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핸드폰의 음향이 작다고 느낀다면 애플 아이팟 포터블 스피커를 사용해 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09. 10. 15.
반응형

하루가 다르게 쏟아지는 핸드폰과 MP3 그리고 각종 IT기기들을 보면 숨이 찰 정도입니다.
핸드폰으로 차량의 시동과 빔프로젝터기능까지 제공되는 세상입니다. 예전 삐삐를 쓰던 시절만 해도 공중전화기에
줄을 서서 통신을 했는데 참으로 짧은 기간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삐삐의 진동으로 느껴지는 짜릿한 느낌은 많은 추억을 갖고 있습니다. 연인에게서 오는 진동이라면 더욱 그렇겠죠.

이제 1인 1DMB시대입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면 DMB를 통해 TV를 시청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가끔 집에서 TV리모컨 쟁탈전이 벌어지면 해결책이라고 해봐야 고작 목소리 큰쪽으로 정리되는게 전부죠.
그러나 DMB로 인해 문제는 쉽게 해결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 처럼 Sound의 크기에 민감한 사람은
핸펀에서 나오는 소리가 만족스럽지 못할때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이어폰으로 듣는건 귀의 건강에도 안좋고..

아쉽기는 하지만 DMB를 제외하고 MP3등등에서 나오는 소리를 시원하게 증폭해주는 Portable Speaker가 있어
여러분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물론 애플제품으로 한정이 되있기는 하지만 휴대용 이동식 스피커라는 점에서 효용성이 높다고 판단이 됩니다.
점차적으로 다른 기종에도 적용이 되는것은 시간문제겠죠. 전 약정이 되어 있어 약정후에 고려해볼려구요
핸드폰으로 각종 자료를 저장하고 소규모 세미나가 갑작스런 미팅등에서도 응용한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가족간의 즐거운 동영상도 Room에서 식사하면서도 잠깐 즐거운 시간을 갖을 수 있어 매니아들에게는 구미가... 

애플 iPod nano Portable Speaker 장착전

애플 iPod nano Portable Speaker 장착후


애플 iPhone Portable Speaker 장착전

애플 iPhone Portable Speaker 장착후
012

애플 iPod nano Portable Speaker 동영상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실려면 위의 사진과 영상의 제목을 Click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