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초음파로 피부관리를 한다구요...BBS CARE Pro

by 핑구야 날자 2009. 10. 11.
반응형

오전에 퇴원한 아내에게 아이들과 깜짝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어제 짐은 다 챙겨서 왔고 퇴원수속만 밟으면 되었지만 제가 근무하는 날이라...저는 미리 준비한 BBS CARE사의 초음파 피부관리기를 선물을 했습니다. 아내는 말은 안했지만 갖고 싶었다고 말하면서 너무 좋아해서 점수 좀 땄어요. 여러가지로 심신이 지친 아내의 웃는 얼굴을 보니 날개 없는 핑구가 지면에서 30Cm정도 폴짝!!


큰아이는 꽃을 준비한다고 하더니 엄마에게 물어보니 당현히 괜찮다고... 그래서 준비를 안했고.. 순박하기는..막내는 전철 좌판에서 메니큐어를 준비했더라구요. 어머님을 생각하는 마음이 기특한 아이들입니다.


BBS CARE사의 설명

초음파의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조직인 표피층에서 피하지방층까지 침투하여 지방조직 분해는 물론 피부조직을 활성화시켜 다이어트와 함께 피부개선효과를 주는 전문 초음파 피부관리기입니다.

중앙 상단 : 거치대, 중앙하단 : 전원장치, 우측 : 전용 젤

원리 및 효과

얼굴과 몸에 피부의 타입(지상,중성,건성,중성,민감성)에 따라 Option을 선택하여 초음파를 피하지방층으로 투과시켜 피부개선효과를 줍니다. 초음파 피부관리기기 표면에 투과율을 높이기 위해 전용 젤이 사용됩니다. 물론 물로 해도 되지만 흐르기 때문에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진동이 되는 제품도 있습니다만 기본적인 원리는 초음파를 피부에 투과시켜 피부조직을 활성화 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초음파의 특징


1.진동작용 : 1초에 백만번의 진동파장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세포를 운동시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2.온열작용 : 초음파의 진동에 의해 피부 속의 온도를 상승하게 하는 온영작용으로 신진대사와 영양공급을 원할하게 하여 탄력있고 아름다운 피부와 바디라인을 살려줍니다.
3.세정작용 : 초음파의 진동과 온열에 의한 모공이나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이나 미세먼지등을 배출해 주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가구는 데 도움을 줍니다.


BBS Care Pro의 기능

1.부위별 관리 : Face, Body
2.피부Type별 관리 : 지성, 중성, 건성, 민감성

3.4단계 마사지 관리 : MODE1,MODE2,MODE3,MODE4




BBS Care Pro표면에 젤을 발라서 Mode별로 시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자동으로 멈출때까지 사용했습니다. 일정기간 동안 사용해야 알 수 있겠지만 기분상 피부가 부드러워졌다는 느낌이 든다고... 이미 주위에 사용하시는 분들의 효과로 인해 첫 술에 배부르지 않아도 괜찮다고 합니다. 어깨가 뭉쳐 뻐근하다고 하던 부분을 Body기능으로 맛사지를 하니 그 부분이 빨갛게 변하더라구요 손을 대면 열감은 별로 없는데 아마도 초음파의 영향인것 같았습니다. 진동기능이 있는 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무진동... 그러나 손바닥에 대보면 작동이 느껴지는 미세한 진동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진동을 통해서 효과를 보는게 아니라 초음파를 통해 피부개선 효과를 보는 것이니 혼동하지 마세요. 신상에는 진동기능이 있더라구요. 마사지기능을 추가함으로 해서 사용시 체감지수를 높히려고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이것만 개선된다면 

충전기능이 되어 사용이 편리 할 수 있을 텐데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피부 Type과 Mode변경 기능이 다른 Button으로 나뉘었으면 좋겠습니다. 거치대가 제공이 되는데 거치대를 통한 충전기능아 추가 된다면 실용성이 높아질것  같습니다.

BBS Care바로가기

그동안 걱정해주신 이웃 블로거분들께 심심한 감사를 전한다는 아내의 인사가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