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유플러스넷플릭스로 정주행 3개월 무료 사용 방법!!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최대한 활용하자

by 핑구야 날자 2018. 6. 2.
반응형

최근 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 단독 제휴를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번 제휴로 오리지널 콘텐츠: 센스8, 루스에게 생긴 일,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범인은 바로 너 등등을 비롯해 원하는 드라마를 3개월간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습니다. 정주행이 뭐냐구요. 좋아하는 드라마를 한번에 훓어보는 것을 말하는 신조어랍니다. 최근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바꾸면서 가족의 통신요금을 많이 아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사용자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리고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유용한 요금제라 정리해 보았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장점


우리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오히려 가족의 통신요금 부담이 줄어 들고 만족도가 높아졌어요. 이유는 몇 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LTE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일반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정해진 사용량이 넘으면 속도가 느려지는 말뿐인 무제한이 되어 버려 짜증이 날 때가 있어요. 아마 경험 해 본 분도 있을 듯 합니다.



그런데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는 데이터 속도, 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드라마, 영화 그리고 예능을 데이터 눈치 보면서 망설이지 않고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거 있죠. 자신을 위해 이 정도는 ㅋㅋ



우리는 가족들이 모두 유플러스로 바꿔 사용하고 있어 유무선결합할인으로 요금을 할인받고 있어요. 그리고 가족들의 요금제를 음성위주로 교체를 해서 더 낮추었죠. 그리고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에서 제공하는 파워풀한 데이터주고받기로 마무리 ㅋㅋ



데이터주고받기는 월 40GB이내로 가족과는 데이터 주고받기 횟수 무제한이고 가족 외에는 4회 가능합니다. 데이터를 주는 게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통신요금 절약 비용을 생각하면 아무일도 아니더라구요. 데이터를 받은 가족들이 여유있는 시간에 넷플릭스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 좋아해요.



그리고 태블릿, 스마트워치를 비롯한 스마트기기 2회선까지 요금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ㅋㅋ 스마트폰 보다 큰 태블릿으로 영화를 볼 수 있어 아주 유용하죠. 예전에는 요금제 때문에 참았지만 이젠 참을 필요가 없어 너무 좋아요.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는 데이터 속도와 사용량에 스트레스 없이 LTE속도로 무제한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요금제입니다.(통화량은 휴대폰, 유선전화 무료,  부가전화만 300분 무료)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으로 정주행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유플러스와 넷플릭스 단독 제휴 기념 이벤트로 3개월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놓치면 안되겠죠.



대상은 5월1일 이후부터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신규 가입 또는 변경한 고객입니다. 그리고 6월1일부터는 기존에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던 고객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자가 많은 이유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넷플릭스가 인기있는 이유는 뭘까요. 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이유도 있지만 월정액으로 콘텐츠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건당 결제보다는 아무래도 편리하고 경제적이거든요.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 센스8, 루머의 루머의루머, 루스에게 생긴 일,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범인은 바로 너 둥을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입니다.



오프닝 건너뛰기, 짧은 엔딩 크레딧 후 다음화 바로 재생 기능을 사용 하여 편리하게 시청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 놓고 드라마 정주행을 쭈~욱 할 수 있어 좋답니다. 너구나 광고가 없어 몰입을 제대로 할 수 있어요.



오늘은 뭘 볼까? 고민이 될 때가 있는데요. 하나의 아이디로 5개의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답니다. 넷플릭스를 꾸준히 이용하던 분이라면 넷플릭스가 더 세심하게 추천을 해 준답니다.




그 밖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최대 4명까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시청할 수 있어(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기준) 만족도가 높은 편이랍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이용자가 많은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넷플릭스로 기묘한 이야기 정주행


넷플릭스로 어떤 영화를 정주행 할까? 고민하다가 기묘한 이야기를 보기로 했어요. 기묘한 이야기는 인기가 많아서 아하~~ 하실 분도 있겠군요.



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 단독제휴를 한 덕분에 앞으로 3개월간 무료로~~ㅋㅋ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인디에나주에 있는 호킨스라는 작은 마을에서 벌어지는 미드입니다. 한 소년이 갑자기 사라지면서 시작이 되는데요.



사라진 소년 윌이 걱정 된 가족과 친구들이 찾으면서 일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소년을 찾다가 장부의 일급비밀 실험과 초자연 현상에 대한 일들에 휘말리게 됩니다.



그런데 더욱 몰입하게 되는 것은 초능력을 가진 미스터리한 소녀 일레븐이 스토리에 추가되면서 더욱 재미있어 집니다.



사라진 소년을 찾다가 정부의 1급 기밀 실험을 알게 되면서 알려지지 않은 거대한 음모에 어떻게 대처하는지가 완전 정주행코스로 안내하죠. 여기에 기묘한 이야기는 공포, 로맨스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 전개가 매력적인 드라마입니다. 현재 기묘한 이야기3이 상영예정이라 기다리고 있어요.



유플러스 덕분에 주말이 더 기다려지네요. 무료한 시간 넷플릭스로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실컷 볼 수 있으니 말이죠. 이번에는 루머의 루머의 루머를 볼 생각입니다.(유플러스넷플릿스 이벤트 보기)

[관련글]

LG G7+ ThinQ(엘지 G7 플러스) 사전예약!! 통신사 중 유플러스의 혜택

야구없는날엔 뭐하고 놀지? U+프로야구 앱으로 허구연 경기관전평과 야구상식 어때!!

해외여행시 로밍요금제 중에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플러스 맘편한 데이터팩은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