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신기한 공중부양 스피커(PJ9)!! 방수가 되는 포터블 스피커는 별도로 이용할 수도

by 핑구야 날자 2018. 2. 19.
반응형

스피커는 많이 사용해 봤지만 신기한 공중부양 스피커(PJ9)는 처음 사용해 봅니다. 공식명칭은 LG 포터블 스피커(PJ9)입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운드를 듣는 것보다 자기장을 통해 공중에 떠 있다는 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중심을 잡고 돌면서 사운드를 들려주는 모습을 보니 너무 재미있기도 합니다. 거실의 분위기도 스마트 해지는 게 좋더라구요. 공중부양 스피커(PJ9)을 사용하면 마치 마법사가 된 듯한 기분이 드는 거 있죠. 집 안에서는 공중부양스피커로 야외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은 편이랍니다.



LG 포터블 스피커(PJ9) 개봉기



LG 포터블 스피커(PJ9)는 일단 묵직해요. 우퍼기능을 하는 공중부양 스테이션의 무게가 2.4kg이거든요. 그리고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는 포터블 스피커는 360g으로 가볍습니다.




구성품은 공중부양 스테이션, 포터블 스피커(PJ3),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화이트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먼저 공중부양 스테이션을 보면 원형으로 되어 있고 중심에서 자기장을 발생시키게 됩니다. 상단에 있는 상하 화살표를 누르면 작동을 컨트롤 할 수 있어요.



바닥은 우퍼 스피커와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 2개가 있어요, 그리고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 패킹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고무패킹이 일반 제품보다 높은 것은 사운드가 나오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공중 부양 컨트롤 버튼 바로 아래 측면에는 리셋, DC OUT, DC IN이 있어요. 충전을 할 때 사용하면 되겠죠. 그런데 포터블 스피커는 어떻게 충전하냐구요. 공중부양 스테이션에 내려와 무선충전이 됩니다.



포터블 스피커(PJ3)는 사선형 그릴로 디자인이 되었는데요. 공중부양 상태에서 회전을 하기 때문에 더욱 다이나믹하게 보여 멋있습니다.



공중부양 스피커의 컬러가 화이트이외에도 다양한 컬러를 제공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좀 더 많이 판매가 된다면 가능하겠죠.


LG 포터블 스피커(PJ9) 스펙


사이즈 : 스피커 - 83.5 x 102.3 x 83.5 mm, 우퍼 211 x 109.5 x 211mm 

무게 : 공중부양 스테이션 2.88kg, 포터블 스피커 - 360g

스피;커시스템 :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 서브 우퍼

입출력 단차 : Portable In

전원/파워 : Micro USB 5핀

기타 : 멀티포인트, 무선충전, 블루투스

배터리 : 완충 4시간, 재생 10시간


공중부양 스피커(PJ9) 사용해 보니

 

공중부양 스테이션에 전원을 연결하고 작동 버튼을 누르자 부드럽게 공중부양하는 포터블 스피커~~ 꺄~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납니다.



공중부양 스테이션의 중앙에 은은한 LED 조명이 들어와 분위기도 끝내 주네요. 무드를 잡을 때도 좋을 듯 ㅋㅋ 이왕이면 다양한 컬러가 제공되어 다양하게 컨트롤이 되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360도 방향으로 사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혹시 사운드가 뭉게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그렇지 않더라구요. 특히 중저음을 내는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2개나 되어 중저음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귀를 즐겁게 합니다.



포터블 스피커는 충전 후에 자체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IPX7로 방수가 되기 때문에 수심 1m 깊이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어 여름철에 물놀이나 캠핑을 즐길 때도 괜찮아요. 그렇다고 물 속에 넣고 사용하는 분은 없겠죠.



한번 충전으로 10시간정도 연속재생하여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포터블 스피커를 별도로 사용할 경우는 2대의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어요.



일반 블루투스 스피커와 마찬가지로 음악을 듣는 도중 전화가 오면 포터블 스피커로 통화를 할 수 있답니다. 혹시 음약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어떻게 하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포터블 스피커를 블루투스 이외에도 AUX단자를 통해 MP3, CD플레이어와 연결해 들을 수 있는데요. 요즘에 MP3플레이어나 CD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분은 거의 못 본듯 해요.



LG전자의 LG 포터블스피커(PJ9) 일명 공중부양 스피커는 사운드이외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그만입니다. 360도 방향으로 들리는 사운드와 안정감있는 중저음의 사운드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애플이 인증한 모피(mophie) 급속무선충전패드!!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어떤지 충전속도로 비교해 보니

RFID칩과 블루투스로 강력해진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HX9934/16) 음파칫솔을 사용

6인치 스마트폰 중 가장 가볍고 얇은 LG V30!! 커플폰 엘지V30 라즈베리로즈와 모로칸 블루 어떤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