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구매혜택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혜택만큼 강력해진 S펜의 기능과 숨겨진 디자인

by 핑구야 날자 2018. 8. 18.
반응형

갤럭시노트9 512GB와 128GB가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혜택에 관심이 있을 텐데요. 구매혜택도 중요하지만 강력해진  갤노트9의 S펜과 얼핏보면 디자인의 변화가 없어 보이지만 숨겨진 디자인의 매력도 있어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후 개통을 기다리는 분들도 많겠군요. 어떤 구매혜택을 받으셨나요. 요번에는 삼성에서도 갤럭시S9의 예상만큼 판매가 되지 않아 좀 더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일단 삼성에서 받은 구매혜택은 차이가 없을 테니 결국은 통신사별로 차이가 있겠네요. 갤럭시노트9 512GB를 사용하면서 달라진 S펜의 기능과 특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9의 디자인


안드로이드 8,1을 사용하며 스냅드래곤 845 또는 엑시노트9810(국내)을 사용하는 갤노트9의 언팩행사 전에는 디자인이 거의 변화가 없는 것으로 보여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막상 갤럭시노트9을 사용해 보면서 자세히 보니 디자인이 달라졌더라구요.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디자인의 변화는 후면의 지문인식센서의 위치입니다. 기존에는 렌즈 우측에 있어 사용하는데 다소 불편했었는데요.



갤럭시노트9은 렌즈 하단 중앙으로 옮기면서 어떤 손으로 쓰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원형스타일이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갤럭시노트9을 처음 보면 세련된 느낌적 느낌만 갖게 되는데 이유는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측면을 고급스럽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혹시 노치디자인으로 나오지 않을까? 아니면 상하 베젤을 없애지 않을까? 기대를 했는데 베젤을 줄이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9 기능과 좋아진 S펜


갤럭시노트9의 출고가는 128GB(6GB RAM) 모델이 109만4500만원, 512GB(8GB RAM) 스페셜 에디션은 135만3000원입니다. 128GB 모델은 라벤더퍼플, 메탈릭코퍼, 미드나잇블랙 3가지이며 512GB 모델은 오션블루와 라벤더퍼플 2가지입니다. 스페셜에디션은 S펜이 하나 더 제공이 됩니다.



가격이 비싸다 보니 구성품 중에 눈에 띄는 것이 AKG이어폰입니다. 갤럭시노트9은 돌비 애트모스와 AKG 스테레오 스피커를 제공해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S펜은 4096단계의 필압과 0.7mm의 펜촉으로 메모하는 기능은 확실히 인정 할만 합니다. 여기에 방수와 전원을 탑재하여 많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40초 충전에 30분 사용 및 버튼을 최대 200번 누를 수 있습니다.



저전력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갤럭시노트9과 연동이 되는데 카메라부터 프레젠테이션, 앱 실행 및 조작까지 더 쉽고 세밀하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앱을 켜고 S펜의 버튼을 눌러 촬영을 해 보았는데요. 인터벌의 거의 없이 촬영이 잘 되었습니다.



S펜의 다양한 메모기능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번역기 기능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크롬 브라우저에서 자동으로 번역을 해 주기는 하지만 S펜을 갖다 대면 바로 번역을 해 주어 너무 편했어요.



갤럭시노트9의 카메라 기능은 전작과 큰 변화 없이 라이브포커스, 슈퍼슬로우모션, AR이모지, 파노라마, 프로 등등의 기능 등을 제공하는데요. 전면은 800만 화소와 F1,7 후면은 각각 1200만화소로 조도가 낮으면 F1.5 밝은 곳에서는 F2.4로 촬영합니다. 망원렌즈는 OIS와 F2.4를 제공합니다.



일상에서 손쉽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라이브포커스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망원렌즈 덕분에 피사체가 확실하게 돋보여 인물사진을 촬영할 때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18개월만에 업그레이드 된 빅스비가 갤럭시노트9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구글 어시스턴트와는 아직은 차이가 있어 좀 더 지켜 보고 있는 편입니다.



화면 좌측에 희미하게 보이는 아이콘을 누르면 공유, 새탭, 야간모드 보기, 웹페이지 글자 크기 등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야간모드보기를 누르면 화면이 검게 바뀌면서 눈부심을 줄여 주어 좋았어요.



갤럭시노트9(161.9 x 76.4 x 8.8 mm 201g)과 갤럭시노트8(162.5 x 74.8 x 8.6mm 195g)의 사이즈와 무게를 비교해 보면 길이는 짧아지고 폭은 넓어지고 두께는 두꺼워지고 무게는 무거워졌습니다. 무선충전과 급속충전 그리고 방수방진도 제공됩니다.




유플러스의 사전예약 혜택


갤럭시노트9의 사전예약이 8월20일까지입니다. 유플러스 샵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이왕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풍성한 사전혜약 혜택을 받는 게 유리하겠죠.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에서 예약가입시 프리디 듀얼 고속 무선충전패드, 스웰보틀,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셋 BE-Reel5,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C160, 차량용 모션감지 자동 거치대, 올리브영 3만원 상품권 중에 한 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갤럭시노트9 512GB 스페셜에디션을 구매하면 제조사에서 구매 고객에게 기어 아이폰X 2018, 디스플레이파손 교체비용50% 현장할인(1년2회한정), 스마트S펜 실버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트9 전용 클리어케이스, 삼성 정품보호필름 1회 부착무료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갤럭시노트9 128GB를 구매하면 제조사에서 AKG헤드폰 또는 듀오충전기+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트9 전용 클리어케이스, 삼성 정품보호필름 1회 부착무료 서비스와 게임 아에템 쿠폰도 제공됩니다.


각 통신사별 구매혜택 중 유플러스의 혜택


유플러스는 위에서 언급한 제조사 특별 사은품 이외에도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어떤 구매혜택이 있을 까요.



유플러스에서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으로 갤럭시노트9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정상가의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자세한 조건은 유플러스 매장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선택약정할인의 약정 잔여기간이 아무리 많이 남아 있어도 할인반환금이 없이 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9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어요.



노트9을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사용하면 월 최대 40GB를 가족이나 지인에게 데이터를 주고받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어워치와 같이 통신이 되는 디바이스를 2대까지 데이터 쉐워링 요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 밖에 U_비디오포털, U+영화월정액, 지니뮤직 중 2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U_ Family하나카드로 자동이체만 해도 매월 청구액의 25%를 할인해 주고 있어요. 전원 30만원이상 사용하면 통신비의 25% 및 최대 20,000만 할인, 70만원이상 사용하면 통신비의 25% 및 최대 30,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확인해 보시구요.



갤럭시노트9 128GB를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위의 각종 혜택을 모두 사용하신다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매장에서 상담받아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갤럭시노트9 매장방문 이벤트로 당첨


유플러스는 갤럭시노트9 매장방문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어요. 기간은 2018.8.14(화) ~ 9.7(금)까지입니다.



경품은 갤럭시노트9, 삼성 기어 아이콘X, 베스킨라빈스31파인트, 스타벅스아메리카노 중 무작위 1종 증정합니다. 방법은 간단해요.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 예약(바로가기)후 방문하고 유플러스 갤럭시노트9 체험존에서 퀴즈 영상 시청합니다. 그리고 문자메시지로 퀴즈 페이지 링크 접속하여 영상 속 인증 번호 입력하고 퀴즈 페이지에 정답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당첨 경품을 확인하고 매장 직원에게 경품을 받으면 됩니다.



유플러스 매장에서 데스크에 있는 스페셜 영상 버튼을 누르면 퀴즈 영상이 시작됩니다. 영상을 멈추고 싶을 때는 S펜의 버튼을 누르고 한번 더 누르면 영상을 계속 이어서 볼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유플러스 갤럭시노트9 매장방문 이벤트에서 갤노트9를 무려 9대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고 하니 도전해 보세요, 유플러스 매장에서 갤럭시노트9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니 겸사겸사 가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관련글]

6.2인치 대화면 LG Q8 스타일러스펜으로 활용성 높여!! 디자인과 내구성으로 부담없는 가격까지

삼성 최신 태블릿 갤럭시탭S4 풀패키지 가격이면 노트북 구매도!! 갤럭시탭S3와 비교해 달라진 점은?

화웨이 최신스마트폰 20만원대 노바 라이트2 국내 출시로 국내 잠식모드 본격 돌입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