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수집형RPG 중에 신무월:DIVINE 빠른 공략을 위해 모바일게임사전예약을 서둘러야

by 핑구야 날자 2018. 6. 27.
반응형

수집형RPG 중에 어떤 게임을 하고 계신가요. 최근에 신무월:DIVINE가 모바일게임사전예약을 받고 있어 관심을 가지고 볼만 한데요. 왜냐구요. 신무월:DIVINE 빠른 공략을 위해서는 모바일게임사전예약으로 아이템을 받아야 좀 더 수월하니까요. 그리고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1위의 모비에서도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사전예약으로 지급이 되는 보상은 소환권, 한정 테두리, 5루비, 신로 물고기머신검 등 100% 지급되는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신무월:DIVINE 빠른 공략을 위해 알차게 시작해야 좋겠죠.



신무월:DIVINE 사전예약만 있는게 아니네


수집형RPG 신무월:DIVINE 빠른 공략을 위해 참여하면 도움되는 모바일게임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것은 너무 쉬워요..




사전예약 특별패키지를 받을 핸드폰번호만 입력하면 되거든요. 예전의 게임들은 이름도 입력했었는데 훨씬 심플해져 좋네요.



스마트폰의 기종이 안드로이드폰인지 애플폰인지만 결정하고 핸드폰번호를 입력하여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ㅋㅋ 사은품만 준다면 서운하겠죠.



수집형RPG 신무월:DIVINE 출시 전까지 모바일게임사전예약 사전등록 수가 2만부터 50만 이상까지 달성이 되면 달성될 때마다 사전예약을 한 게이머들 전원에게 100%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여기서 끝나지 않았어요. ㅋㅋ 자신만의 귀여운 케미콘을 만든 후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9, Archon 블루투스 이어폰 5명, 문화상품권 3천원권 50명을 받을 수 있어요



수집형RPG 신무월:DIVINE의 공식카페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신무월 코믹북, 에코백 등이 담긴 한정 패키지를 받을 수 있어 마지막까지 알뜰하게 챙기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또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어요. 신무월 에코백, 코믹북 등이 담긴 한정 기프트박스를 받을 수 있는 카페 가입인사 이벤트는 기본이고 공식카페 회원등급 수호자를 7월2일까지 달성하면 10명을 추첨하여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구요.



신무월:DIVINE의 게임 동영상으로 통해서 미리 만나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수집형RPG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기대가 되는 게임이니까요.



미소녀들의 댄싱이 너무 귀여워요~ 동영상을 통해서 만나보니 런칭 시기가 앞당겨 졌으면 좋은 것 있죠.


▲ 다음 브랜드 웹툰

▲ 네이버 공식카페 웹툰


그리고 신무월 웹툰이 연재가 되고 있어 런칭이 되기 전에 다음 브랜드 웹툰(바로가기)과 신무월 네이버 공식카페 웹툰(바로가기)을 통해 미리 만나보는 게 더욱 재미있을 것 같아요.


신무월:DIVINE는 어떤 게임인가?


수집형RPG 신무월:DIVINE의 독특한 세계관이 흥미롭게 만드는데요. 씨앗이 땅에 떨어지는 순간 거대한 나무가 하늘에 닿을 듯 성장합니다.




그 나무 위로 올라간 사람들이 새로운 생황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나무 위로 못 올라가고 땅에 남아 있던 사람들이 전쟁을 일으켜 거대한 나무를 6개의 공중섬으로 붕괴시키게 됩니다.



강한 의지의 신로,기사단장 소피아, 천진난만한 티리아, 시스터 콤플렉스 디이라, 신의 대리인 성희, 그림자의 검 양 그리고 멸살천사 로린이 펼치는 싸움에는 승자는 누가 될 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하츠네 마쿠 콜라보 진행으로 스페셜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수집형RPG 신무월:DIVINE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파이널판타지12의 음악 프로듀서 사키모토 히토시가 음악 프로듀서로 참여했지 때문입니다. 그리고 하나자와 카나 성우를 포함해 초호화 성우들이 참여해 게임에 더욱 몰입을 하도록 합니다.



신무월:DIVINE을 통해 다양한 전략으로 정통 판타지SRPG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아시아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일러스트가 더욱 볼만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래도 게임은 보는 맛도 중요하니까요.


신무월:DIVINE 사전예약

신무월:DIVINE 공식카페

[관련글]

무한도전과 함께 모바일 보드게임 부루마불M을 공략하는 부루마블의 재미

게임전용 스마트폰 샤오미 블랙샤크!! 게임에 최적화 된 특징과 가격이 궁금해

모바일게임기대작 리니지M 공략을 위한 무기 마법주문서 획득으로 모바일MMORPG의 짜릿한 맛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