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현역병사 요금제 최대 32%할인 받는 방법으로 데이터 무제한사용!! 입대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

by 핑구야 날자 2019. 9. 16.
반응형

현역병사 요금제도 최대 32%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니 세상 참 많이 변했죠. 통신보안~~ 이렇게 외쳤던 때를 생각하면 말이죠. 입대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 중에 통신요금 절감방법이 들어갈 줄이야~ 일과가 끝나고 스마트폰을 사용해 통화도 가능하고 데이터를 사용해 게임도 가능하니 군생활도 정말 편해졌지요. 물론 민간인의 입장에서는 군생활 편해졌다고 해도 현역병사들은 편하다고 말하며 허세 부리는 사병은 그리 많지 않을 듯 합니다. ㅋㅋ 군인월급이 올랐다고 하지만 보급품 둥에는 구매를 해서 사용해야 하는 것도 있고 PX에서 간식을 사먹다 보면 남는게 없을 듯~ 그래서 통신비 절감은 필수가 된 군생활이 되었답니다.



입대전 사용하던 스마트폰 교체해도 개이득이라면


입대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이지만 현역병사 요금제 최대 32%할인 받는 방법을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러나 새 스마트폰으로 교체해도 이득이라면 문제없겠죠.




개이득의 폭을 크게 하려면 최신 스마트폰 보다는 이전 모델로 구매하는 게 더 유리하겠죠.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폰 요금제로 실제로 납부하는 금액이 22,440원을 초과한다면 계산을 해 볼 필요가 있겠죠.



통상 매월 통신요금이 55,000원이었다면 매월 325,560원이 절약되고 18개월 근무하면 586,080원을 절약할 수 있게 되는 거죠. 물론 그 이상 사용했었다면 더 개이득 ㅋㅋ ~~ 만약 88,000원을 납부했다면 1,180,080원을 절약하니 프리미엄폰으로 교체해도 되겠죠.


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 2종 출시와 사은품은 덤


유플러스가 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 2종 출시를 했습니다. 가입 가능 기간을 2019년 12월31일까지입니다. 일단 올해 입대를 준비하는 예비 사병이라면 유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 교체 타이밍을 잘 조절하는 게 관건이겠죠.



더구나 유플러스 샵에서 스마트폰도 구매하고 32% 요금할일을 바는 것은 기본이고 특별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으니 정말 대박이죠. 올해 입대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듯 합니다.



요금제는 24개우러 약정으로 기기 할부금은 별도이니 참고하시고, 현역병사데이터33과  현역병사데이터55 요금제가 있는데요. 차이를 확인하고 선택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는 2가지 현역병사 요금제 모두 받을 수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현역병사데이터33을 추천하고 싶네요. 통화는 카톡이나 페이스톡과 페이스타임 같은 화상통화로 하면 무료니까요. ㅋㅋ 사병의 입장에서는 현역병사데이터55를 선호하겠지만~ 이유는  부가전화 사용시간과 U+모바일TV와 지니뮤직 모바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그리고 엑센 10000mAh 배터리/10플러스, 샤오미 Haylou GT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알로 휴대용 미니 공기 청정기, 파우트 무선충전 마우스매드 HAND3, 애드렛 고속 무선충전패드 TJ-WL01 등 5가지 사은품 중에 원하는 제품을 한 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답니다. 대박이죠~~ 저렴한 요즘제에 선물까지 푸짐~~




현역병사 요금제 신청방법 간단 초간단~~


입대일자 받고 나면 본인은 물론 가족들도 정신이 없죠.ㅋㅋ 입대가 가까워지면 더 그럴텐데요. 18개월은 본인에게는 엄청 긴 시간이니 가족 모두 금방간다는 말보다는 응원을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역병사 요금제는 가족이 알아서 함께 해주면 더 좋겠죠.



일단 U+ Shop(바로가기)에서 현역병사 데이터 요금제로 가입신청을 합니다. 그리고 입영사실확인서는 6가지 중에 하나로 편하게 선택해서 제출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을 교체하지 않고도 현역병사 요금제 가입


저렴하게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유플러스의 현역병사 요금제는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그대로 사용하고 유플러스와 24개월 약정할인을 통해 25%의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어느 통신사를 이용하던 U+ Shop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유플러스 요금제를 24개월 약정을 하면 기본 25% 요금할인 이외에 추가로 7%의 요금할인도 받게 되는 겁니다.


입대선물로 교체하고 싶은 스마트폰은?


부모님 마음은 이왕이면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해 주고 싶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중급폰 정도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물론 절약된 만큼 최신 스마트폰으로 기분좋게 교체해줘도 좋겠지만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오히려 현역병사의 이용 상황에 따라서는 부담이 더 될 수도 있으니 계산을 잘 해 보세요.



LG Q70은 최근에 출시된 중급폰으로 카메라에 특화된 폰이지만 프리미엄폰처럼 전면에 홀 인 디스플레이로 만들어 대화면을 사용하게 됩니다. LG G8 ThinQ,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아이폰XS, 아이폰7 플러스도 있으니 현역병사 요금제 최대 32%할인액과 합산해서 어떤 폰을 선택하는 게 이득인지 판단하고 구매하면 될 듯 합니다.

U+ Shop 바로가기

[관련글]

쓸만한 중급폰 LG Q70의 개봉기!! 가격과 성능의 밸런스를 맞춘 예쁜 엘지 스마트폰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차이와 유플러스 5G 서비스 체험 후기

아이폰XS 차기버전 아이폰 프로 또는 아이폰11로 출시 된다면 달라지는 스펙은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