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2020년 달력을 LG V50S ThinQ으로 촬영해 만든다!! 가능한 이유 3가지를 뽑는다면

by 핑구야 날자 2019. 12. 19.
반응형

2020년 달력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으로 만든다면 어떨까요. 스마트폰마다 카메라의 성능과 특징은 차이가 있는데요. 가끔 스마트폰으로도 이렇게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구나 라고 할 정도로 멋진 사진을 SNS에서 보게 되는데요. 사진은 카메라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촬영하는 사람에 따라서도 많은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러나 역시 누구나 쉽게 셔터만 누르면 예쁘고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면 더 없이 좋겠죠. 스마트폰의 카메라마다 특징이 있는데 최근 출시한 LG V50S ThinQ로는 얼마나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LG 스마트폰 『새해 달력 사진전』


LG전자가 『새해 달력 사진전』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12월12일부터 12월25일까지 LG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LG 모바일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됩니다.




사진의 주제가 없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요. LG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이면 되기 때문에 그동안 촬영한 사진 중에 골라도 되고 앞으로 촬영해서 응모해도 된답니다.



선명하고 예쁜 사진을 얻으려면 아무래도 흔들림이 없어야 좋겠죠. 거치대를 이용해 촬영한다면 더 좋은데요. LG V50 ThinQ 또는 LG V50S ThinQ가 있다면 더 좋겠죠.



듀얼스크린이라 거치대가 없더도 좀 더 쉽게 촬영할 수 있으니까요. 싱글디스플레이만 사용하던 분이라면 듀얼스크린이라 불편할 수도 있어요. 한손으로 촬영하는 게 싱글디스플레이폰에 비해 불편하거든요.



그러나 듀얼스크린의 다양한 카메라기능이 약간의 불편함보다 더 유용한 부분이 많아서 일장일단이 있기도 합니다. 좌우지간 추억에 남는 인생샷이 있지면 응모해 보세요.


LG전자 모바일 인스타그램


응모한 사진 중에 총 12장을 선정해서 2020년 달력의 화보로 사용하고 선정된 고겍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응모할 것 같아요. 2020년 휴일 갯수도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면서 예쁜 사진도 보고 ㅋㅋ



선정된 고객에게 2020년 달력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LG 베스샵 전국 주요매장에 선정된 사진으로 만든 2020년 달력을 비치한다고 합니다. 선정된 분들은 보람이자 자랑이 될 수 있겠네요.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lgmobile_kr 계정 팔로우

2. LG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올해의 베스트 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


*필수 해시태그

#LG모바일새해달력사진전 #OOO로담다 #계절( 예: #LG모바일새해달력사진전 #V50S로담다 #겨울 )

*발표

2020년 1월 3일(금) / LG모바일 인스타그램에서 당선작 공개



LG V50S ThinQ의 마음에 드는 카메라 기능


LG V50S ThinQ는 전작과 달리 마음에 드는 카메라 기능이 적지 않게 추가되었답니다. 기능에 따라서는 LG V50 ThinQ에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적용하면 어떨까 싶네요.



LG V50S ThinQ는 전면카메라 화소를 3200만으로 끌어 올려 후면카메라에 못지 않은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움직이는 피사체도 흔들림없이 순간을 포착해 촬영하는 AI액션샷 기능도 있습니다.



그리고 움직이는 피사체의 흔들림을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테디캠의 기능도 상당히 매력적이죠. 짐벌만큼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의 흔들에도 걱정이 없답니다.



참고로 세계 권위의 카메라 품질 평가단 VCX포럼이 실시한 스마트폰 카메라 종합평가에서 LG G8 ThinQ와 LG V50 ThinQ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답니다.

[관련글]

2020년 최신폰 갤럭시S11과 엘지 G9 씽큐(LG G9 ThinQ)에 스냅드래곤 865 장착 기대

갤럭시 10주년 한정판 갤럭시노트10 프리미엄 패키지와 LG 시그니처 에디션 가격 차이와 특징

50만원대 스마트폰 1억800만화소 카메라!! 샤오미 미노트10 후면 카메라의 놀라운 비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