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반려견과 다양한 이미지로 기분전환!! 듀얼스크린 LG V50S ThinQ라 더 즐거워

by 핑구야 날자 2019. 11. 24.
반응형

반려견이나 귀여운 동물의 이미지 그리고 예쁜 풍경사진으로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바꿔보면 어떨까요. 풋풋한 감성이 살아있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용 이미지를 보면서 매일매일 바꾸고 싶은 거 있죠. 물론 스마트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거나 구매해서 교체해도 되지만 참신한 스마트폰 배경화면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11월18일에 LG전자에서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었습니다. 듀얼스크린에 어울리는 배경화면이 정말 색다르더라구요, 물론 싱글 디스플레이로 다운로드 받아서 배경화면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구경해 보시고 분위기전환 해 보세요.


▲ 최우수상 별통별 콤비


듀얼스크린에 어울리는 배경화면!! 예술작품 같아


11월18일에 발표가 나서 구경하고 있는데요. 기발한 아이디어가 구성력으로 돋보이는 배경화면이 참 많았어요. 오히려 예술작품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았습니다.




총 1,217명의 응모한 결과 최우수상 5명에게 상금 각 100만원과 LG V50S ThinQ를 제공했으며 우수상 5명에게는 상금 각 30만원과 LG V50 ThinQ 1대씩 그리고 참가상 5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이 주어졌습니다.


▲ 최우수상


최우수상의 배경화면은 별똥별콤비, 여름 안에서, ROMANTIC MOMENT, 몽환의 숲 그리고 Tunnel of Love(가을남자 겨울여자)입니다. 듀얼스크린 LG V50 ThinQ와 LG V50S ThinQ에 적용하면 정말 잘 어울리겠죠.


▲ 우수상


우수상은 드로우캣, 마밥의 숲, 눈에 보이는 것, 꽃단장 그리고 자잔거 타고 가는 길입니다. 최우수상ㅇ[ 못지 않은 작품으로 듀얼스크린의 특징을 질 살렸던 것 같아요.



그 밖에 참가상으로 당첨이 된 작품들도 정말 예쁘고 어떤 작품은 최우수상보다 더 마음이 드는 거 있죠. 개인 취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원하는 작품을 배경화면으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보세요. 듀얼스크린이 아니더라도 괜찮아요.



그 밖에 수상을 하지는 못했지만 참가했던 분들의 작품을 보면서 오히려 제 감성이 더 맞는 작품들이 많았어요. 여러분도 한번 골라보세요. 흔한 배경화면과는 차원이 다르답니다.



내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 배경화면


요즘 틱톡에 빠져서 자주 보는 편인데요. 고양이의 동영상이 나오면 너무 설레는 거 있죠. 귀여운 강아지도 마찬가지구요. 반려묘나 반려견을 키우고 싶지만 선듯 용기가 나지 않네요.



그레서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먼저 다가서 보려구요. ㅋㅋ LG전자의 『LG V50S ThinQ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서 당선은 되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작품을 배경화면으로 설치했습니다.



아이폰X와 갤럭시S10에도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골라서 교체해 보았습니다. 어떤가요. 너무 예쁜 작품들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쏠쏠한 거 있죠.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한번 구경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LG전자의 LG V50 ThinQ와 LG V50S ThinQ는 듀얼스크린 덕분에 싱글 디스플레이나 폴더플폰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기회가 되면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배경화면 구경하기

[관련글]

유튜브 초보에게 엘지 듀얼스크린폰이 좋은 이유!! LG G8X ThinQ도 좋아

화면이 펼쳐지는 익스팬더블폰 출시 기대!! 엘지 올레드 롤러블TV R 같은 신개념 폴더블폰 가능한 이유

삼성 갤럭시폴드2와 샤오미의 조개폰 출시 준비!! 식은땀 흘리는 모토로라 레이저 20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