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35분만에 배터리 완충되는 오포의 최신 스마프폰 파인드X 람보르기니 에디션

by 핑구야 날자 2018. 10. 10.
반응형

오포의 최신 스마프폰 파인드X 람보르기니 에디션은 35분 만에 완충이 됩니다. 퀵차지3.0에 비해 약 3배 정도 빠르군요. 최근 해외 IT매체 GSMARENA의 테스트로 재차 확인이 되어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디바이스의 가장 큰 아쉬움 중에 하나는 배터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배터리 용량을 높이면 폰이나 스마트워치의 크기나 두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늘 제한적이죠. 그래서 사용량이 많은 분들은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니는데요. 그나마 최신 스마트폰들의 배터리 효율이 높아져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요. 중국의 오포는 파인드X 람보르기니 에디션을 통해 새로운 대안을 찾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오포의 최신 스마프폰 파인드X 람보르기니 에디션은 초 프리미엄 스마트폰입니다. 탄소섬유와 람보르기니 브랜드 백, 무선 헤드폰 그리고 몇가지 람보르기니 테마로 구성된 512GB의 오포 최신 스마트폰입니다. 추가로 파인드X 수퍼 플래시 에디션도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모바일 시장에서 가장 빠른 충전 기술인 SuperVOOC를 사용한 충전기를 사용합니다. 오포가 자랑하고 인기가 많은 VOOC 충전기의 차세대 모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파인드X 람보르기니 에디션의 배터리 용량은 3,400mAh입니다.



SuperVOOC 충전기를 사용해 파인드X 람보르기니 에디션을 충전시작해 50W로 높아지면서 35분만에 3,400mAh가 꽉 채워진 것을 GSMARENA가 테스트한 결과로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Super VOOC 충전기의 또 다른 장점은 비디오 시청, 웹 브라우징 및 게임용으로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동안 휴대 전화가 충전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최신 스마트폰 LG V40 ThinQ는 퀵차지4.0이 호환 되는데요. 추가로 퀵차지4.0이 지원되는 충전기를 구매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스마트폰마다 완충시간이나 명칭도 차이가 있어요. LG는 퀄컴의 퀵차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삼성은 어댑티브 패스트 차지, 애플은 패스트 차지, 화웨이는 슈퍼 차지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오포는 VOOC 라고 부릅니다. 퀵차지 3.0을 사용하면 대략 1시간 40분 내외가 걸립니다. 퀵차지4.0은 퀵차지3.0보다 20% 더 빠르게 충전이 됩니다. 오포의 최신 스마프폰 파인드X 람보르기니 에디션의 Super VOOC 충전기와 함께 스마트 디바이스 충전기술이 더욱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LG V40 ThinQ 카민레드 개봉기 및 디자인 AtoZ과 후면 트리플 카메라 사용법

갤럭시S10 출시일은 스냅드래곤 5G용 AP여부에 달려있다? 기대되는 디자인과 3가지 스펙 적용 여부

갤럭시노트9의 성능과 비교되는 샤오미 포코폰 F1의 아쉬운점 3가지!! 60만원 저렴하게 직구로 구매해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