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2019년 신차도 좋지만 현대 기아 볼보의 연말 자동차 프로모션을 활용해 연비 좋은 차를 골라보는 것도

by 핑구야 날자 2018. 12. 15.
반응형

2019년 신차를 기대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벌써 2019년 신차들이 출시되고 있기도 하구요. 현대와 기아 그리고 볼보의 연말 자동차 프로모션을 활용한다면 부담을 더욱 줄여서 연비 좋은 차를 선택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연말이 지나면 아무래도 연식이 바뀌기 때문에 자동차 제조사들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하게 되는데요. 연식에 민감하지 않은 분이라면 괜찮은 조건으로 신차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요즘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불어 신차 구매로 인해 지출한 비용을 합리적인 자동차 보험으로 다소나마 채울 수 있으니 함께 고민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현대 기아 볼보의 연말 자동차 프로모션


올 봄에 새차구매를 해서 8개월 정도 타고 있는데요. 살짝 더 기다렸다가 신차구매 할 껄 그랬나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ㅋㅋ 신차를 보고도 결정 못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어떤 신차 프로모션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현대자동차는 엑센트, i30, i40, 아반테, 소나타, 그랜저 벨로스터N 등 세단과 투싼, 코나, 싼타페 그리고 맥스크루즈 등 SUV까지 프로모션 가격이나 특판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대자동차의 공식적인 프로모션을 보면 인기세단과 SUV를 최대 230만원 할인을 하고 있으며 그 밖에 비공식적으로 제공되는 부분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기아자동차는 모닝, K3, K3 GT 등 소형차 및 준중형차 K5, K5 하이브리드, ,스팅어 등 중형차 그리고 준대형 및 대형으로 K7, K7하이브리드, K9 등을 비롯해 SUV 및 박스차 까지 다양하게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요.



기아자동차는 라스트 세일페스타를 실시하면서 선착순 20,000명을 대상으로 최대 12%를 할인해 주고 있습니다. 역시 비공식 프로머션도 함께 문의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외산차 중에 볼보는 VCFS 파이낸스 프로그램을 통해 LG트롬건조기(RH9WGA)와 LG 코드제로A9(A968SA) 중에 택1로 제공을 합니다. 그리고 2019년식 S90 로열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S90를 재구매하면 100만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그 밖에 익스텐디드 워런티와 볼보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전 차종 워런티를 5년간 받을 수 있고 10만 Km까지 소모품 무상교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네요. 연비가 좋은 차를 부담을 줄여서 구매해 보세요.



새차니까 자동차보험도 신경써야


연말연시 송년모임이 많지만 새차를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해서 가지고 가면 안되겠죠. 자랑도 하고 싶겠지만 음준운전은 안되겠죠. 윤창호법을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역시 안전운전이 최고니까요.



요즘에는 TM채널보다는 CM채널을 통해 자동차보험 가입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텔레마케팅 보다는 아무래도 사이버 마케팅이 같은 비대면이라도 좀 더 부담이 없거든요. 인터넷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CM채널을 이용한 DB손해보험다이렉트로 갱신하려고 계획하고 있는 이유도 같은 이유랍니다. 연말 다양한 차량 구매 해택으로 신차를 구매하고 들뜬 마음에 연말연시 차를 몰고 나가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음주 운전은 절대 안되구요. 신차 구매하면서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내차 보험도 꼼곰히 점검할 필요가 있겠죠. 특히 특약 가입내역 보상범위 확인 해 보는 게 필요한데 DB손해보험다이렉트가 보상내용이 꼼꼼한 것 같더라구요. 2019신차를 구매하면서 꼭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DB손해보험다이렉트 바로가기)

[관련글]

현대 대형SUV 2019 팰리세이드의 최첨단 IT기술을 적용한 안전사양과 연비 그리고 트림별 가격은?

쌍용SUV 2019 G4 렉스턴 LET220 디젤로 배기가스 규제(유로6d)에 대비하고 대형SUV 느낌을

대형SUV 2019년형 모하비 3.0 디젤을 중형SUV의 크기와 비교해 보니!! 연비와 함께 관심있는 기능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