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그녀를 위해 최신 핏빗 버사2(Fitbit Versa2)를 선물한다면 귀욤귀욤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최근 핏비트 버사2 스페셜 에디션(Fitbit Versa2 Special Edition)도 함께 출시하여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Fitbit 을 핏빗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빗비트라고 부르기도 해서 예쁜 디자인과 직관적인 앱의 구성으로 관심을 갖었던 분들은 헷갈릴 수도 있는데요. 핏빗으로 부르는 게 맞을 듯 합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최신 핏빗 버사2에 관심을 갖는 것은 애플워치와 같은 디자인 감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샤오미밴드와 같은 스타일은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한번 관심을 갖어 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운동을 하는 그녀를 위한 핵인싸 아이템 - 핏빗 버사2


아마도 피트니스 추적기라고 표현하는 게 좀 더 확 와 닿을 수 있을 텐데요. 다이어트나 운동을 하는 분들은 최신 핏빗 버사2와 같은 디바이스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최신 핏빗 버사2는 활동과 수면을 추적해 주기도 하지만 여성의 경우 생리주기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있어 보이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더욱 매력적이죠.



좀 더 욕심을 내는 분들은 핏빗 프리미엄 유료서비스를 활용하면 좀 더 체계적인 관리로 최적의 피트니스 추적기를 사용하게 될 겁니다. 최신 핏빗 버사2는 기존 버전보다 더 밝아지고 배터리 사용시간이 더 길어진 게 큰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스마트워치나 스마트밴드와 같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배터리타임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요. 핏빗 버사2의 전 버전에 비해 25%의 배터리 사용시간을 개선해 5일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삼성전자가 3진법 반도체 개발에 성공하면서 향후 한 번 충전으로 1000일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만나게 될 수도 있을 텐데요. 일단 그 전 까지는 스마트밴드가 아니면 배터리 타임은 여전히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핏빗 버사2는 아마존 알렉사 기반으로 사용하게 됨으로써 뉴스, 음악, 날씨, 스마트 홈 제어 및 핏빗제어를 하게 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아몰레드를 사용하고 화면을 항상 켜짐 상태로도 놀 수 있고 마지막 심박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면 중 호흡의 변화를 그래프로 확인시켜 주는 수면 추적관리눈 100점 만점으로 표시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핏빗 버사2는 성별을 구분하여 사이즈를 다르게 출시한 것이 아니라 개인 선호에 따라 선택하도록 하기 위해 나누었다고 합니다.



그 밖에 추적은 스마트폰의 GPS와 연동해 달리기, 하이킹 및 라이딩을 추적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없이 자유롭게 운동에만 전념하고 싶은 분이라면 좀 아쉬운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최신 핏빗 버사2의 스마트워치 기능에는 알렉사 및 핏빗페이가 포함되어 있어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음성-텍스트를 통해 메세지에 구두로 응답할 수도 있습니다. iOS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핏빗 버사2의 스트랩은 클레식, 스포츠, 애슬레저(운동도 가능한 편안한 옷차림), 호윈 가죽밴드 등이 있어 스타일에 맞춰 사용하면 됩니다. 핏빗 버사2의 가격은 30만원 내외, 핏빗 버사2 스페셜 에디션은 30만원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글]

최신 스마트워치 핏빗 버사(Fitbit Versa)의 장점과 단점!! 여성 건강 모니터링 기능과 배터리 시간 기대!!

최신 스마트워치와 비교되는 애플워치5의 종류 및 디자인 그리고 새로운 기능은 어떤 것이 있을까?

스트랩에 모듈을 장착한 기발한 최신 스마트워치 가능할까? 개선되면 좋은 부분은 따로 있다.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원당컴 2019.09.02 09: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핏빗 버사2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서 많은 사람이 좋아할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2. 북두협객 2019.09.02 10: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려 5일씩이나 핵인싸 아이템이군요
    수면 관리라든지 유용한 기능이 탑재되어 좋습니다~

  3. 로안씨 2019.09.02 13: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디자인이 엄청 깔끔하고 이쁜 것 같습니다 ㅎㅎ
    약간 애플워치 같은 느낌입니다
    애플워치보다 가성비가 좋다면 구매하고 싶군요?

  4. 레오 ™ 2019.09.02 18: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포츠매니아에겐 심박수가 표시 되는냐 ? 가 중요하죠 ~

  5. 방송/인터넷/전화 가입! 2019.09.02 21: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지네요. 활용도가 많은 제품같습니다.

  6. 공수래공수거 2019.09.03 06: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번 착용해 보고 싶어지는군요..

  7. 신럭키 2019.09.04 09: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런 디자인 마음에 드네요 ^^

  8. GeniusJW 2019.09.05 22: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애플워치 못지않게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