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폴드2 공개 실화는 아니겠지!! 트리플카메라 장착한 모습은 욕심 나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9. 9. 3.
반응형

갤럭시폴드2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슈 때문에 출시가 연기되었던 갤럭시 폴드를 구매해야 할 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있을 듯 합니다. 물론 IT제품들은 늘 구매하면 중고되기도 하지만 갤럭시폴드2의 렌더링 모습이 살짝 김빠지게 하기는 합니다. 해외IT 매체에 광택이 있는 고해상도 삼성 갤럭시폴드2의 랜더링대로 문제없이 출시가 된다면 히트가 예감이 됩니다. LG V50 ThinQ의 듀얼스크린이 예상 밖의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휴대성에 대한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막상 LG V50 ThinQ를 사용해 보니 처음에만 그렇지 크게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삼성의 갤럭시폴드2의 랜더링 이미지를 보면 전면 디스플레이 노치가 있어 듀얼 전면 카메라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따라서 갤럭시폴드2를 펼쳐서 셀카를 촬영할 수 있겠죠.




다만 노치의 위치가 센터에 위치할 지 좌측이나 우측에 포시셔닝이 될 지는 기다려봐야 할 듯 합니다. 아마도 접히는 부분에 노치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위치는 센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갤럭시폴드2는 접히면 화면이 안보이게 되어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을 때 스크레치가 나지 않겠죠, 다만 접었을 때는 전면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기능도 제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폴드2의 후면카메라는 갤럭시노트10과 마찬가지로 트리플카메라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적용이 된다면 방향도 세로방향이 되겠죠.



갤럭시폴드2 스펙이나 가격은 아직 알 수 없지만 공개된 랜터링 이미지로 갤럭시폴드와 전제척인 모습을 보면 갤럭시폴드보다는 좀 더 사이즈가 커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갤럭시폴드는 접었을 때 조금은 예쁘지 않았거든요. 올해는 어렵고 2020년 하반기에 출시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관련글]

iPhone11 Apple Watch5 AppleTV Plus 발표가 기대되는 애플의 9월 스페셜 이벤트 초대장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S10 스펙과 디자인 비교해 보니 차이는? 국내용은 스냅드래곤 대신 엑시노스로

5G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과 LG V50 ThinQ도 좋지만 고민된다면 하반기 출시폰 사용후기로 비교 후 구매해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