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7+ ThinQ(엘지 G7 플러스) 사전예약!! 통신사 중 유플러스의 혜택

by 핑구야 날자 2018. 5. 11.
반응형

LG G7+ ThinQ(엘지 G7 플러스)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는데요. 각 통신사별 사전예약 혜택이 궁금하실 텐데요. 넉넉한 메모리가 필요한 분들은 LG G7 ThinQ 보다는 LG G7+ ThinQ가 더 좋을 것 같아요. 요즘에는 동영상을 많이 촬영하니까요. 유플러스는 LG G7사전예약을 통해 어떤 사은품을 준비했을까요. 이번에도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LG G7 사전예약 혜택과 함께 전용 악세서리도 제공합니다. 그 밖에 요금제 또는 제휴카드를 통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요. 짜릿하고 대담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럼 LG G7의 달라진 디자인과 함께 유플러스의 사전예약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달라진 디자인은 무엇인가?


엘지 G7과 엘지 G7 플러스의 디자인은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기존 G시리즈에서 추가와 변경 그리고 심플하게 디자인을 바꿈으로써 접근성을 높이는데 주력한 것으로 보입니다.



타사의 폰을 사용하던 분들이 LG 스마트폰으로 교체를 하면서 사용시 별도의 학습이 필요없게 함으로써 부담감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먼저 V시리즈의 세컨드스크린을 뉴세컨드스크린으로 부활시키면서 기존 G시리즈와 같은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로 사용하거나 노치 디자인으로 변경해 화면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hinQ를 사용해 LG전자의 가전제품과 함께 인공지능에 대한 의지를 분명히 하면서 구글 어시스턴트키를 우측 사이드에 추가하였습니다.



좌측에는 후면의 지문인식센서에 있던 전원키 기능을 분리해 전원버튼을 부활시켰습니다. 결국 후면의 센서는 지문인식만 가능해 기존에 LG 스마트폰을 사용했던 분들은 약간 혼동스러울 수 있지만 곧 익숙해 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엘지 G7과 엘지 G7 플러스 후면의 두얼카메라는 광락카메라를 유지하면서 스타일을 가로에서 세로로 변경하고 2개의 렌즈 모두 1600만 화소를 지원하였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800만 화소의 광각렌즈를 제공하여 SNS사용자들의 만족도를 고려하였습니다.


LG G7 ThinQ와 LG G7+ ThinQ의 기능


엘지 G7과 엘지 G7 플러스의 기능 중에 인상적인 부분을 소개하면 먼저 오디오 부분입니다. 하이파이 쿼드 댁(Hi-fi Quad DAC)로 최고의 음질과 기존 스마트폰의 스피커와 비교해 저음의 경우 2배 이상 사운드를 제공하는 붐박스 스피커가 추가되었습니다.



붐박스스피커는 음악에 맞춰 플래시 라이트가 비주얼 이펙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최초로 DTS:X를 탑재 음원 종류와 관계없이 어떤 콘텐츠를 재생해도 입체 음향효과를 들을 수 있습니다.



G시리즈가 야외시인성이 다소 약하다는 니즈가 있었는데요. 버튼 한번 클릭으로 화면 밝기를 최대 1,000nit까지 눂여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어두운 곳이나 야외에서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개선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카메라는 기존의 8가지 모드에서 19가지 모드로 늘렸으며 화각, 밝기 등을 인공지능이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특히 화각이 좁아지는 기존 아웃포커스의 단점을 보완해 주변의 넓은 풍경도 제대로 촬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G G7 ThinQ와 LG G7+ ThinQ의 스펙과 가격


크기 : 153.2 x 71.9 x 7.9mm

무게 : 162g

색상 : 뉴 오로라 블랙 / 뉴 플래티넘 그레이 / 뉴 모로칸 블루 / 라즈베리 로즈

칩셋 : Qualcomm® Snapdragon™ 845 Mobile Platform

디스플레이 : 6.1” QHD+ 19.5:9 화면비 풀비전(FullVision)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3120 x 1440 / 564ppi)

후면 카메라 : 1600만 화소 일반각 (F1.6 / 71°), 1600만 화소 초광각 (F1.9 / 107°)

전면 카메라 : 800만 화소 광각 (F1.9 / 80°)

배터리 : 일체형 3000mAh

메모리 : LG G7 ThinQ: 4GB LPDDR4x RAM / 64GB UFS 2.1 ROM / MicroSD(up to 2TB)

           LG G7+ ThinQ: 6GB LPDDR4x RAM / 128GB UFS 2.1 ROM / MicroSD(up to 2TB)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연결성 : Wi-Fi 802.11 a, b, g, n, ac / Bluetooth 5.0 BLE / NFC / USB Type-C 2.0 (3.1 호환)

G7 출고가 : LG G7 ThinQ 89만 9800원, LG G7+ ThinQ 97만6800원



서둘어야 좋은 유플러스 사전예약


유플러스는 LG G7 ThinQ와 LG G7+ ThinQ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5월11일부터 5월17일까지 7일간 진행합니다, 센스있네요. LG G7의 7을 의식한 듯한 이벤트 기간이죠.ㅋㅋ



사전예약 기간 동안 U+ Shop에서 구매를 하면 통신요금 32%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선택약정 할인 25%로 매월 요금을 25% 저렴하게 납부하고 U+ Shop 특별할인으로 7%를 더 할인해 줍니다.



LG G7 요금제로 데이터무제한요금제 중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88,000원을 사용하면 매월 28,160원을 할인받아 부가세 포함해서 59,800원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거 랍니다. 1년이면 337,920원이 절약되는 셈이네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는 월 제공량과 일 제공량에 제한이 없이 LTE속도로 이용할 수 있고 최대 40GB를 가족끼리 주고 받을 수 있어요. 따라서 가족의 요금제를 낮출 수 있어 혜택이 더 많은 셈입니다.



U+ Shop 단독 사은품 7가지 중에서 원하는 사은품을 1개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규앨범 3집, 스위스 밀리터리 모바일 엑세서리 10종 세트 등을 포함한 7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특별 구매 혜택


유플러스에서 LG G7 ThinQ와 LG G7+ ThinQ를 구매하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먼저 사전예약시 추가 혜택으로 휴대폰 액정 파손 무상수리, LG베스트샵 멤버십 5만 포인트 (기프트팩 앱 내에서 신청한 고객 한정)을 제공하고 엔터테이너 맞춤 사은품 3종 중 선택1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액세서리 팩 4종 중 택 1을 할 수 있는데요. 사은품의 종류는 BTS팩, 넥슨카이저팩, 라인프렌즈팩, 프리미엄 액세서리팩 (G7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LG페이 1천원 결제시 제공) 등입니다. 그리고 넥슨 카이저 게임아이템, LG전자 건강관리가전 렌탈 혜택 5종도 추가됩니다.



LG G7 ThinQ와 LG G7+ ThinQ를 가장 잘 쓸 수 있는 LG G7 요금제로 유플러스가 추천하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면 데이터 제공량 무제한, 속도 제한 없음, 데이터 쉐어링 요금 2대 무료 그리고 넷플릭스 3개월 무료, U+프로야구, U+골프, 지니뮤직, 애플뮤직 5개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 할인은 조건에 해당이 되는 분들에게만 적용이 되는 혜택인데요. 제휴카드로 LG G7 ThinQ와 LG G7+ ThinQ를 결제하면 최대 55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LG G7가격의 부담이 확 줄어요.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 중에 해당이 되는 휴대폰 반납하면 최대 16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상 폰과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2018년 5월18일부터 소진시까지 가입완료한 고객에세 U+ 비디오포털 VOD 쿠폰 2만원권을 선착순 2,500명에게 제공합니다.


행운을 믿는다면 도전해 볼 만한


행운의 주사위를 던져라 이벤트는 2018년 5월11일 ~ 5월17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당첨자는 6월5일에 발표됩니다. 뭐냐면요.~~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에 해당하는 선물이 100% 당첨이 되고 이벤트 내용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기회 한번 더 제공됩니다. 물론 개통 후 14일 이내에 해지없이 이용해야 하니 참고하시구요.


[관련글]

엘지 G7 씽큐(LG G7 ThinQ) 뉴 모로칸 블루 개봉기!! 실물로 보니 느낌이 다른 이유와 아쉬움이 있다면

아이폰8 플러스 개봉기(골드 256GB)!! 부담없이 구매하고 중고폰이 되도 부담없이 교체하는 방법

갤럭시S9+스펙과 디자인 비교!! 속도와 데이터 용량 마음껏 쓸 수 있는 괜찮은 갤럭시S9+ 요금제 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