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스마트한 소비를 위한 카드포인트 상품권 제대로 사용하는 법!! 포인트 및 백화점 상품권 교환 방법 알아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8. 7. 13.
반응형

스마트한 소비를 하고 계신가요. 포인트를 잘 활용하는 편이지만 버려지거나 잊혀지는 각종 포인트와 잠자고 있는 백화점 상품권도 많답니다. 인근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 아닌 경우는 선물하기도 그렇고 대략 난감하죠. 선물로 백화점 상품권을 하실 경우는 받는 분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지 배려하는 센스가 있어야 할 것 같아요. 흩어진 카드포인트를 비롯한 각종 포인트와 상품권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교환을 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정말 좋겠죠. 머니트리에서 카드포인트 상품권 제대로 사용하는 법을 제공하고 있어 정리하고 친구모아 이벤트도 참여해 보았습니다.



카드포인트 상품권 제대로 사용하는 법


혹시 잠자고 있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이 있나요. 인근에 쉽게 볼 수 있는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면 장이라도 빨리 볼 수 있을 텐데 말이죠.




그리고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쉽고 편하게 교환해서 사용한다면 아무래도 카드 결재나 현금 결재가 그 만큼 줄어 괜찮을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머니트리는 오프라인에서 바코드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하구요. 온라인에서 계좌로 쉽게 충전도 할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바코드로 어떻게 결제하냐구요. 스타벅스에서 커피마시고 바코드로 결제하시잖아요. 같은 방식이랍니다.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을 머니트리 캐시로 교환하고 바코드로 사용하면 됩니다.



선물받은 기프티콘, 백화점 상품권을 머니트리 캐시로 교환해서 QR코드 공과금으로 납부를 하거나 CU편의점 사용하기, 사용하기 편한 백화점 상품권을 구매하기 또는 선물하기를 할 수 있으니 유용한 서비스죠.



간편결재가 되는 곳은 의외로 많은데요. CU, GS25, 세븐일레븐, 설빙, 할리스, 이디야, 커피빈 그리고 깐부치킨 등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가지고 있는 쿠폰이나, 상품권 그리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뒤적뒤적 해보니 생각 이상으로 나오는 거 있죠. ㅋㅋ 가끔은 유효기간이 지나 버리는 것도 발견되면 순간 확 열 받게 되더라구요.



머니트리는 기본적으로 충전하기, 교환하기 그리고 송금하기 등이 가능합니다. 물론 ATM출금과 온라인결제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범위가 생각보다 넓답니다.




친구 모아 캐시 모아 친구초대 이벤트


머니트리에서 지난 6월15일부터 시작한 친구초대 이벤트는 간단해요. 친구에게 머니트리를 알려주는 이벤트인데요. 추천 받은 친구가 내 추천인코드(YGFP4157)를 입력하면 친구와 함께 500머니트리 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어렵지 않죠. 친구는 머니트리를 알게 되고 각종 포인트와 백화점 상품권을 필요한 포인트가 상품권으로 교체하여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되겠죠.



최대 5만 머니트리 캐시까지 받을 수 있는 친구 모아 캐시 모아 친구초대 이벤트에 응모해 보시면 어떨까요. 가지고 있는 포인트와 함께 사용하면 되겠죠.



포인트와 백화점 삼품권은 가지고 있다고 이자가 붙는 게 아니기 때문에 오래 가지고 있을 수록 손해죠. 부지런히 찾아보고 필요한 곳에 현금이나 카드 대신 사용하는 게 스마트한 소비랍니다.



그런데 쉽게 사용할 수 없거나 인근에 사용할 만한 곳이 없다면 머니트리에서 필요한 캐시로 교환을 하여 유용하게 사용한다면 스마트폰 소비를 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관련글]

자동차보험 고객 충성도 1위 업체의 비밀은 자동차의 안전기술과 첨단기술로 싼 자동차보험료

정부의 중소기업 정책자금 정보를 확인 방법과 중소기업 건설팅을 무료로 쉽게 받을 수 있는 방법

여행에서 소확행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h.ear go2(SRS-HG10)로 듣는 파스텔톤의 사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