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아가방의 아기옷을 이랜드가 CSR활동의 일환으로 단독 균일가전을 열어 초보엄마 부담 덜어줘

by 핑구야 날자 2019. 3. 18.
반응형

이랜드가 아기옷 전문 브랜드 아가방과 함께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하여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래 전이기는 하지만 아가방 할인행사를 통해 유모차를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한 푼이라도 아쉬운 초보엄마와 초보 아빠에게는 육아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면 적지 않은 도움이 될 텐데요. 서울 강서구에 있는 NC백화점에에서 이랜드 와 아가방이 우리아기를 위한 특별행사가 열린다고 합니다. 시간이 맞으면 한 번 쇼필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단순한 할인행사가 아니라 단독 균일가전 1만원의 행복, 9천원 균일가전 그리고 그 밖에 전품목을 1000원, 3000원 그리고 50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오는 3월20일 4시30분에 강서구에 있는 NC백화점의 아가방에서 최대 90% 할인을 통해 아기옷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놀랍네됴.




아기옷을 보니 늦둥이라도 낳고 싶어지네요. 이랜드가 CSR활동의 일환으로 육아문제에 고민이 많은 예비 엄마 아빠들을 위해 아가방과 손을 잡고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다양한 티셔츠와 아기신발 그리고 유모차 등등 아기옷 전문 브랜드 아가방의 제품을 균일가로 저렴하게 구매도 할 수 있으니 놓치면 안될 것 같아요.




아기옷이라고 해서 모두 연한 색만 있는 게 아니네요. 컬러풀한 아기옷으로 우리 아이의 개성을 살려보면 어떨까 싶네요. 언듯 봐도 기만원 하는 옷들이 몇 천워 밖에 하지 않다니 놀랍네요. 이랜드의 CSR활동 칭찬해 주고 싶네요.



오는 3월20일 4시30분에 NC백화점 아가방 행사장에서 소중한 기회를 얻어 보세요. 시간은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고 서둘러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랜드가 정기적으로 다양한 CSR활동을 통해 좋은 행사를 하니 평소에 관심을 갖으면 도움이 되겠네요.



그리고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세는 당일 공지되는 추첨시간에 스토케 익스플로러 V6 블랙을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하니 놓치지 마시구요. 경험상 무척 혼잡할 수 잇으니 아기는 두고 오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아가방과 이랜드가 함께 기획한 특별전 소식이었습니다.

[관련글]

2019/02/16 - 이랜드 재단 오프라이스 착한기부 상품 삼광쌀 신청하고 기부를 동시에 해 보니

2018/11/09 - 이랜드 나눔경영과 신과함께 하정우의 사랑나눔의 실천 내용을 보니 훈훈~

2018/09/24 - 15년간의 오랜 인연 이랜드와 나라숑가 마을!! 이랜드리테일의 원 보틀 에디션은 무엇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