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트윈워시의 5가지 특징을 비교해 보고 헨리와 함께 하는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로 득템의 기회

by 핑구야 날자 2019. 6. 6.
반응형

트윈워시의 5가지 특징을 다른 세탁기와 비교해 보고 선택하면 어떨까 싶네요. 가전제품에서 앞서가는 LG전자가 헨리와 함께 하는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를 통해 자사의 트윈워시의 차별화를 알리고 있습니다. 헨리는 보고만 있어도 유쾌해지고 기분이 좋아지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가수겸 배우인 헨리가 LG전자와 함께 유쾌한 챌린지를 마련해 소개해 보려고 해요. 그리고 트윈워시가 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지 트윈워시의 5가지 특징도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개성 넘치는 댄스 실력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에 도전해서 트윈워시 특템의 기회를 잡아 보세요.



트윈워시의 5가지 특징


트원워시가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여러가지가 있겠지만 5가지로 요약을 할 수 있는데요. 물론 사용자별로 아쉬운 부분도 있을 수 있겠죠. 감안하고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트윈워시는 브랜드 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분리세탁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아기를 키우거나 세탁물을 분리해서 세탁을 해야 하는 경우 트윈워시의 도움을 받을 수 있죠. 예전에는 두 번 세탁을 해야 했기 때문에 가사노동 시간도 많이 들었죠.



워라벨이 키워드가 된 요즘에는 가사일로 인한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 삶을 윤택하고 여유있게 보내는 게 대세죠. 시대의 흐름에 맞는 세탁기가 바로 시간절약의 세탁기 트윈워시죠.



그리고 세탁물의 양이나 옷감에 따라서 상단의 드럼세탁기와 하단의 통돌이 세탁기 중 하나만 사용할 수도 있죠. 물론 두 대를 동시에 사용하는 동시세탁도 가능하죠.



트윈워시의 구조는 2개의 세탁기를 몫을 감당하기 대문에 공간절약을 할 수 있어요. 세탁기를 놓은 위치의 상단에 상판을 올려 세제나 기타 세탁도구를 올려 놓고 사용해도 공간이 남기 때문에 활용하면 되죠. 물론 이미 상판이 설치되었다면 조정할 필요는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세탁기의 본연의 임무는 역시 세탁력인데요. LG 트윈워시는 2개의 강력한 인버터 DD(Direct Drive)모터로 내부에 5개의 강력한 물줄기를 빈틈없이 뿌려주는 5방향 터보샷으로 세탁시간을 더 줄여주면서도 짧은 시간에 세탁물을 깨끗하게 처리해 줍니다.




헨리와 함께 하는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


LG전자는 헨리와 함게 오는 6월30일까지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는데요. 댄스에 자신이 있거니 기발한 아이디어로 트윈워시의 특징을 잘 살리면 어마무시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는 한국이 처음은 아니구요. 2018년부터 최근까지 캐나타, 멕시코, 대만, 호주, 인도등 무려 15개국에서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답니다. 작년 11월 맥시코에서는 무려 497명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감이 안잡히는 분들은 인기 꼬마 숙녀 유튜버 나하은양과 헨리의 동시세탁, 분리세탁, 공간절약, 시간절약, 5방향 터보샷 등 트롬 트윈워시의 장점을 소개하는 5가지 트윈워시 댄스를 홈페이지(바로가기)에 공개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헨리와 나하은양의 트윈워시 댄스를 보시고 마음에 드는 댄스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개성을 담아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해시태그 ‘#트윈워시댄스챌린지’, ‘#LG트롬트윈워시’와 함께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어렵지 안죠.~~



LG전자는 댄스 실력과 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그랑프리상 1명에게 트롬 트윈워시, 트롬 건조기, 트롬 스타일러 등 LG 의류관리가전 3종을 모두 제공한다. 대박이죠. 춤 실력이 뛰어난 춤신춤왕상 5명과 독창적 영상이 돋보이는 크리에이터상 5명에게는 트롬 스타일러를 1대씩 제공한다고 하니 도전해 볼만 하겠죠.



물론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트롬 스타일러 1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개 등 참여상도 준비했기 대문에 행운을 노려봐도 된답니다.



국내 최초 세탁기 백조세탁기(모델명: WP-181)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최불암씨와 CF를 진행하고 있잖아요. 최불암씨의 젊었을 때 모델사진을 보니 신기한 거 있죠. 백조세탁기부터 트원워시까지 LG전자의 가전제품에 대한 무한신뢰가 오래 지속되도록 더욱 노력해 주길 기대해 봅니다.

[관련글]

88인치 8K TV는 올레드로 봐야지 LED로 보면 글쎄!! LG 시그니처 올레드TV(OLED88Z9K) 가격은 얼마나?

듀얼 스크린폰 LG V50 ThinQ로 자세 교정 및 증강현실 등 다양한 활용 방법과 5G로고의 숨겨진 기능

TV 폼펙터를 바꿔 놓은 LG 롤러블 올레드TV!! 화면이 말리는 TV 도대체 가격은 얼마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