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고프로HERO7 보다 현금 1억 실화!! DB다이렉트 톡 카톡플친이 되면

by 핑구야 날자 2019. 7. 25.
반응형

국내 최초 카톡으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 DB다이렉트 톡을 아시나요?



TV광고에 보니 소녀시대 윤아가 나와서, DB다이렉트 톡 카톡 플친 채팅창을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니 편하다는 얘길 하던데요.



DB다이렉트 톡에서는 런칭 기념 이벤트도 하더군요. 고프로HERO7 보다 현금 1억원에 더 눈이 쏠리는 것은 당연한가요. 억소리 나는 DB다이렉트 톡 이벤트가 놀라게 만듭니다. 뼈때리는 놀라운 1억 현금은 과연 실화일까요. 확인해 보니 실화더라구요. 물론 고프로HERO7도 욕심이 나기 때문에 DB다이렉트의 톡톡한 이벤트 주간을 집중 공략할 필요가 있습니다. 유튜브를 운영하기 때문에 5명에게 주는 고프로HERO7이 자꾸 눈에 밟히는 거 있죠. 이미 DB다이렉트 톡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 카톡플친이 되면 필요한 정보나 소식을 편하게 들을 수 있겠죠. 꼭 고프로HERO7이나 현금 1억원이 욕심 때문이 아니라고 말하기는 어렵구요.ㅋㅋ




DB다이렉트 톡의 톡톡한 이벤트 현금 1억 실화 주인공


DB다이렉트 톡의 톡톡한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은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부담없이 응모하시면 됩니다. 총 6구간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데요. 각 주차별로 이벤트 선물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벤트 당첨이 안되면, 자동으로 다음 주 당첨자 대상으로 넘어가 당첨 기회는 또 있다는 것이 이 이벤트의 묘미더군요.






방법은 간단한데요.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카카오톡에서 『DB다이렉트 톡』을 조회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친구추가를 누르면 됩니다. 너무 쉽죠. 그리고 현금 1억 또는 선물을 받을 연락처를 남겨야겠죠. 아래 링크로 내 연력처를 남기면 됩니다.


이벤트 상품 받는 연락처 남기기


DB다이렉트 톡의 톡톡한 이벤트는 2019년 7월23일 ~ 9월15일까지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되면 현금 1억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제가 『DB다이렉트 톡』 친구로 92,77번째였습니다. 20만명을 달성하면 1명에게 추첨을 통해 1,000만원을 증정하고 100만명을 달성하면 현금 1억원을 역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증정한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그리고 총 6주간 진행되는 DB다이렉트 톡의 톡톡한 이벤트는 각 주별로 5명씩 추첨을 해서 선물을 제공한답니다. 6주차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고프로 HERO7이 너무 갖고 싶네요. ㅋㅋ 초반에 당첨되면 안되는데 ㅋㅋ 이벤트 종료 후 3일 이내에 DB다이렉트 톡에서 발표합니다.





DB다이렉트 톡의 톡톡한 이벤트에 응모하고 현금 1억을 받는 꿈을 꾸고 있는데요. 그리고 6주차에 고프로HERO7도 욕심을 내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스마트폰에 있는 카카오톡에서 『DB다이렉트 톡』을을 조회해서 친구추가하고 이벤트에 응모해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미니 짐벌 오즈모포켓!! 사용해 보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

짐벌과 액션카메라 대결!! 오즈모 포켓 가격과 기능을 살펴 보니 고프로 히어로7와 싸워 볼 만

웨어러블 디바이스 어헤드가 헬멧을 스마트기기로 만들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