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어린이를 위한 스마트워치 키즈폰 준3 가격 공짜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8. 10. 8.
반응형

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을 안 사줄 수 없지만 어린이를 위한 스마트워치 키즈폰 준3는 어떨까 싶어요. 어린 조카가 있어 선물을 고민하다가 세컨디바이스사용자모임 카페에서 키즈폰 준3를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알아 보았어요. 물론 조건은 있겠지만 스마트폰도 조건없이 구매하기 쉽지 않으니 비교해 볼 만 하지 않겠어요. 키즈폰 준3 가격 공짜라고 하니 기능이 별로 없는 거 아닐까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 그렇지는 않아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캐릭터로 워치페이스를 교체할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그리고 공짜로 구매할 수 있어 부모님들도 좋아하신다고 해요.



키즈폰 준3 스페셜 에디션이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역시 아이들에게 시간관념을 심어 주어 약속을 잘 지키는 습관을 길러 주기 위해 좋거든요.




그리고 현실적인 부분에서 키즈폰 준3 가격 공짜라는 부분이 매력적이죠. 세컨디바이스사용자모임 카페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아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구매이후에 문제가 생긴다고 해도 제조사로부터 A/S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심이 되더라구요. 신규가입, 번호이동 그리고 기기변경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네요.



어린이를 위한 스마트워치 키즈폰 준3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디즈니 미키, 엘사 그리고 마블 아이언맨 에디션으로 매일 새롭게 캐릭터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 하겠죠.



키즈폰 준3를 사용하면 아이들은 시간을 잘 지키는 것 이외에도 할 일 뱃지, 할일 수행 그리고 캐릭터 뱃지 획득을 통해 좋은 습관 만들기에 유익한 스마트워치 랍니다.




부모님은 보호자 앱을 통해서 실시간 위치 확인 및 아이들의 활동을 모니터링 하면서 소통을 할 수 있어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잘 하는 것은 칭찬을 해 주고 그렇지 않는 것은 격려를 해서 용기를 북돋아 주면 좋겠죠.



키즈폰 준3 가격 공짜이지만 고릴라 글래스를 사용하고 웨어러블 전용 퀄컴 칩셋(1.1Ghz 쿼드코어)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IP67등급의 방수라서 뛰놀고 세수해도 되죠, 급할 때는 통화도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 대신 사용할 수도 있으니 유익하죠.



세컨디바이스사용자모임 카페에서 구매조건을 보니 유심비 7.700원 후납, 약정 24개월 그리고 약정 위약금 4적용이라고 되어 있으니 문의해 보시구요.



월 사용료는 8,800원으로 음성 50분이지만 망내 지정 1회선는 무제한이니 어머니나 아버님과 연결하면 되겠죠, 그리고 데이터는 100M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신기능은 최대 30개까지만 관리자앱에서 지정할 수 있어요. 만 14세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키즈폰 준3 공동구매 페이지 

키즈폰 준3 스페셜 에디션 공동구매 페이지

[관련글]

최신 스마트워치 LG Watch W7 국내 출시 올해 가능할까? 디자인과 스펙을 보면 예측이 가능해

갤럭시S10 출시일은 스냅드래곤 5G용 AP여부에 달려있다? 기대되는 디자인과 3가지 스펙 적용 여부

갤럭시노트9의 성능과 비교되는 샤오미 포코폰 F1의 아쉬운점 3가지!! 60만원 저렴하게 직구로 구매해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