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재단 오프라이스 착한기부 상품의 의미있는 행사에 참여하니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얼마 전에도 기부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원보틀 행사에 참여해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요즘에는 흰 쌀보다는 현미와 잡곡을 섞어서 먹기는 하지만 좋은 의미의 행사라서 오프라이스 삼광쌀을 신청하게 되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더욱 의미있다고 생각했던 것은 이랜드가 기업과 협업을 통해 착학 기부상품을 지속적으로 찾고 실천을 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기업들이 소비와 기부를 함께 할 수 있는 이랜드 착한상품 시즌2로 진행하는 오프라이스 삼광쌀 같은 행사를 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진시와 (주)이랜드리테일의 업무협약


당진에 친척들이 있어 더욱 친근감이 있는 거 있죠. 찾아 뵌 지도 오래 되었지만 그래도 (주)이랜드리테일과의 의미있는 업무협약 소식을 뒤 늦게 접하면서 안부전화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출처 : 충남일보


2018년 12월10일 당신시와 (주)이랜드리테일은 당진해나루쌀조공법인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을 했는데요. 목적은 2가지 입니다. 해나루쌀 판매확대와 해나루쌀 판매금액의 일정부분을 기부해 사회적 동반성장에 동참한다는 것입니다.



지난 1월30붙부터 삼광쌀이 전국 김스클럽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쌀을 평가하는 3가지를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랜드의 고객참여형 공익연계 마케팅은 쌀 10kg을 구매하면 1포당 1,000원씩 저소득층 결식아동에게 후원이 됩니다. 이왕 같은 값의 쌀이라면 구매가격의 일부가 착한기부에 참여되는 삼광쌀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기부를 위해 추가로 지불하지 않고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되니까요.



킴스클럽에서 구매만 하면 자동으로 기부 참여


오프라인 전국 킴스클럽 매장에서 당진 해나루쌀(삼광쌀)을 신청하면 집으로 산지직배송이 되기 때문에 편하게 받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저소득층 결식아동에게 자동으로 기부에 참여하니 기분도 좋구요.



이랜드 재단 오프라이스 착한기부 상품 삼광쌀이 도착을 했네요. ㅋㅋ 10kg인데요. 휜 쌀밥이 땡길 때는 그냥 먹고 평상시에는 잡곡과 섞어서 해 먹으려구요. ㅋㅋ



당신시의 해나루쌀이라 그런지 삼광쌀을 먹는 아이의 모습이 참 정감있게 표현되었네요. ㅋㅋ 이랜드와 이랜드 재단이 지속적인 CSR로 다양한 지역 계층에 지속적인 나눔 실천도 응원하길 한거 같아요.



삼광쌀에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우수관이인증 GAP가 붙어 있어 더욱 안심하게 됩니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랜드에서 업체 선정시 꼼꼼하게 체크했겠지만~ 한가디 아쉬움이 있다면 온라인에서도 판매가 되면 더 많은 소비자들에 기부에 참여할 수 있을 텐데~~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랜드 재단 오프라이스 착한기부 상품 삼광쌀 신청하면서 자동으로 기부도 하고 맛난 삼광쌀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밥을 먹을 때마다 착한 기부에 참여했다는 뿌듯함이 느껴져 더욱 의미 있는 일이기도 하구요. 2019년에도 이랜드와 이랜드 재단의 지속적인 CSR 착한기부 문화가 더욱 확산이 되길 응원합니다.

[관련글]

이랜드 나눔경영과 신과함께 하정우의 사랑나눔의 실천 내용을 보니 훈훈~

15년간의 오랜 인연 이랜드와 나라숑가 마을!! 이랜드리테일의 원 보틀 에디션은 무엇인가?

자녀와 함께 스마트폰 대신 이랜드 코코몽 키즈랜드를 통해 내 생애 첫 나눔 캠페인을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야 2019.02.16 14: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좋은 취지의 쌀이네요.
    저도 쌀 다먹고 나면 이걸로 주문해봐야겠어요!

  2. 파아란기쁨 2019.02.16 22: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차피 먹을 쌀인데 기부에 참여하면서 먹으면 더 좋을것 같네요.

  3. 버블프라이스 2019.02.17 04: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부가 되니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도 새로운 소식을 얻고 갑니다.

  4. *저녁노을* 2019.02.17 07: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차피 사 먹는 쌀이라면..
    기부도 되고 좋겠네요.

    잘 보고갑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