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유튜브 초보에게 엘지 듀얼스크린폰이 좋은 이유!! LG G8X ThinQ도 좋아

by 핑구야 날자 2019. 11. 7.
반응형

엘지 듀얼스크린폰이 국내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LG V50S ThinQ를 추가로 출시하였습니다. 전작과의 출시 인터벌이 조금은 빨랐던 탓에 매출의 상승각을 좀 더 길게 보여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LG G8X ThinQ는 국내판 LG V50S ThinQ입니다. 듀얼스크린으로 낯설게 다가온 LG V50 ThinQ가 예상 밖의 판매를 보여 시계 최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인 북미에서 공개되면 극찬을 받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특히 카메라 기능이 많이 좋아지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많아서 유용한데요. 특히 동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엘지 듀얼스크린폰의 매략적인 기능이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겁니다.



유튜브 초보가 LG 듀얼스크린폰을 사용하면 좋은 이유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장비의 욕심을 내는 것도 좋지만 기획이나 편집 그리고 테마를 어떻게 가져 갈 것인가> 이러한 부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유튜버로도 활동을 하고 있지만 한 번의 촬영이 어찌나 어렵던지~~ 1주일에 동영상 콘텐츠를 하나 만들기도 버거운 상황입니다. 조금씩 동영상 장비에 대한 욕심이 나기는 하지만 좀 더 간을 보려고 합니다.



혹시 유튜브를 운영하려고 준비하고 있는 분 중에 스마트폰을 교체하거나 새로 구입을 하려고 마음먹소 있다면  LG V50S ThinQ가 어떨까 싶네요.



LG V50S ThinQ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전면카메라는 3200만 화소를 적용하면서 살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전면카메라보다는 후면카메라의 매력을 좀 더 어필하고 싶네요.



후면카메라는 초보 유튜버 뿐만 아니라 기존에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괜찮은 기능들이 있어 여러가지로 도움이 많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SNS를 운영하는 인플루언서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LG V50S ThinQ에 관심을 갖어 보면 어떨까 싶네요.



LG V50S ThinQ는 유투브 운영시 도움이 되는 3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초고화질 영상을 짧게 압축해 담아내는 4K 타입랩스는 브이로거들이 인트로나 장소이동 과정을 촬영하는데 아주 유용하답니다. 그리고 동영상 촬영시 스토리에 따라서는 슬로우모션기능을 활용한 촬영으로 집중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촬영할 때 짐벌이 없이도 흔들림 없이 촬영할 수 있는 스태디캠과 ASMR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도록 마이크 감도를 극대화 시켜 동영상을 촬영할 때 도움이 됩니다.



그 밖에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려도 중간 중간에 사진도 추가해서 편집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LG V50S ThinQ는 피사체의 움직임에 따라 셔터스피드를 최적화하는 AI액션샷을 제공해 좀 더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게 도와 줍니다.




북미시장에 공개된 LG G8X ThinQ의 반응


한국이나 북미나 엘지 듀얼스크린폰에 대해 흥미를 끌게 하는 것은 비슷한 듯 합니다. 북미시장은 세계 최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입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LG 듀얼스크린폰 LG G8X ThinQ를 북미시장에 공개 하었습니다.



LG G8X ThinQ는 LG V50S ThinQ라고 보면 되는데요. 미국의 유명 매체 포브스는 LG G8X ThinQ는 일단 타 프리미엄폰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구성과 실용적을 갖다고 칭찬하고 있습니다. 200만원 가까이 되는 스마트폰은 ㅎㄷㄷ 하죠.



모바일 게임을 할 때 듀얼스크린의 화면 덕분에 게임 화면을 손가락으로 가리지 않고 게임패드를 분리해 즐길 수 있어 몰입도를 더욱 높여 줍니다. 이러한 다이내믹한 부분이 인기를 끄는 주 요인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미국 IT매체 더 버지(The Verge)(도 LG G8X ThinQ의 듀얼스크린은 지금까지 사용해 본 모바일 제품 중에 최고라고 호평을 하기도 했습니다. 추가로 오디오의 음질에도 높은 점수룰 주기도 했습니다.



미국의 또 다른 IT매체 지디넷도 LG G8X Thinq와 듀얼스크린의 가성비에 대해 높게 평가하고 미국 IT메체 테크레이더는 듀얼스크린의 힌지 부분의 내구성과 용이한 각도조절 기능 프리스탑도 관심있게 평가하였습니다.



국내에서 LG V50 ThinQ의 기대 이상의 매출이 북미 모바일시장에서도 확인시켜 주길 기대해 봅니다. 6.4인치의 듀얼스크린의 대화면과 유튜브 초보에게 도움이 되는 후면카메라 기능과 ASMR 기능이 있는 마이크와 스테디캠 그리고 4K 타임랩스로 멋진 동영상을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아이폰11 프로 64GB의 배터리 용량과 카메라 특징!! 지원금보다 저렴한 구매 방법은?

인덕션폰 아이폰11의 단점!! 아이폰X부터 플레어현상과 고스트현상은 뽑기 문제일까?

에어팟프로 사야 하는 이유 에어팟에 없는 노캔(노이즈캔슬링)!! 삼성 갤럭시버즈3세대 방향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