내에 가입하면 무료로 5개월 이용하실 수 있고 무료혜택 이용 이후, 월 9,900원에 사용 가능합니다.


애플뮤직 프로모션 참여하기

[관련글]

강열한 빨간색 스마트폰!! LG V30 라즈베리 로즈, 갤럭시S8의 버건디 레드 그리고 아이폰7 레드

폴더블폰 갤럭시X 2018년 출시 가능할까? 핵심은 유연해진 올레드 디스플레이의 가능성

LG G7부터 LG가전제품들과 연동하는 사물인터넷과 인공지능사업 본격화 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