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flex(플렉스)~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코딕(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 KODDIC)은 서울시 동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서울을 다양한 시각으로 알리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flex(플렉스)는 힙합의 스웩의 느낌을 갖는 최신 신조어입니다. 자랑질, 잘하는 것 뭐 그런 의미나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ㅋㅋ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은 유튜브를 이제 막 시작했던 분이라 자신있는 분이라면 서울감성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플렉스하게 전달하소 싶은 분들이 도전하면 됩니다. 상금이 무려 3,650만원입니다. 대박이죠. 그럼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 볼까요.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 도전~


서울 메이드(SEOUL MADE)는 서울이 서울사람이 서울에서 만들어내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창작으로의 변화를 담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누구가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서울에서 거주하는 분이 아니라도 괜찮습니다. 누구보다도 서울을 잘 표현한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분이라면 됩니다.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의 공모분야는 감성서울(영상미), 서울스토리(기획), 서울꿀팁(정보), FUN한 서울(재미) 그리고 Creative서울(창의적)입니다. 어떤 느낌인지 알겠죠. 동영상으로 색다른 서울의 감성포인트를 소개하거나 자신만이 알고 잇다고 생각되는 서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꿀팁도 좋겠죠.


공모전 응모방식은 어떻게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의 응모방식을 개인도 좋고 팀단위로 영상을 만들어 지원해도 됩니다. 아무래도 혼자 하는 것 보다는 친구들과 아이디어를 모아서 영상을 제작하면 더 졸겠죠. 멋진 추억도 될 수 있구요.




서울 관련 동영상이 업로드 된 온라인 URL을 신텅양식에 맞춰 제출하면 신청등록이 됩니다. 유튜브, 네이버TV 그리고 카카오 TV, 틱톡도 괜찮겠죠.



그리고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해시태그는 필수겠죠. 해시태그는 #서울시 #서울특별시 #서울산업진흥원 #서울메이드 #서울메이드 스타일 공모전 #감성서울 #fun 서울 #서울 스토리 #코딕 등 입니다.



응모기준은 2019년 1월1일~2019년11월30일까지 업로드 된 모든 영상이기 때문에 기존에 올렸던 동영상 중에 공모전에 부합하는 영상이라면 접수만 해도 되겠죠. 여러개의 동영상을 신청해도 됩니다. 다만 참가상을 제외하고 중복시상은 불가합니다. 


접수하기


그래도 감이 잘 오지 않는다구요. 주제를 예시해 보면 서울, flex~ (플랙스: 자랑질), 보여줘, 너만의 서울 스타일, 서울에서 놀다, 제로페이, 따릉이로 이렇게 까지 해봤다.. 서울에 미치다, 그 밖에 서울과 관련된 어떤 주제도 가능하니 도전해 보세요.



접수기간솨 평가기간을 참고해서 응모하시면 무려 265팀에게 시상금 3,650만원이 지급됩니다. 다만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게 순수창작물로 만들어야 하겠죠. 동영상 마지막에는 반드시 음원등 영상내 활용된 저작물 출처는 기재해야 합니다.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 자세히 보기


인기상은 접수완료 영상 중 조회수가 높은 영상물에게 주어지며 조회수는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하면 무효처리가 됩니다. 그리고 타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안되겠죠, 타인의 창작물을 도용해도 마찬가지구요. 서울메이드 스타일 영상 공모전의 문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공모전 문의

전화번호 : 02-2058-0767

이메일 : kodicc.team@gmail.com

[관련글]

E1과 함께 한강조망 패밀리 불꽃축제 볼 수 있는 방법!! 2019 시즌3 오카 패밀리데이를 주목하라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 열리는 청계광장!! 푸드트럭을 보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라

서울에서 무료로 가볼만한전시회 벨기에 대표 만화 [땡땡(Tintin)의 모험]을 예술의 전당에서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공수래공수거 2019.11.15 07: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상 공모전이 있군요.
    누구라도 참여 가능한 모양이니 많이 응모할것 같습니다.ㅎ

  2. kangdante 2019.11.15 07: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도전해 볼만하겠네요.. ^^

  3. pennpenn 2019.11.15 07: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금은 대박이지만
    당선 확률은 낮겠지요.
    ㅎ ㅎ

    이번 주말 비가 내리고 나면 한파가 닥치겠지요.
    금요일을 잘 보내세요.

  4. 청결원 2019.11.15 07: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씨가 무척이나 추워졌네요..
    건강 유의 하시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5. 잉여토기 2019.11.15 1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울에 관한 영상을 찍어놓은 게 있다면
    응모해서 상금 사냥을 노려봐도 좋겠어요.
    대상을 받으면 500만원의 행운이 주어지네요.

  6. Deborah 2019.11.15 12: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가요.

  7. 베짱이 2019.11.15 1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통 이런 행사는 능력자들이 많은데..
    참가상이란게 있어서 좋네요. ㅋㅋ

  8. ilime 2019.11.15 13: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상 공모전 참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9. 로안씨 2019.11.15 15: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어기 좋은데요? ㅎㅎ
    영상 작업은 가능하기는 하지만 서울이 아니라서
    참여가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ㅜㅜ

  10. 파아란기쁨 2019.11.15 17: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울 영상 공모전을 하는군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11. 『방쌤』 2019.11.15 20: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별 지인분들 중 준비하시는 분들 보이더라구요.
    좋은 작품들 많이 나오길 바랍니다.

  12. 연예계 핫이슈논란재조명 2019.11.15 21: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감 누르고 갑니다!
    날이 추워요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