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와 메가박스 코엑스 U+브랜드관에서 영화도 보고 최신폰 체험도 하고

by 핑구야 날자 2019. 9. 12.
반응형

LG유플러스가 갤럭시 폴드 개통행사를 메가박스 코엑스 U+브랜드관에서 개최하여 다녀왔습니다. 접는 스마트폰에 대한 출시 소식은 여러 차례 있었는데 드디어 삼성이 갤럭시폴드를 공식적으로 판매에 들어가면서 소비자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 마련된 U+ 5G 체험존에서 유열의 음악앨범을 비롯한 최신 영화를 관람하러 온 분들이 자연스럽게 체험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에 초대를 받아 개통행사 전에 최근 개봉한 유열의 음악앨범을 관람했는데 너무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코엑스 메가박스 U+ 5G 브랜드관


일찍 서둘러 갤럭시폴드 개통행사가 열리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도착했는데 벌써 행사에 참여하려는 관람객들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접히는 스마트폰이다 보니 관심이 적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영화관람을 하게 되면 기다리는 시간에는 딱히 할게 없지만 메가박스 코엑스점 내 U+5G 컨셉에 맞게 꾸며진 체험존에서 U+AR과 VR 등 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U+체험존에서 U+ 5G의 빠른 통신서비스를 체험하면서 짜릿한 속도의 쾌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았어요. 갤럭시노트10 5G로 U+ 클라우드 게임도 즐길 수 있었답니다. 5G 통신이 아니면 경험하기 어려웠던 서비스죠.



김고은 팬이라 유열의 음악앨범이 개봉 되었을 때 보려고 했는데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와 함께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U+ 클라우드 VR게임을 체험하고 입장~~



메가박스 코엑스점에는 유플러스 5G 체험존과 함께 영화관으로 입장하는 길 따라 U+ 5G 서비스를 알리는 안내판으로 장식되어 있어 갤럭시폴드 개통행사를 축하하는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영화관람과 갤럭시폴드 개통행사 이벤트


최근 개봉한 유열의 음악앨범과 함께 진행되는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입장을 했어요. 그런데 영화관람을 위한 상영관 입장과는 분위기가 다른 거 있죠.



유열의 음악앨범 상영관 입구에서 팝콘과 콜라를 주는 거 있죠. 역시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에 오길 잘 했죠.ㅋㅋ 상영관의 입구는 프로젝션 맴핑으로 마치 해외여행을 오는 듯한 기분이 들게 꾸며 놓아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유열의 음악앨범을 보면서 풋풋했던 때를 생각하게 되어 너무 좋았어요. 드디어 본격적인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 이벤트로 U+ 5G관련 퀴즈로 갤럭시버즈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 이벤트의 분위기가 어찌나 뜨거웠던지~~ 갤럭시폴드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기 위해 예약했던 얼리어답터라서 그런지 더욱 적극적이었던 것 같아요. 너무 열광적이라 기회를 얻지 못했어요. ㅠㅠ



현장에서 갤럭시버즈를 바로 받고 이어서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U+shop에 사전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출시 당일 빠르게 갤럭시 폴드를 개통 기회를 제공받은 분들이 제일 기다리던 순서가 아닌가 싶네요.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을 한 고객은 즉석에서 개봉을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함께 온 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U+ 체험존에서 갤럭시폴드 체험


유열의 음악앨범을 관람하고 LG유플러스 갤럭시폴드 개통행사까지 마치고 상영관을 나왔습니다. 영화에 대한 진한 여운을 채 가시기도 전에 공개된 갤럭시폴드를 U+ 체험존에서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LG유플러스 U+5G 체험존에서 클라우드 VR게임을 체험도 하고 갤럭시폴드에 대한 기능을 직접 설명을 듣는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현장에서 국내최초 폴더블폰 갤럭시폴드를 4명의 전문 상담사가 친절하게 설명을 해 주었습니다.



U+shop에 사전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출시 당일 빠르게 갤럭시 폴드를 개통 기회를 제공받은 분들은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그래도 체험존에서 볼 수 있어 위안이 되었답니다. ㅋㅋ



갤럭시 폴드는 4.6인치의 커버디스플레이와 펼치면 7.3인치의 대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버디스플레이로 보던 화면을 7.3인치의 대화면으로 바로 볼 수도 있어 화면에서 화면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었습니다.



갤럭시 폴드를 쥐어보니 손아귀에 쏙 들어와 그립감이 마음에 드는 거 있죠. 후면에는 트리플카메라가 장착되어 있고 전면에는 T자형 보호캡을 추가했으며 힌지부분도 강화되어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7.3인치 대화면을 분할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최대 3개까지 화면을 분할할 수 있어요. 다만 분할된 작은 화면사이즈는 좀 아쉬웠습니다. 팝업메뉴도 여러 개 띄워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그 밖에 U+5G 체험존에서 U+VR, U+AR, U+아이돌Live, U+프로야구, U+골프, U+게임Live 등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갤럭시노트10으로 즐기는 U+게임Live는 유플러스5G의 빠른 통신속도 덕분에 집에서 PC로만 고성능 게임을 즐기던 시대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U+ 5G하면 빼 놓을 수 없는 U+ VR(클라우드 VR게임)은 체험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갤럭시폴드 만큼이나 인기가 많았어요. U+ VR은 유플러스의 독점 영상과 게임, 영화, 공연 등 다양한 VR 콘텐츠를 한 곳에 모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앱 서비스가 앞으로도 인기가 더 많아질 것 같아요.



메가박스 코엑스 U+브랜드관에서 최신 개봉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등 다양한 영화도 보고 유플러스 5G 체험존에서 U+ 5G의 다양한 서비스와 갤럭시폴드를 체험하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듀얼스크린폰 LG V50(S) ThinQ의 나만의 게임패드!! LG V50S ThinQ의 달라진 점 비교해 보니

LG유플러스 5G 프로야구 앱으로 빠르고 8K초고화질로 선명하게 광고없이 무료로 즐기는 방법

해외여행 로밍 방법 비교하고 블라디보스톡 출발 전 공항에서 유플러스 부스에서 로밍 한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