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겨울철 의류관리 방법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으로 해결!! 고급의류 코스로 지원되는 의류는?

by 핑구야 날자 2020. 1. 16.
반응형

LG 트롬 스타일러가 없다면 다양한 겨울철 의류관리 방법을 일일이 기억해서 관리하는 것은 주부 10단이나 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어요. 겨울이 되기 전에 세탁소에 맡겨 두고 봄이 될 때까지 입거나 아니면 한번 더 이용했었습니다. 특히 연말연시는 모임이 많아서 고기냄새를 비롯해 더 많은 의류관리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겨울 옷 중에 울, 니트, 모직은 매일 빨 수 없는 고급 의류들은 모임에 입고 나가고 싶어도 관리의 이유로 망설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겨울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엘지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덕분에 겨울철 의류관리 방법은 따로 기억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세탁소 같는 우리집 LG 트롬 스타일러


요즘에는 동네에도 세탁소가 예전처럼 많지 않아서 한번 맡기면 시간이 좀 더 걸리는 데요. 가까워도 겨울에는 귀찮아서 벼르고 별러 세탁소에 가게 됩니다. 세탁소에 옷을 맡길 때는 급해도 찾을 때는 늑장을 부리게도 됩니다.




신년 초라 아직은 모임이 없지만 중순 이후에는 신년모임을 시작으로 벌써 3개나 잡혀 있어요. 아무래도 모임 장소에 따라서는 옷을 골라서 입게 됩니다. 



신년 모임은 웬만하면 고깃집은 피하기는 하는데요. 요즘에는 음식점에서 비닐 봉다리를 주거나 냄새 탈취제를 주기도 하지만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냄새는 어쩔 수 없더라구요.



고급 의류 뿐만 아니라 일반 의류도 세탁소에 맡길수록 화학약품 때문에 옷감이 상할 수도 있어 마냥 좋은 것은 아니더라구요. 반면 LG 트롬 스타일러의 경우 화학약품이 들어가는 것이 아닌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을 이용하기 때문애 피부에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옷을 맡기거나 찾는 번거로움도 없고 비용도 세탁소 보다는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을 사용하는 게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물론 초기 구매비용은 있지만~



매일 빨 수 없는 울이나 니트, 모직 코트 같은 겨울철 고급 의류를 깔끔하게 입고 다닐 수 있거든요. 아이들 코트와 함께 고급의류 코스를 이용해 관리를 해 주기 때문에 삶의 만족도가 높아졌어요. 특히 멋쟁이 막내가 제일 좋아 한답니다.



신년 초, 새 학기라 가족 모두 옷차림에 더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정장이나 코트, 울 그리고 니트 소재처럼 드라이클리닝을 맡겨야 하는 고급 의류도  LG 트롬 스타일러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좋아하는 옷~ 손상 없이 오래 관리하는 방법


고급 의류 뿐만 아니라 일반 의류도 개인에 따라서는 좋아하는 옷은 자주 입게 됩니다. 한번 손이 안가는 옷은 또 잘 안 입게 되기도 하구요. 그렇다고 관리를 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계절이 바뀌거나 상황에 따라서 세탁소에 맡겨 관리를 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입지 않았던 옷은 특히 신경을 더 써야 하겠죠.



그런데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세탁소에 맡기면 깔끔해져 좋기는 하지만 화학약품 때문에 고급의류는 신경을 더 쓰게 되고 주의사항을 말해주는 게 좋습니다.



고급의류의 경우 세탁소에 자주 맡기는 것은 좀 더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이 제격이죠.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을 이용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입기도 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가족에게도 안심되죠.



그리고 특히 엘지 트롬 스타일러는 습기에 취약한 울이나 니트 소재를 관리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엘지 트롬 스타일러의 저온제습 건조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울이나 니트에 밴 습기를 깔끔하게 제거해 주거든요. 그래서 옷감 손상이 거의 없도록 좋아하는 옷을 더욱 오랫동안 관리하면서 입을 수 있겠죠.




LG 트롬 스타일러 덕분에 좀 더 여유 있는 아침


요즘에는 식당도 좌식에서 의자를 놓고 운영하는 방식으로 많이 바꾸고 있는 추세입니다. 허리 건강에도 않좋지만 바지도 주름이 많이 생기고 무릎도 나오고 해서 불편하거든요. 그리고 아침의 5분은 정말 소중한데요. ㅋㅋ 아침에 바지를 다림질 하는 것은 죽음이죠. ㅋㅋ 처음에만 다림질하고 그냥 입고 다녔는데요. 몇 해 전 부터는 신경을 쓰이더라구요.



젊어서는 뭘 입어도 무난하지만 나이가 들면 들수록 옷은 깔끔하게 입지 않으면 좋아 보이지 않더라구요. 다양한 행사에 초대를 받는 경우도 많아지기도 하구요. 바지 주름을 잡으려면 손이 많이 가기고 하구요.



LG 트롬 스타일러를 사용하면서 부터는 특허 받은 바지 칼주름 관리기를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눈치 볼 필요도 없고 항상 깔끔하게 입고 다니게 됩니다. 물론 상전의 다림질만큼은 아니지만 ㅋㅋ 특별히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가 아니라면 충분하더라구요.



요즘에는 LG 트롬 스타일러가 인기가 많다 보니 유사 제품도 출시가 되고 있어요. 그런데 바지 주름을 잡는 경우 바지에 무게추를 달아 주름을 잡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 바지 길이가 늘어나는 등 옷감 손상의 염려가 있다고 합니다.



반면 엘지 트롬 스타일러는 특허 받은 바지 칼주름 관리기로 다리미로 꾹 누른 듯이 바지를 관리해 주는 차이가 있어요. 그리고 또 하나 각종 생활주름이나 뒷구김을 제거해 주고 잡기 어려운 바지 칼주름까지 깔끔하게 잡아 주는 게 차이가 있답니다.



2020년 경자년에는 원조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로 겨울철 의류관리 방법을 따로 고민하지 않고 매일 빨 수 없는 고급의류 뿐만 아니라 일반의류도 트루스팀과 저온제습 건조기능으로 냄새없이 깔끔하게 칼주름 관리기로 각을 잡아 보시면 올해도 성공의 길이 한결 빨라지지 않을까요.

[관련글]

엘지 인덕션(BEY3MT) 코일과 미라듀어 글라스로 전기레인지 선택 기준과 사용 방법 도움 될까?

개인용 공청기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의 컬러 종류와 스펙 그리고 필터 교체 주기

2020년형 최신 사운드 바(SN11RG)의 7.1.4채널로 서라운드 우퍼 그리고 업파이어링 스피커를

반응형

댓글