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개인방송 초보자와 유튜버에게 필요한 A-Z!! 인쇼(INSHOW)에서 체험과 제작 및 저작권 강의까지

by 핑구야 날자 2019. 7. 4.
반응형

2019 1인 방송 미디어쇼 INSHOW(인쇼)가 『1인 방송 개인방송의 모든 것을 만난다』라는 타이틀로 개최가 됩니다. 유튜브와 아프리카TV 등을 기점으로 최근 1인 방송(개인방송)이 핫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커뮤니티의 트랜드에 맞게 유튜버들의 동영상 제작 꿀팁 강의, 1인 방송 미디어 스튜디오를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최적화 하여 제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작권위원회의 저작원 관련 강의와 함께 동영상 제작에 필요한 디바이스들을 전시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에도 2019 1인 방송 미디어쇼 INSHOW(인쇼)가 진행되어 사전등록이 필요해 보입니다.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 무엇을 얻을 수 있나?


단순한 전시회가 아니라 1인방송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1인방송 라이브특별관과 Vlog Street가 가장 핫한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데요. 푸드, 테크게임, 뷰티 그리고 ASMR 등 4개의 라이브특별관을 통해 현직 유튜버들의 방송제작 현장을 생생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7월26(금)~ 7월28일(토) 매일 11시, 오후 1시~4시까지 매시간마다 열립니다.



2018년 국내 조회수 1위 콘텐츠 크리에이터 블랙핸드가 출연해 콘텐츠 제작 현장을 공개하고 체험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고 합니다.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국내 조회수 1위의 콘텐츠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듯 합니다.



V커머스존에서는 즁소기업과 유튜버를 연결하고 커머스 영상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기업의 우수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조보 유튜버들에게는 초반 부담되는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V커머스존은 7월26일(금)~7월27일(토) 오후 1시~2시 사이에 라이브영상 촬영 및 유튜브 라이브 특가 판매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후 2시~3시까지는 커머스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체험 및 현장 팁 강연도 접할 수 있는 도전 V-호스트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에서는 럭키드로우 시간을 마련해 풍성한 행사가 될 것 같아요, 참관객 중에 20명을 추첨해 드론, 짐벌,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행사의 여건에 따라 변동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행사 기간 중 당일 입장객을 대상으로 오후 2 ~ 4시 게릴라 추첨을 한다고 하니 귀를 쫑끗 세워보시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 듯 합니다.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에 참관 업체들의 우수 제품 (방송장비셋, 휴대폰, 노트북등 행사당일공개) 등을 7월26일(금)~7월28일(일) 오후 4시 ~ 5시에 오픈 경매를 한다고 합니다. 평상시 필요했던 디바이스를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 중 오픈 강연인데요. 왕성하게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버의 채널 운영 노하우 꿀팁, 크리에이터 PD 가 전하는 장비 활용 꿀팁, 저작권위원회 강의, SBA 서울산업진흥원 크리에이터 포스팀 특강 그리고 드론특강까지 알차게 준비가 되었답니다. 좀 일찍 서둘러야 앉아서 편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겠죠.



혹시 더 듣고 싶은 분들은 7월27일 토요일 오후 4시 오픈강연장에서 현직 유튜버 분들의 네트워킹 공간이 마련된다고 하니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해소할 수 있을 듯 합니다.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 사전등록을 하면 다른 이유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에는 모든 유튜버에게 무료입장의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그래고 사전예약을 하고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에 참관하면 500명 한정으로 무료 음료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왕 참관할 거라면 사전등록을 하는 게 훨 낫겠죠.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 사전등록


매일 크리에이터와 유튜버 대상 럭키드로우 추첨 그리고 유튜브 제작을 위해 필요한 산돌 폰트, BGM 펙토리 무료 사용권을 현장에서 증정한다고 하니 꼭 챙기세요. 편집시 예쁜 글씨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멋진 음원은 필수니까요.



(사)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코딕)과 네모전람이 마련한 2019 1인방송 미디어쇼 INSHOW는 개인방송 초보자와 유튜브 채널을 만들려는 예비 유튜버는 물론 왕성하게 활동하는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축제입니다. 참관해서 새로운 기회를 얻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유튜버 참여 신청서

[관련글]

동영상 편집시 사용하고 있는 산돌 폰트!! 가장 마음에 드는 정체 폰트로 유튜브 제작해

유튜브 콘텐츠 광고 수입 배분율이 포털 검색 서비스를 변하게 만들어!! 엠파스는 또 나올 수 있어

LG 시네빔 Laser 4K(HU85LA)가 일반 빔 프로젝터와 다른점!! 120인치TV를 10년 동안 4K로 즐길 수 있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