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RPG 중에 AR소환기능이 가능한 증강현실 게임 차원소환사!! 드디어 모바일게임사전등록 시작

by 핑구야 날자 2018. 7. 18.
반응형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을 시작한 SRPG 차원소환사가 초반부터 관심을 끄는 이유는 뭘까요. 증강현실은 생소한 기능은 아니지만 차원소환사에서 증강현실로 영웅을 획득하는 시스템이 구현된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래서 차원소환사의 모바일게임사전등록 시작은 일반 모바일게임 보다 더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요. AR소환기능을 사용하여 증강현실에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차원소환사로 무더위를 잠시 잊어 보시면 어떨까요.



AR(증강현실) 소환기능의 차원소환사 특징


SRPG 차원소환사는 어떤 특징을 가진 게임일까요? 많은 특징 중에 게이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4가지 강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던 AR소환기능입니다. SRPG 차원소환사는 AR소환기능을 사용해 증강현실에서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현되었다는 점입니다.



더불어, 다양한 던전 시스템으로 킬링 타임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했는데요. 던전으로는 경험던전, 여신던전, 슬레이어 던전 그리고 브레이크 던전 등 다양한 던전으로 더욱 몰입도를 높여 줍니다.



SRPG 차원소환사는 길드 콘텐츠도 구현이 되어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길드전, 길드던전, 훈련소 그리고 길드소환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PVE콘텐츠로 월드보스와 군왕쟁탈전 등이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을 더 많이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차원소환사 모바일게임사전등록은 어떻게


SRPG 차원소환사의 모바일게임사전등록 관련 이벤트는 사전등록이벤트, 페이스북 공유이벤트 그리고 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 둥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어요. 빠른 공략을 위해서는 응모가 필요하겠죠.



첫 번째 사전등록이벤트는 참여만 하면 100% 보상이 지급되기 때문에 꽝이 없어요. 보급품은 SSR급 전설영웅1개, 500,000골드, 중급 경험치 물약 10개 그리고 영웅장비 행운상자 1개를 받을 수 있으니 안할 수 없겠죠.



두 번째는 페이스북 공유입니다. 공유한 건수에 따라서 지급 받을 수 있는 영웅이 다르니 참여하는 맛도 기다리는 재미도 좋을 것 같아요.(사전예약 신청하기)



3,000건 공유가 되면 R등급 릴리즈, 5,000건 공유가 달성되면 SR등급 모르가나 그리고 페이스북 공유를 10,000건 페이스북 공유 달성하면 SSR등급 조자룡을 받을 수 있어요.(페이스북 공유하기)



세 번째 차원소환사 공식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는 카페 회원이 1,000명 달성 시, 고급 경험치 물약 10개 / 체력 물약(대) 3개를 지급하고 3,000명 달성 시, 영웅 정련석 10개 / 골드 100만을 지급합니다. 그리고 5,000명 달성 시, 희귀장비 세트상자 1개 / 신성 소환권 1개를 지급하니 놓치지 마세요.(공식카페 가입하기)


AR소환기능이 가능한 증강현실 게임 차원소환사


그동안 많은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어 재미있게 해 본 게임도 많은데요. RPG 장르에서 AR기능을 구현한 차원소환사는 공략하는 재미가 남다를 것 같아요.



AR(증강현실)과 RPG를 잘 녹여 낸 SRPG 차원소환사는 티저영상을 통해서 봤던 것처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AR 기능을 사용하여 영웅을 빨리 소환해 보고 싶네요.

[관련글]

캐주얼게임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와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모바일사전예약으로 휴가 중 킬링타임용

수집형RPG 중에 신무월:DIVINE 빠른 공략을 위해 모바일게임사전예약을 서둘러야

킬링타임용 게임 턴제RPG 중에 4월출시모바일게임 사쿠라대전:벚꽃의노래 공략 준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