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MWC2018)의 생생한 소식!! 곰TV에서 보고 코딕TV와 함께 대박이벤트도

by 핑구야 날자 2018. 3. 10.
반응형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MWC2018)가 한참 열리고 있는데요. 베르셀로나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5G와 인공지능 등 빠르게 변하는 IT트렌드 소식들이 각 매체에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하는 최신 소식들을 한반에 모아서 볼 수 없을까요, 현장에서 참여한 분들의 다양한 시각과 목소리 그리고 전문가들의 생생한 영상을 통해 앞서가는 IT리더가 되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공식매체들이 전하지 못하는 생생한 현장 분위기와 모바일 제품들의 자세한 소식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세계 208개국 2,300여개의 ICT 기업 그리;고 10만이상이 넘는 각국의 관람객들의 모습을 코딕TV와 곰플레이어로 유명한 곰TV가 전하고 있으니 대박 이벤트와 함께 즐겨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MWC2018에 참여한 국내업체는 LG전자와 삼성전자 그리고 SKT 등이 있으며 중국의 화웨이, ZTE 그리고 일본의 SONY 그 밖에 IBM, NEC 등등 수 많은 기업들의 자사의 최신 기술을 알려 나가고 있습니다.




각국의 취재진들이 열심히 자국에 MWC2018의 IT소식을 타전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IT블로거들은 다양한 시각과 전문지식을 통해 각 제품들을 직접 시연하면서 영상에 담아 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상을 곰TV가 별도의 섹션을 준비해서 전하고 있습니다.



곰TV는 2월26일부터 3월1일까지 더 나은 미래 창조(Creating a Better Future)라는 주제로 열린는 MWC208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곰TV는 코딕TV(한국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 협회)와 함께 새로운 스마트폰, 커넥티드카, 자율주행차,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등 5G시대에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며 대박이벤트도 마련하였습니다.


곰TV MWC2018 특별 이벤트


MWC2018 영상보면 갤럭시S9 3대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립니다. 곰TV에서는 LG전자의 LG V30S ThinQ와 갤럭시S9 언팩행사 영상 공개 그리고 갤럭시S9 및 주요제품과 행사장 등의 현장에서 보는 듯한 동영상이 공개 되어 있습니다.



일시 : 2018년 2월27일 ~ 3월25일

곰TV PC버전 바로가기

곰TV 모바일버전 바로가기

[관련글]

LG V30S ThinQ(엘지V30 씽큐)부터 ABCD로 스마트폰을 넘어 스마트홈으로 시작

갤럭시s9 개통시작일은 언제일까? 올댓폰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어떤가?

엑스페리아 XZ2의 곡면바디와 스크린 점유율로 소니 프리미엄폰의 변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