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최신 맥북 용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파이널컷프로 사용시 삭제된 동영상 복구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20. 1. 1.
반응형

최신 맥북프로 13인치와 16인치를 비롯해 전 버전 맥북프로를 사용하다가 이지어스(EaseUS)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이 필요할 경우가 있는데요. 동영상 제작을 위해 맥북에 파이널컷프로 설치해 사용 중입니다. 기존에 작업했던 동영상 파일이나 사진을 삭제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가 있을 때는 정말 아쉽죠. 다행히 구글 드라이브나 네이버 클라우드에 남아있어 어느 정도는 해결이 되기도 합니다. 문제는 삭제된 이미지를 찾는 것도 일이지만 없는 경우가 더 문제일 때가 있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맥용 데이터복구프로그램 이지어스를 사용하면서 걱정이 없답니다. 물론 삭제시 한번 더 고민하기는 하지만요.



15년째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공급한 이지어스


최신 맥북프로 13인치 또는 16인치를 비롯해 기존 맥북을 사용해 유튜버로 2020년을 새롭게 시작한 분들도 있을 텐데요. 동영상 작업을 위해 편집프로그램으로 파이널컷프로를 사용하면 여간 편한 게 아니랍니다.




파이널컷프로 만큼이라 중요한 프로그램 중에 하나가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편집작업 후 다른 작업을 한 후에 생성된 Master File이 삭제가 되었다면 정말 난감한 일이겠죠.



이럴 때 필요한 프로그램이 바로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EaseUS Data Recovery Wizard)입니다. 이지어스(EaseUS)는 2004년에 설립된 데이터복구프로그램 전문 개발회사로 올해로 15년째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맥북용 데이터복구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윈도우용 데이터복구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으며 SD카드, USB 메모리, 외장하드, HDD, 디지털카메라의 삭제된 데이터 복구를 지원합니다. 지원파일형식은 사진, 동영상, 문서, 음악 및 메일 등입니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Data Recovery Wizard) 전문 개발회사 이지어스(EaseUS)는 제24회와 제 26회 Vector 프로레지 대상의 복원 부문 상을 수상받기도 했습니다.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설치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설치방법은 간단한데요.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은 윈도우용과 맥용 2가지로 나뉘어 있으니 필요한 복구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맥용 데이터 복구프로그램 EaseUS Data Recovery Wizard for Mac 11.10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바탕화면에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이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가격이 부담이 된다면 데모판을 먼저 사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데모판은 복구가능용량과 속도 및 차후 서비스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테스트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으로 복구할 파일이나 동영상은 없지만 얼마나 복구가 빠르고 잘 되는지 확인해 보기 위해서 일부러 파일과 동영상을 삭제하였습니다. 물론 휴지통도 비웠습니다.



삭제된 파일을 복구해 볼까요. 이지어스 프로그램의 화면 우측 상단에 스캔을 눌렀습니다. 물론 USB나 원하는 드라이브가 있다면 선택하고 스캔을 시작하면 되겠죠.



스캔을 하자 삭제되어 안보이던 파일들이 빠르게 확인이 되는 거 있죠. 참고로 남은 시간이 표시되지만 실제와는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구요. 생각이상으로 데이터가 빠르게 복구가 되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선택적으로 복구가 가능해 아주 효율적이었습니다. 물론 이런 선택적 복구가 복구 후에도 일이 줄게 되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맥북과 연결된 클라우드로도 복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복구가 마무리가 되면 바로 종료할 수 있어 빠르게 하던 일을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삭제된 시간이 오래 될 수록 복구율은 떨어지니 참고하시구요.



복구가 마무리 되면 EaseUS 복구된 데이터로 시작하는 파일이 생깁니다. 복구된 파일이 따로 보관되기 때문에 쉽게 원하는 각종 자료들을 추출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복구된 파일과 동영상이 원본 그대도 살아난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유튜버의 입장에서 유튜브에 올릴 편집 영상이 방문자와의 약속시긴을 지킬 수 있느냐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프로그램의 7가지 장점


정말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 중에 하나가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도 있지만 오히려 다른 문제가 생길까봐 신뢰가 가지 않습니다.



이지어스는 15년째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고 실제로 사용하면서 복구하는데 도움을 받기도 했습니다. 물론 딱 한 번이기는 하지만 없었다면 곤란했을 뻔 했죠.



삭제시 백업도 받고 한번 더 생각하면 되겠지라고 생각하는 게 일반적인데요. 문제는 꼭 복구해야 하는 파일이 중요하다는 점이죠. 특히 회사에서는 더 그렇고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회비가 정리된 파일 등등 조심해야 할 부분이 많죠.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의 첫 번째 특징은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복수할 수 있는 높은 접근성입니다. 두 번째는 복구시간이 빠르다는 겁니다. 꼭 촉박할 때 실수하고 시간도 없기 마련이죠.



세번 째는 원하는 파일과 동영상만 선택해서 복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살리는 것만 해도 어디냐고 할 수 있지만 복구할 필요가 없는 데이터까지 복구되면 정리하고 찾는 것도 일이죠.



네 번쩨는 원래 있던 위치에 폴더와 함께 그대로 복구된다는 점입니다. 복구하고 어디에 있는지 찾아야 한다면 왕짜증이죠. 이런 면에서 이지어스의 15년 데이터복수프로그램 역사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다섯 번째 복구된 파일을 카테고리별로 분류를 해주어 복구 후에도 손이 덜가고 빠르게 하던 일을 마무리하는데 큰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가끔 복구하다가 마무리 할 수 없는 상황에도 걱정없이 볼 일을 보고 복구를 이어서 할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개인정보에 대한 노출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지어스는 데이터 복구에 필요한 정보만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어요.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의 7가지 특징이외에 뭐가 또 필요할까요.



맥용 데이터복구프로그램이 없다면


한번 데이터 삭제 후 골치가 아픈 경험을 했던 분이라면 휴지통을 쉽게 지우지 못할 텐데요. 백업을 받아서 보관하고 데이터 삭제시 한번 더 고민하는 습관을 들이는 게 중요합니다.



최신 맥북프로용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구매하지 않고 조심하면 되지 하고 일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소 읽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업체에 맞기면 오히려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를 구매하는 가격보다 더 비쌀 수 있어요.



만약 포맷을 했다면 골치 아프겠죠. Mac을 포맷해서 잃어버린 데이터까지 복구 할 수 있으니 든든한 복구프로그램이죠. 그리고 알수 없는 원인과 전원 공급이 갑자기 안될 때, 볼륨 손실로 인해 데이터가 문제 되었을 때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막상 구매하려면 망설여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더구나 개인이 사용하는 목적이라면 더욱 그렇겠죠. 그런데 복구해야할 파일이나 동영상이 중요하다면 달라질 수 있을 텐데요.



그리고 더 성공적으로 FAT32 형식의 드라이브를 복구합니다. 또한 mov, zip, rar 및 mp3 파일을 더 좋은 품질로 복구하는 것도 기억해 두면 도움이 될 겁니다. 그 밖에 직관적인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복구과정이나 복구 후에 원하는 파일만을 처리할 수 있다면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겠죠. 더구나 촌각을 다투는 일이라면 더욱 그럴것 입니다. 최신 맥북프로용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은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손쉽게 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데모판으로 복구할 수 있는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데모판 버전으로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사용해 보고 결정하셔도 되겠죠. 이지어스 홈페이지를 즐겨찾기로 해 놓으면 당황해서 복구프로그램이 기억나지 않아도 쉽게 찾겠죠. 윈도우용도 서비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SD카드, USB 메모리, 외장하드, HDD, 디지털카메라 등에 저장되었던 삭제 정보도 복원할 수 있습니다.



* 2020년 5월13일 기준 업그레이드 사항(자세히보기)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버전:for Windows 13.3 / for Mac12.0


MAC새로운 기능

-APFS, HFS+, HFS X, FAT16, FAT32, exFAT 및 NTFS 복구를 개선합니다.

-퓨전 드라이브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합니다.

-파일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macOS 10.15, 10.14, 10.13, 10.12, OS X 10.11, 10.10, 10.9를 지원


Windows새로운 기능

- 잠금 해제 비트 로커 파티션 지원.

- 최적화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상호 작용

- GoPro, Canon, Sony 및 DJI 식별  가능

- 사진 및 비디오의 복구 품질이 향상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 이지어스 찾기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프로그램 홈페이지

[관련글]

갤럭시 북 이온 13인치 후기!! 아테나 핵심기준 6가지와 배터리 사용시간 이외에 만족스런 기능

2020년형 LG 그램 신제품 발표회에서 공개된 LG 그램 17인치(17Z90N-VA50K) 특징

화면이 2개인 최신 노트북 14인치 에이수스 젠북 듀오 UX481의 스펙 그리고 단점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