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2018년 유튜브 조회수 1위 만나러 가즈아!! 유튜버를 위한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by 핑구야 날자 2019. 6. 14.
반응형

유튜버를 위한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가 7월26일부터 7월28일까지 서울 양재동 아트센터에서 개최가 됩니다. 2018톁 유튜브 조회수 1위 블랙핸드의 라이브쇼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를 운영하고 싶거나 막 시작한 유튜버들에게는 꿈과 같은 일이지만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코딕)와 네모전람이 함께 하는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에서 가능성을 찾아 보면 어떨까요. 주말에도 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의 사전등록 기간을 적극 활용해 보시면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무료관람과 함께 산돌구름LIFE6개월 이용권도 받을 수 있으니 놓칠 수 없겠죠.



2018년 유튜브 조회수 1위 유튜버 누굴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튜버들 중에 2018년 유튜브 조회수 1위가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아니네요. 물론 셀럽들은 빼고 말이죠. 연예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유명한 분들이 아니라 우리와 같은 일반인이라는 부분에서 놀라운 조회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2018년 유튜브 조회수 1위는 바로 『불랙핸드』입니다. 성냥으로 조형물을 만들어 도미노처럼 불이 붙으면서 진행되는 동영상은 정말 대단한 열정이더라구요. 그런데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에서 직접 볼 수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사전등록을 하면 좋은 이유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를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을 할 수 있고 산돌구글 Life 6개월 이용권 쿠폰을 받을 수 있거든요.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데 폰트도 저작권이 있어 꼭 필요하거든요



산돌구름이 새롭게 출시한 폰트 청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예뻐요, 매일 선착순 1000명에 지급을 한다고 하니 서두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에서는 테마별로 라이브 스튜디오 체험 특별관과 전문가 강좌 오픈 스튜디오 그리고 유튜브를 운영하기 위한 전문업체들의 각종 최신 장비와 툴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저작권위원회의 저작권 강위 및 상담도 진향될 예정이라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사전등록하기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업체 참가신청하기

유튜버 참여 신청서

[관련글]

코바2019에서 관심있게 본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의 1인 방송 미디어 스튜디오와 교육세미나

유튜브 구독자와 함께 한 1차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최고 추천자 발표!!

유튜브 구독자 늘리는 방법 고민 중 댓글 상단 고정 방법 도전!! 구독이벤트 효과가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