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E1과 함께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 볼 수 있는 방법!!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를 주목하라

by 핑구야 날자 2019. 9. 21.
반응형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 볼 수 있는 방법을 해마다 고민해왔는데 드디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듯 합니다. E1과 함께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에 응모하면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거든요. 해마다 이 맘때 쯤이면 E1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거든요. 최근 일반인도 LPG차량을 구입할 수 있게 법이 바뀌면서 E1을 찾는 분들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LPG전문기업 E1이 운영하는 충전소를 이용하거나 계획이 있는 운전자라면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 이벤트에 응모해서 푸짐한 혜택을 누려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에서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를

 

E1이 준비한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는 10월5일(토요일) 용산에서 오카 패밀리 5,000명을 초대하여 진행됩니다. 특별한 것은 여의도 서울불꽃축제와 함께 할 수 있어 아주 좋은 기회더라구요.

 

 

▲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작년에는 개인적으로 시간대가 맞지 충분히 즐기지 못해 아쉬웠는데 올해는 당첨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10월5일은 스케줄을 아예 비워 놓았어요. 당첨자 5,000명 중에 설마 안들어 가겠어요. 이왕이면 한강조망이 가능한 여의도 서울불꽃축제가 되면 굳이죠.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는 9월9일(월)부터 9월 22일(일)까지 응모기간입니다.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응모해 보세요. 혹시 응모를 못하셨더라도 패밀리 불꽃축제를 구경하러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의 풍성한 이벤트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를 통해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너무 많아요. 우선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오렌지 포인트 1천 포인트가 필요한데요. 오렌지카드 회원이 아니라면 오렌지카드 신규 발급을 받은 후 LPG 첫 충전하고 500포인트 받고 오렌지카드 모바일앱을 스마트폰에 무료로 설치하고 다음달 E1에서 충전하면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어렵지 않죠. 

 

 

오렌지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LPG전문기업 E1이 마련한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는 총 6가지 이벤트로 준비가 되어 있어요. 이번에 패밀리 불꽃축제에 응모했어요. 불꽃축제를 볼 수 있는 맛난 식당에서 식사도 무료로 할 수 있으니 너무 좋겠죠.

 

 

총 6가지 이벤트 중에 2가지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는데요. 패밀리 불꽃축제도 식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패밀리 세계문화체험 중에 선택하는 게 어떨까 싶더라구요. 아니면 먼저 점심을 즐기고 저녁은 패밀리 불꽃축제에서 ㅋㅋ 이렇게 당첨되면 대박이겠죠. 다만 이벤트 행사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오카머니는 없어요.

 

 

패밀리시네마는 1커플 2인이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연인이나 친구 또는 부부가 함께 찾으면 정말 좋겠죠. 핑곗김에 영화를 보면서 가을 축제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를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용산역 인근에 있는 드래곤 힐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파 이벤트도 괜찮겠죠. 도심 속에서 스파를 즐기는 색다른 경험이 될 테니까요. 다만 300가족이 참여하게 되니까 기다릴 수는 있겠네요.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제일 많은 이벤트 중에 하나일 텐데요. 패밀리 플레이는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키즈파크 입장권을 받을 수 있어요. 성인2+소인1인 기준이니 아이가 2명인경우는 추가 요금을 분비하시면 되겠죠.

 

 

각종 이벤트에서 받은 오카머니로 프로스펙스와 몽벨 할인권과 오카머니로 즐거운 쇼핑도 할 수 있어요. 할인이 많이 되는 상품들은 인기가 많으니 서두르시구요. 당첨된 분들은 행사별 동선을 미리 파악하고 준비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겁니다.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 응모방법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에 응모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또는 앱스토어 또는 구글 Play스토어/원스토어에서 『E1오렌지카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응모하면 됩니다.

 

앱스토어 , Play스토어 , 원스토어

 

 

E1 오렌지카드 앱에서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신청했는데요. 로그인 하고 하단에 오카 패밀리데이 배너를 선택하면 됩니다.

 

 

위에서 소개한 6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제공혜택과, 장소 및 응모조건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고 원하는 이벤트를 고르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패밀리 불꽃축제와 패밀리세일을 신청했습니다. 혹시 몰라서 선택한 것 이외에도 기회가 되면 참석하려고 추가로 체크했어요. 여러분도 서둘러 응모해 보세요.

 

희망충전 서포터즈, E1의 기부로 더욱 의미있는

 

혹시 오카(오렌지카드) 회원이지만 희망충전 서포터즈가 아니라면 이번 기회에 희망충전 서포터즈가 되신다면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가 더욱 의미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LPG전문기업 E1은 현재까지 가나헌, 예진원 등 총 21개의 단체에 희망기부로 장애인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희망충전 서포터즈는 E1홈페이지를 통해 등록을 하면 됩니다. 희망충전 서포터즈가 되어 매월 E1에서 충전할 때마다 E1이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를 해 주니 정말 기분 좋은 충전이 되겠죠.

 

 

 

그리고 또 하나 기부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아직 '희망충전 서포터즈'가 아닌 분의 경우, 충전 후 기부형 오카행운팡팡을 신청하고 희망충전 서포터즈에 등록하면 잭팟에 참여할 수 있고 해당 포인트를 시설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디 한번 오카희망 팡팡 잭팟을 해 볼까요. ㅋㅋ 좀 더 높은 점수가 나왔으면 더 많이 기부했을텐데... 아쉽게도 14p네요. 확인을 누르면 기부가 됩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포인트를 받아 기부 해야겠어요.

 

 

물론 오카희망팡팡을 통해 나온 포인트는 희망충전서포터즈와 마찬가지로 E1이 기부하는 방식입니다. 결국 한 번 더 클릭하는 것으로 내 포인트 차감없이 좋은 일을 하는 것이라 보면 됩니다.

 

 

간단한 이벤트지만 21개 시설의 장애인들에게는 큰 힘이 되는 일이니 꼭 참여 해 보세요. 창고로 보유하고 있는 오카포인트를 기부할 수도 있답니다.

희망 충전서포터즈로 기부 참여하기

 

 

E1과 함께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 볼 수 있는 방법은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에 신청하면 되는데요. 가족단위로 찾는 분들이 많았어요.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E1과 함께 오카 패밀리 데이 시즌2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로 즐거운 주말

E1 오카 매직 패밀리 데이 꼭 응모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

E1 오렌지카드 회원들을 위한 오카패밀리 콘서트에서 공연과 쇼핑으로 즐거운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